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4: 톰 홀랜드가 복귀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스파이더맨 4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스파이더 맨? 파란색과 흰색 악센트가 결합된 그의 빨간색 의상은 모든 연령층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소니 엔터테인먼트가 스파이더맨 4를 제작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 캐릭터는 그가 주인공으로 참여한 지난 몇 편의 영화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Andrew Garfiels, Tobey Maguire 및 Tom Holland와 같은 수많은 최고의 아티스트가 여러 영화에서 스파이더맨으로 출연했습니다.

러닝타임이 너무 길어 숨이 막힐 듯한 앤드류 가필드나 토비 맥과이어와 달리, 가까운 시일 내에 톰 홀랜드가 주연을 맡은 '스파이더맨 4'가 나올 것이라는 소문도 돌고 있다.

소문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는 여러분 모두를 위해 특별히 제공됩니다. 어서 해봐요! 끝까지 들어라!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 5가지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4 개봉 예고

톰 홀랜드
톰 홀랜드. (출처: Teen Vouge/Google)

스파이더맨의 주연 배우 톰 홀랜드가 향후 스파이더맨 4 영화가 제작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소식은 Collide와의 인터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마블과 소니 엔터테인먼트가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후속작을 논의하기 위해 여러 회의와 컨퍼런스를 적극적으로 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제가 맡은 네 캐릭터의 등장에서 보여줄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적극적으로 논의가 시작됐다는 것입니다. 이를 실현할 방법을 찾을 수 있는지 여부는 또 다른 토론 주제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캐릭터를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보호합니다. 톰 홀랜드는 "나는 그 사람을 조심스럽게 연기할 것이다. 또한 아주 잘 운영되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에서 일할 수 있어서 행운이다. 매우 드물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나는 그것을 보호하고 싶다"고 결론지었다. 인터뷰 세션.

Marvel Cinematic Universe 팬들은 약간의 인내심을 가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2024년에는 기존 타임라인에 따르면 마블이 단 한 편의 영화만 개봉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스파이더맨 4가 곧 방송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rvel의 Spider-Man 2에 대한 사실과 게임 플레이!

처음에는 나쁜 생각으로 여겨졌던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 (출처: 레딧)

스파이더맨은 거미를 배경으로 한 가상의 슈퍼 히어로이며 마블 코믹스의 지적 재산입니다. 스파이더맨 만화의 작가인 스탠 리(Stan Lee)는 1960년대 초에 이 걸작을 처음 발표했습니다.

만화에서 스탠 리는 피터 파커라는 이름을 주인공으로 사용합니다.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슈퍼 히어로로 변신할 수 있는 고등학생이 연구실 견학을 떠난다.

Spider-Man 프랜차이즈는 만화, TV 시리즈, 게임, 장편 영화 등을 통해 Marvel에 많은 이익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거미 슈퍼 영웅을 만화의 주요 주제로 사용하려는 Stan Lee의 아이디어는 출판사 Martin Goodman에 의해 나쁜 생각으로 간주되었습니다.

Screenrant의 보고에 따르면, 스파이더맨 만화는 당시 십대 만화에 대한 수요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여전히 방송되고 대중에게 무료로 판매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예상외로 스파이더맨은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자신의 캐릭터에 "스파이더맨"이라는 이름을 선택하기 전에 Stan Lee는 먼저 Spider Boy와 같은 여러 다른 이름을 고려했습니다. 그의 팀의 기획 패턴이 성숙해진 덕분에 그는 모든 연령대에 걸쳐 더 넓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려는 목표로 마침내 "스파이더맨"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파이더 그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스파이더맨 팬이 많은 이유

스파이더맨 포즈
스파이더맨 포즈. (출처: FandomWire/Google)

Killermovies에서 인용한 내용에 따르면 Spider-Man 프랜차이즈가 모든 연령층의 청중에게 인기를 끄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거미에게서 나오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힘에는 보다 민감한 자극감, 양손으로 거미줄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 다른 거미와 같은 신체 능력을 갖는 것 등이 포함되어 팬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마지막 이유인 주인공 피터 파커는 평범한 집단 출신이다. 스파이더맨이 되기 전, 피터는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습니다.

부유한 사업가인 아이언맨이나 매끈한 군복을 입은 캡틴 아메리카와 달리 스파이더맨은 팬들과 매우 가까운 전제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팬들과 각별한 친밀감을 갖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루할 틈이 없는 스파이더맨 PS4 게임플레이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