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1083화 스포일러 예상

루피 원피스

지난 주 원피스 1082화의 결말을 보면 1083화에서 원피스 세계를 뒤흔들 사건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 모든 것을 검토하려면 원피스 1083장 스포일러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원피스 챕터 1083 스포일러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기 전에 원피스 챕터 1082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먼저 조금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전체 토론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 해적무쌍 4 최강 캐릭터 누구?

원피스 만화 리뷰 1082화

원피스 1083화 스포일러
크로스 길드원의 리더. 출처: YouTube/애니메이션 OP

어제 챕터 1082는 Mary Geoise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Dragon과 다른 Revolutionary 회원들에게 말할 Sabo와 함께 마감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1082 장에서 일어난 또 다른 흥미로운 일은 Buggy가 해적왕이 되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해적왕이 되려는 버기의 여정은 쉽지 않았다. 지금은 로드 포네그리프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Cross Guild의 진정한 리더인 Crocodile과 Mihawk은 Buggy의 목표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비즈니스 목표에 더 관심을 가집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 알다시피 버기는 원피스에서 매우 높은 행운을 가진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과연 이 버기의 꿈이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해볼 만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의 최강 캐릭터 10인, Gojo가 최강이 되었습니다!

원피스 1083화 스포일러

원피스 1083화 스포일러
Sabo는 Dragon Claim Im Sama에게 말할 준비를 합니다. 출처: YouTube/애니메이션 OP

원피스 1083장은 Mary Geoise의 사건을 Dragon과 다른 Revolutionary 멤버에게 보고하려는 Sabo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물론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장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Sabo가 혁명가들에게 원피스 세계에서 가장 큰 미스터리 중 하나인 임사마의 행방과 정체에 대해 말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Im은 Mary Geoise에서 Gorosei조차도 그에게 절하고 절하는 빈 왕좌의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임씨의 행방은 오로세이에 의해 철저히 비밀에 부쳐져 왔다.

따라서 드래곤과 나머지 혁명가들이 이 정보를 알게 된다면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것은 혁명가들이 공개적으로 전쟁을 선포하도록 촉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피스 애호가로서 우리는 오다 선생이 원피스 이야기를 어떻게 쓰는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원피스에 중요한 발표가 있을 때 오다는 몇 주 동안 이야기를 저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서 이벤트를 강조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One Piece Chapter 1083에서는 대신 Egghead의 Luffy 또는 Aokiji와 싸우는 Garp에 대해 논의할 가능성이 큽니다.

확실한 것은 다음 장의 이야기가 무엇이든 둘 다 서사시적인 이야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원피스는 실제로 최종 라운드에 들어가 이 만화의 끝을 향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출시된 새로운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플롯

원피스 챕터 1083 스포일러에 대한 논의입니다. 최신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VCGamers 뉴스!

에서 좋아하는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