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Zhask 빌드 아이템, 적을 정복하세요!

영웅 자스크 구축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Zhask 빌드 항목이 어떤 문제를 일으키는지 알아보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새벽의 땅에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Zhask는 게임에서 가장 성가신 마법사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지난 몇 시즌 동안 많이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플레이하기 가장 쉬운 영웅 중 하나가 아니며 그를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려면 연습과 적절한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Zhask가 새벽의 땅을 쉽게 정복할 수 있도록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지독한 빌드 아이템을 볼 수 있습니다.

Zhask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Zhask 빌드 항목은 매우 유연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다른 빌드를 선호합니다. 그에게 매우 중요한 몇 가지 핵심 항목이 있었지만. 그는 아이템 공격 속도의 이점을 크게 얻었습니다.

다음 Zhask 빌드 아이템은 최적의 빌드이며, 신규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일로 아이템을 편안하게 교체할 수 있을 때까지 이 빌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Zhask 빌드 아이템
SB

신속한 부츠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첫 번째 Zhask 빌드 아이템입니다. 스위프트 부츠는 과연 명사수 아이템이지만, 자스크는 공격 속도에 필적하는 마법사 영웅이므로 이 아이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ft의 부츠는 +15 공격 속도 속성과 +40 이동 속도를 제공하여 더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를 위해 Swift Boots를 만드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Swift Boots는 그에게 마법 관통력을 갖기 위해 잘 작동합니다.

하늘의 깃털 

Zhask 빌드 아이템
하늘의 깃털

다음은 아이템 마법사의 아이템 공격 속도입니다. 하늘의 깃털은 공격 속도 +30, 마법 공격력 +65, 이동 속도 +5에서 중첩 마법 피해를 입히는 마법 공격을 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그가 착용해야 형태가 변할 때 더 많은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Zhask 빌드 아이템의 핵심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그의 기본 공격 능력을 크게 증가시키고 공격 속도도 30% 증가시킵니다.

윈드토커 

Zhask 빌드 아이템
윈드토커

그러나 물리적 항목 윈드토커 Zhask 빌드 항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스플래쉬 공격을 발동시킬 수 있는 기본 공격 공격을 가진 +40 공격 속도 아이템입니다. Windtalker는 게임 중간에 그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 아이템은 명사수가 자주 사용하지만 실제로는 상대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힐 확률을 높이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indtalker는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아이템은 특히 아이템 자체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추가 능력치 외에도 꽤 좋은 패시브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성한 무덤 

Zhask 빌드 아이템
신성한

다음은 신성한 무덤 관통 마법 공격 효과가 가장 높다. 이 아이템은 패시브 스킬로 +40 속성의 마법 관통력으로 +65 마법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적 영웅의 HP가 70을 초과하면 효과 자체가 데미지를 30% 증가시킵니다. 

탱키한 영웅과 싸울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마법 방어력이 높은 적을 녹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마법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신성한 수정 

Zhask 빌드 아이템
신성한 수정

게임이 끝나면 신성한 수정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이 Zhask 빌드 아이템은 Blood Wings Mage의 대안이며 레벨을 올리면 +100 마법 피해를 약 21%에서 35%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후반전을 기다리며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은 성스러운 수정을 사용하는 것이었다. 마법력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미끄러운 적을 쉽게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또한 신성한 수정이 마법의 힘을 100 이상 증가시키고 이 항목에서 찾을 수 있는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그의 패시브 능력은 21%에서 35%의 마법 공격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총액은 콘테스트에서 영웅의 레벨에 따라 나중에 증가합니다. 

색상은 연한 녹색이며 날카로운 결정 모양입니다. 나중에 사용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것이 이 아이템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홀리 크리스탈 아이템 자체는 이러한 아이템의 모든 중요한 것들과 기능을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이 유일한 능력이지만, 이 아이템은 매우 화려하고 매우 강력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실 거의 모든 마법사가 아이템을 지배합니다. 더 강해지고 싶다면 성스러운 수정을 사용하여 나중에 쓰러뜨리기 어렵게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존슨의 고통스러운 아이템 시즌 25 빌드, 모든 적을 공격하세요!

덧없는 시간

Zhask 빌드 아이템
피트

휘몰아치는 시간 게임 후반이 끝나면 쿨다운 아이템으로 덧없는 시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 CD 아이템을 구매하시겠습니까? 예, Zhask는 공격 속도를 우선시하는 마법사 영웅이므로 게임 시작 시 CD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게임 후반에 CD 효과를 사용하여 한타를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빠른 공격 효과 외에도 CD는 종종 스킬 스팸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Fleeting Time에는 어시스트나 킬을 받았을 때 CD를 재설정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도 있습니다.

이 메이지 카테고리 어썰트 아이템은 게임이 게임의 중반부로 접어들고 후반전으로 접어들었을 때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 자체의 패시브 기능은 팀전을 잘 관리하고 승리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상처를 주는 추천 Zhask 카운터 아이템

Ephemeral Time은 Hero Mage를 사용하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Mage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Ephemeral Time은 적들을 물리치는 궁극의 능력에 크게 의존하는 전형적인 영웅 마법사에게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