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 최초의 남성 촉매 4 Star 출시!

시카노인 헤이조 원신 임팩트

시카노인 헤이조우 원신 임팩트 어제 Genshin Impact 공식 Twitter 계정을 통해 발표된 새로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후에 옐란과 쿠키 시노부 를 통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스플래시 아트 헤이조우가 2019년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말한 캐릭터가 되었다. 패치 업데이트 2.8.

Heizou는 처음에 플레이어블 캐릭터 Kamisato Ayaka의 석방에서. ~ 안에 보이스라인그녀의 카미사토 아야카는 시카노인 헤이조 겐신 임팩트를 나름의 '원리'가 있는 캐릭터로 이야기했다.

오랜 시간 끝에 마침내 Heizou가 디자인과 함께 출시되었고 게임 플레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캐릭터는 어떤가요? VCGamers가 Heizou Genshin Impact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예정이므로 계속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2.7 지연, 매주 400 개의 Primogems 배포

신규 캐릭터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는 누구입니까?

shikanoin heizou genshin 임팩트 스플래쉬 이미지
Splash Image Heizou (출처: Genshin Impact)

일부 캐릭터의 음성 대사에 따르면, 계략, 그리고 게임의 NPC에서 비롯된 몇 가지 짧은 이야기에는 이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언급이 있습니다.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는 수수께끼의 청년으로, 형사를 자처하는 사람에게 까다롭고 무모하다고 낙인 찍힙니다.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는 캐릭터와 함께 Tenryou Commission에서 온 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쿠죠 사라.

시카노인 헤이조 겐신 임팩트는 언뜻 보기에 평범한 청년으로 소개되지만, 사실은 천룡 위원회에서 반박의 여지가 없는 1인자 형사이다.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는 거친 상상력을 가지고 있고 약간 교활하기 때문에 자신의 욕망을 조사합니다.

그러나 Heizou는 논리와 신중한 추론에 대한 마음과 사건 해결에 관한 특별한 직관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범죄가 발생할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경험에 의존하여 사건을 해결하지만 Heizou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상자 밖으로 그리고 바로 본론으로.

사람들은 그의 추리력과 효율성이 신과 같다고 생각하면서 그의 예리한 직감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는 에 등장하는 NPC 인 Kano Nana의 먼 친척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행아웃 유약.

Heizou의 성격은 몇 가지로 알 수 있습니다. 보이스라인 Heizou에 관한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격 보이스라인
카미사토 아야카 Mister Shikanoin은 Miss Kujou와 마찬가지로 Tenryou Commission의 구성원입니다. 그는 매우… 

유일한 것은, 어떤 일이 그의 원칙에 의해 지배되어야 하는지에 관한 질문에 관해서는, 시카노인 경 자신만이 그 답을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도마 호, 그 사람은 천룡위원회의 형사입니다. 그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 같습니다. 가장 어울리기 쉬운 사람은 아닙니다. 또한… 형사와 관련된 모든 상황은 프로”
쿠죠 사라 시카노인과 나는 동료일지 모르지만 그에 대해 긍정적인 말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개인적인 계획에 몰두하고 공식적인 임무는 그 다음입니다. 

내가 그를 여기까지 데려오려고 시도하지 않은 유일한 이유는 그의 조사가 결과를 낳았기 때문입니다…

산고노미아 코코미 “처음에는 텐료 위원회 제복을 입고 와타츠미 섬에 오는 사람들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텐료 위원회의 사무라이는 결코 그렇게 대담할 수 없고, 텐료 위원회의 스파이는 결코 그렇게 눈에 띌 수 없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그가 Shikanoin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자칭 "탐정"이며 군사, 정부 또는 상업 문제에 관심이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대신 관광을 좀 하러 온 것 같았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주의를 기울였지만 그를 섬 밖으로 내보내려는 어떤 행동도 자제했다. 기회가 된다면 꼭 그와 이야기를 해보세요.”

 

고로우 실제로 사건을 조사한 적이 없는 것 같은 교활한 형사를 말하는 건가요? 뭐, 막부의 누구도 완전하게 믿을 수는 없으니, 계속 지켜볼게! 

별도의 메모에서 그는 조사에 약간의 재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어떤 악한 계획의 일부가 아님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흠.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읽기: Gorou Genshin Impact 구축, Geo DPS Sick 지원!

Shikanoin Heizou Genshin 임팩트 게임플레이 및 디자인

shikanoin heizou genshin 충격 3d 모델 디자인
3D 모델 Heizou (출처: Twitter/ @anonsbelle)

Heizou는 여러 곳에서 알려져 있습니다. 누출 지난 며칠간 유출된 것은 Anemo 요소와 용도가 있는 4성 캐릭터입니다. 촉매 무기.

이로써 Heizou는 모든 Catalyst 사용자가 여성이 된 후 Catalyst를 사용한 최초의 남성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진행중인 CBT(Closed Beta Testing) 2.8에서 알려진 유출, 게임 플레이 또는 Heizou의 공격은 다른 Catalyst 사용자에 비해 매우 독특합니다.

Catalyst가 일반적으로 중간 범위의 공격자로 알려진 경우 (미드레인지) ~까지 (장거리) 헤이조는 난투 촉매.

어떻게 보면 그의 공격은 무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펀치와 킥의 형태이며, 싸움꾼 유형.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의 Elemental Skill과 Elemental Burst의 기능이 무엇인지는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누출 차지 공격만 표시됩니다.

너는 볼 수있어 스킬 키트 여기에 업로드된 YouTube 동영상 중 하나에서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에서:

캐릭터 소재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

shikanoin heizou genshin 임팩트 소재 승천
물질적 승천 (출처: Twitter/ @nora_mp3)

Twitter의 여러 출처에서 얻은 Heizou는 나중에 폐허 뱀 그리고 보스 라이덴 쇼군 할 주요 재료로 승천 개선하다 재능.

또한 Vayuda Turqoise 돌, Onikabuto, Transience 재능 책 및 Treasure Hoarder Insignia가 필요합니다.

시작할 수 있습니다 농업 Onikabuto와 같은 재료는 찾기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지금부터 Heizou Genshin Impact를 원한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