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불멸 등급 도달을 위한 팁

신화 불멸자

게임에서 신화 불멸 등급에 오르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몇 가지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Mythic Immortal은 현재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물론 모든 ML 플레이어는 이 최고 순위에 도달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이 순위에 오르는 것은 쉽지 않고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메타 영웅 활용부터 시작하여 지원을 제공하는 팀원 확보, 아이템 마스터링까지.

그래서 이번에는 신화 불멸 등급을 달성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자,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Fighter Mobile Legends 2024 아이템, Fight Dead Style!

Mobile Legends의 모든 역할을 이해하세요

신화 불멸자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출처: VCGamers

Mobile Legends에는 여러 유형의 영웅 역할이 있습니다. 순위에서 승리하기 위한 주요 임무는 기존의 각 영웅 역할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팀 전투 시 몸을 내밀어 수비를 맡아야 하는 탱커, 팀에서 가장 큰 데미지를 주는 역할을 맡은 마크스맨 영웅 등 역할마다 역할과 임무가 다릅니다.

기존 역할을 모두 마스터하면 팀의 필요에 따라 사용할 영웅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 4: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팁 및 요령, 쉽습니다!

팀 구성에 주의하세요

드래프트 픽 프로세스
드래프트 픽 프로세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드래프트 픽(Draft Pick) 단계에 진입하면 각 팀원은 반드시 사용할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이므로 팀에 기존 영웅 역할 중 하나가 부족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가능한 모든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귀하의 팀은 새벽의 땅에서 싸울 수 있는 완벽한 분대가 될 것입니다. 

올바른 품목 사용 

항목
카운터 메이지 아이템. 출처: VCGamers.

OP 영웅을 사용하여 영웅을 만들고 싶다면 올바른 아이템으로 영웅을 구축해야 합니다.

영웅에게 어떤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집중하는 것 외에도 상대가 어떤 아이템을 사용하는지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그에 대응하는 데 적합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alworld 플레이 팁과 요령, Auto GG!

솔로가 아닌 팀으로 플레이

팀과 함께 플레이
팀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출처: 모바일 레전드

팀으로 플레이할 경우 솔로에 비해 팀 동료들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업무를 분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솔로 플레이를 할 때, 별을 잃거나 잃게 만드는 트롤링을 하는 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 순위에 오르려는 당신의 희망은 오랜 시간이 걸리고 방해받을 것입니다.

킬보다 푸시 터렛을 우선시합니다.

푸시 터렛
터렛을 밀어보세요. 출처: VCGamers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자주 잊어버리는 것은 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방법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승리하려면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적의 포탑 기지를 파괴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많은 킬을 쫓는 것보다 상대방의 포탑을 밀어내는 것을 우선으로 하여 객관적인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inhardt Overwatch 2의 플레이 팁과 최고의 콤보

그래서 이번에는 Mythical Immortal에 도달하기 위한 푸시 순위 팁에 대한 논의입니다.

자, 먼저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꿈에 그리던 영웅과 스킨을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게임, 기술 및 가제트 세계의 발전에 뒤처지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