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고의 충실한 파트너가 된 적, 아바라이 렌지 블리치에 대해 알아보세요.

아바라이 렌지

아바라이 렌지는 시리즈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일본 만화 영화 그리고 만화 표백제. 호정 13대 제6번대 대장이자, 5대 사신인 루콘가이 파이브 중 한 명이다.

강인한 루콘가이에서 호정 13대 제6번대 대장이 되기까지의 그의 여정은 우여곡절, 과거의 원한, 그리고 굽히지 않는 결단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두려운 적부터 대체할 수 없는 이치고의 충실한 친구까지, 이 멋진 캐릭터의 이야기를 따라가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Yhwach Bleach: 알아야 할 프로필 및 고유 사실

아바라이 렌지의 배경

아바라이 렌지
아바라이 렌지. 출처: 유튜브.

아바라이 렌지는 소울 소사이어티 소속 루콘가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강한 사신이 되는 것을 꿈꾸며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그는 사신학원을 성공적으로 졸업하고 6번대 중위로 임명되었습니다.

쿠로사키 이치고와 치열한 싸움을 벌였다. 그러다 소울 소사이어티 사건 이후 렌지와 이치고는 라이벌이자 친구가 된다. 그들은 종종 함께 훈련하고 항상 서로를 지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만화에 대한 5가지 추천

아바라이 렌지
아바라이 렌지. 출처: 유튜브.

렌지는 전투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는 Zanpakuto Zabimaru의 Shikai 형태인 검과 채찍을 사용하는 데 능숙합니다.

렌지의 검술은 디비전 대장 수준의 전사들과 싸울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그는 한때 훨씬 더 높은 능력을 가진 뱌쿠야에게 심하게 패배했습니다.

Renji는 또한 놀라운 속도와 반사 신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뱌쿠야보다 약간 낮은 마스터 레벨에서 순포를 사용하는 그의 능력으로 입증됩니다.

그 외에도 그는 반사신경이 뛰어나 거의 맞을 뻔한 이시다의 화살을 피하는 능력에서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렌지는 남다른 체력을 갖고 있다. 그는 또한 Shikai의 베기로 Ichigo를 날려버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hwach Bleach: 알아야 할 프로필 및 고유 사실

흥미로운 사실

아바라이 렌지
아바라이 렌지. 출처: 유튜브.

위의 설명 외에도 꼭 알아야 할 사실이 있는데, 이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3가지를 소개합니다.

반카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사신

그는 매우 재능 있는 사람입니다. 그는 심지어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Bankai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여성을 매우 존중함

이 블리치 캐릭터는 도덕성이 좋은 사람입니다. 그는 결코 여성을 무시하지 않으며 항상 여성을 보호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는 렌지가 선한 사람이고 선한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블리치 시리즈를 좋아한다면 아바라이 렌지도 좋아할 것입니다. 그는 액션과 드라마로 가득한 스토리를 지닌 흥미로운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블리치에서 아이젠이 가진 최강의 힘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Bleach 시리즈를 시청하세요. 따라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구독하려면 바로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