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5 프로젝트 르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심즈 5 - 프로젝트 르네

심즈 5는 현재 진행 중이며 코드명은 '프로젝트 르네'로 알려져 있다.

Electronic Arts는 이 게임이 무료로 플레이될 수 있으며 다른 Sim 게임과 나란히 존재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나중에 발표될 추가 발표를 기다리는 동안 아래 기사에서 The Sims 5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에서 사업 경력을 쌓기 위한 가이드

프로젝트 르네

심즈 5 - 린제이 피어슨
린지 피어슨. 출처: 심즈/유튜브

프로젝트 르네(Rene)는 동영상 The Sims의 프랜차이즈 크리에이티브 부사장인 Lyndsay Pearson이 "Behind The Sims Summit 스트림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작성했습니다.

프로젝트 르네(Project Rene)는 개발팀의 헌신을 나타내는 재생(Renew)과 환생(Rebirth)이라는 단어와 동의어이기 때문에 최신 The Sims 프로젝트의 이름으로 선택되었습니다.

이 미래 프로젝트는 다양한 혁신적인 방식으로 기존의 독창적인 요소를 탐구하고 개발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르네는 개체 맞춤화에 중점을 둘 뿐만 아니라 심즈 캐릭터를 더욱 자세하고 현실적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에서 아이를 입양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The Sims 5 출시 일정: 프로젝트 르네

심즈 5 - 프로젝트 르네 예고편
프로젝트 르네 스냅샷. 출처: 심즈/유튜브

지금까지 Electronic Arts는 이 게임이 언제 시장에 출시될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이 프랜차이즈의 대표로서 Lyndsay Pearson은 다음 게임 개발에 The Sims 팬들을 참여시키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The Sims 5가 조만간 출시되는 것을 볼 수 없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EA가 다시 목소리를 낼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다음에서 기사 시작 게임 레이더, 이 게임은 특정 그룹에 대해 The Sims 5 조기 액세스 기간을 엽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이 게임이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이 게임을 시험해 볼 수 있는 행운의 플레이어가 선정될 것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5: 출시 전까지 무료 게임 소문

The Sims 5에 크로스플랫폼 기능이 있나요?

심즈 5 크로스플랫폼
The Sims 5에는 크로스플랫폼 기능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출처: 심즈/유튜브

크로스플랫폼은 현재 많은 게임, 특히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게임에서 매우 일반적인 기능입니다.

크로스플랫폼이란 무엇입니까? 크로스플랫폼은 플레이어가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진짜시각 다른 게임 콘솔이나 장치를 사용하여.

예를 들어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 나는 PS5 콘솔을 사용하고 친구는 PC를 사용하더라도 친구와 동일한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흔히 사용되는 기능임에도 불구하고 크로스플랫폼 The Sims 5에서는 확실히 그 자체로 매력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의 관계 요령

심즈 5 게임플레이

심즈 5 게임플레이
Project Rene의 The Sims 5 게임플레이 영상입니다. 출처: 심즈/유튜브

Electronic Arts(EA)는 이 게임의 예고편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에 대한 정보는 여전히 매우 미미합니다.

하지만 심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여러 영상에서 우리는 이 프로젝트를 살짝 엿볼 수 있다.

플레이 테스트 영상 중 하나에서 게임 내 가구 배치가 어떻게 더 복잡해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구의 색상이나 모티브를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 패턴을 결합하고 주변에 다른 물건을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The Sims 5의 가구 맞춤화
The Sims 5의 가구 맞춤화. 출처: The Sims/Youtube

캐릭터 측면에서도 개발팀은 심들이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지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는 감정, 행동, 신체 자세에 이르기까지 더욱 표현력이 뛰어난 심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나중에 심들의 사회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감정, 행동 및 자세를 풍부하게 할 것입니다.

위의 모든 유출로 인해 이 게임이 대중에게 완전히 출시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욱 흥미진진해졌습니다. 당신도 기대하고 있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5에 정말 관심이 있으신가요? 여기를 살짝 보세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좋아하는 게임이나 디지털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