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Spotify 기능, 지금 들어보세요!

Spotify에서 노래 다운로드

특히 Spotify에서 무료로 음악을 듣는 것은 피할 수 없는 활동이 된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지 음악이 동반되지 않으면 불완전하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일, 공부, 책 읽기, 운동 등

따라서 음악 감상은 우리의 생산성을 동반하는 필수 요소입니다. 물론 팝, 랩, 알앤비, 메탈 등 각자 좋아하는 장르가 있다.

이제 좋아하는 노래를 듣기 위해 더 이상 번거롭게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다운로드 법적으로 또는 다음을 통해 친구에게 요청하십시오. 블루투스, 이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이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Spotify가 있습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Spotify를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사용합니다. Spotify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으로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Spotify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알려드립니다!

스포티 파이

스포티파이는 스트리밍 오디오 그리고 미디어 서비스 제공자 Daniel Ek와 Martin Lorentzon이 2006년 4월 23일에 설립한 스웨덴 소유의 회사입니다. Spotify는 2022년 3월 현재 1억 820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포함하여 4억 2200만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Spotify는 (룩셈부르크 시에 기반을 둔 지주 회사인 Spotify Technology SA를 통해) 미국 예탁 증서 형태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Spotify는 음반사 및 미디어 회사에서 제공하는 8,200만 곡 이상의 노래가 포함된 저작권이 제한된 디지털 음악 녹음 및 팟캐스트를 제공합니다. Spotify 프리미엄을 사용하시면 광고 없음, 오프라인 듣기 등의 추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potify는 2021년 10월 현재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아티스트, 앨범 또는 장르별로 음악을 검색하고 좋아하는 재생 목록을 생성, 편집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무료 Spotify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재생 목록 및 검색

스포티파이 무료
스포티파이 플레이리스트

2015년 7월 Spotify는 매주 생성되고 항상 업데이트되는 재생 목록인 Discover Weekly 기능을 출시했습니다.업데이트 매주 월요일 사용자에게 다양한 국가와 장르의 음악 추천을 제공합니다. 2015년 12월 Quartz는 재생목록 Discover Weekly는 17억 회 스트리밍되었습니다.

그 후 2016년 3월 Spotify는 6개의 앱을 출시했습니다. 재생목록 주류 재생 목록 및 Fire Emoji, Basement, Hiptronix, Six Strings 및 Cyclone(각각 힙합, 전자, 팝, 기타 구동 및 실험 음악)을 포함한 브랜드 Fresh Finds. 재생 목록은 잘 알려지지 않은 뮤지션의 노래와 그들의 노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Dota 2 7.31d 패치에 대한 완전한 정보!

스포티파이 포장

스포티파이 무료
스포티파이 포장

2015년 12월 Spotify는 최신 기능인 Spotify Wrapped를 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Spotify Wrapped는 각 사용자가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뮤지션 및 장르를 기반으로 재생 목록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Spotify Wrapped는 사용자가 가장 많이 듣는 음악가, 노래 및 장르를 요약하고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들은지에 따라 순위를 매깁니다. 요약하자면, 사용자가 Spotify Wrapped의 콘텐츠가 마음에 든다면 사용자는 Spotify Wrapped 재생 목록을 저장하고 1년 동안 가장 많이 들었던 음악을 하나의 재생 목록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Epic Mobile Legends 랭킹을 위한 MM 영웅 추천

소셜 기능

Spotify 친구 활동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여 스포티파이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으며, 이 방법을 사용하면 페이스북 친구들의 프로필을 찾을 수 있고 페이스북 친구들도 당신의 스포티파이 계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Spotify에 친구를 많이 추가하면 친구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노래와 뮤지션을 듣고 있는지 볼 수 있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재생목록 그들이 만들었고 너희들은 들을 수 있어 재생목록 그들. 이것은 물론 지금까지 좋아하는 장르와 다른 음악을 듣고 싶을 때 최신 음악을 탐색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활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보일까봐 두렵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세션" Spotify 친구 중 누구도 듣고 있는 노래를 알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사용해야 할 최고의 에이펙스 레전드 캐릭터

스포티파이 연결

스포티파이 무료
스포티파이 연결

Spotify 자체는 Windows, macOS, Android, iOS, iPadO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Xbox Series X/S와 같은 여러 소프트웨어 및 게임 콘솔과 함께 작동했습니다. Spotify는 또한 특수 기능 비주얼리제이션을 제공합니다. "스포티파이 연결" 스피커, 리시버, TV, 자동차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을 최대 스마트 워치.

뿐만 아니라 Spotify에는 웹 플레이어(open.spotify.com). 웹 플레이어에서는 Spotify에 다운로드 기능이 없지만다운로드 연주하고 싶은 음악다운로드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오프라인.

그런 다음 2017년 6월부터 Spotify는 Windows 스토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으로 제공되며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VC 시장에서 신디케이트 골드 충전을 서두르세요, 더 많은 수익을 얻으세요!

Spotify 코드

Spotify 코드

2017년 5월 Spotify는 특정 아티스트, 트랙, 재생 목록 또는 앨범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용 Spotify 코드를 도입했습니다. 사용자는 관련 콘텐츠를 찾아 공유하고 누를 수 있습니다. "음파 스타일 바코드" 각자의 스마트폰 화면에서

앱의 검색 필드에 있는 카메라 아이콘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가 기기의 카메라로 코드를 가리키면 동일한 콘텐츠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