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ucard Lightborn의 스킨 가격, 가격이 당신을 약하게 만듭니다!

아픈 영웅 ml

게임 내 영웅 스킨 보유 모바일 레전드 모든 플레이어의 자부심입니다. Alucard Lightborn 스킨은 비싼 스킨 중 하나이며 가격이 약합니다.

Alucard는 매우 우수한 HP Rain 스킬을 가진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입니다. Alucard는 Moniyan Kingdom의 군인이며 Lightborn Mobile Legends 팀의 일원입니다.

Alucard Lightborn 가죽의 가격은 Mobile Legends 사용자들에게 큰 수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또한 강력한 전사이며 그의 조합 기술 덕분에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Lightborn Squad의 일원인 그는 Striker라는 최신 Lightborn 스킨을 얻습니다. 여기서는 Alucard Lightborn Mobile Legends 스킨의 가격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Alucard Lightborn의 스킨 비용이 얼마인지 설명합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스킨 영웅 알루카드 라이트본의 가격이 이미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전체 설명을 보고 좀 더 정확하고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카드의 이야기

알카드 라이트본
MLBB

Alucard는 상당한 데미지를 가진 세미 어쌔신 파이터 영웅입니다. 또한 이 영웅의 메커니즘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Alucard의 이 영웅은 누구나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가 완료되면 Lifesteal이 매우 어렵 기 때문에이 영웅을 죽이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Alucard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는 부모를 죽인 악마의 땅에서 복수하는 임무를 가진 전사입니다. 모든 악마가 두려워하는 목숨을 가진 악마 사냥꾼이 될 때까지 그에게는 매우 어려운 여정이었습니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항상 전쟁에 나간 부모에게 버림받았다. 도시 전사로서 수년 동안 그를 패배시키려는 악마의 공격으로부터 도시를 보호하는 것은 그의 책임입니다.

어느 날 그의 부모님은 일을 하기 위해 외딴 마을로 갔습니다. 익숙했기 때문에 Alucard는 결코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지금은 의무를 수행 한 후 그의 부모가 항상 건강하게 집에 돌아 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소식이 없는 날 이후 그는 두려움과 공포를 느꼈다. 그의 부모님은 이 시간에 보통 돌아다니지 않으셨기 때문에, 그는 단지 그러한 임무를 수행하는 병사들을 살려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했습니다.

어느 날 밤, 일단의 군인들이 마침내 도시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너무 흥분해서 그의 부모님이 어디 있는지 알아내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부모님과 함께 살고 싶은 그의 욕망은 더 오래 사그라들어야 했다.

마을 부대의 수장인 Tigreal은 그의 부모가 모두 군복무 중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집에 돌아왔을 때 매우 슬펐고, 이미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지금 그는 고아에 불과한 십대였습니다. 그의 마음속 슬픔은 매우 무거웠다.

결국 슬픔은 커져갔고 부모를 죽인 마왕국에 대한 복수심에 사로잡혔다.

1년 동안 진짜 악마들과 수련한 끝에 Alucard는 위대한 전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같은 야망, 즉 특히 감옥에서 몇 달 동안 고문을 당한 후 그의 부모의 죽음에 복수하려는 데몬 헌터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마침내 그는 서로의 악마를 제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의 전투 기술은 매우 뛰어납니다. 그의 행방을 본 악마들은 겁에 질렸습니다. Alucard는 그들을 볼 때마다 반드시 목숨을 잃을 것입니다. 그들이 숨을 곳을 아무리 영리하게 찾아도 그는 분명히 하나를 찾을 것입니다.

알카드 라이트본 스킨 가격

알카드 라이트본
라이트본

Lightborn은 Mobile Legends에서 Moniyan 왕국을 지키는 임무를 맡은 분대 중 하나입니다. Lightborn 분대는 Silvan을 Moniyan 왕국의 공주로 이끌고 있습니다.

Lightborn 팀은 영웅 Alucard, 티그리알, 하리스, 농군 그리고 패니. Lightborn Squad의 일원인 모든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Lightborn 테마 스킨도 받습니다. Shop Mobile Legends 섹션에서 이 Lightborn 스킨을 직접 볼 수 있으며 1089 다이아몬드를 구매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최고의 MLBB Alucard 스킨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루피아의 Alucard Lightborn 스킨 가격

알카드 라이트본
MLBB

Rupiah의 계산에 따르면 Rp의 가격으로 1000개의 다이아몬드를 미리 구입할 수 있습니다. 299,000은 30,000에 다이아몬드 100개를 더 구매하므로 총 Rp를 지출하게 됩니다. 329,000.

Alucard는 Lightborn Strike라는 코드 명을 부여받은 Mobile Legends의 전투 영웅 중 한 명입니다. Skin Striker Lightborn과 함께 표시 모드의 Alucard는 매우 영리하고 권위가 있습니다.

Alucard는 골드가 그가 어려움을 겪었던 기능이었기 때문에 정말 멋졌습니다. 또한 화이트, 실버, 골드의 조합은 밝은 어린이 테마의 의상으로 알루카드와 잘 어울립니다.

이 영웅의 무기도 빛의 힘을 가진 듯한 검으로 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칼은 매우 좋고 더 시원하게 만듭니다.

애니메이션 효과의 경우 Mobile Legends의 밝은 디스플레이가 꽤 좋습니다. 이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의 에픽 샵 스킨보다 품질이 좋기 때문에 에픽 샵 스킨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이 라이트본 스트라이커 스킨을 사용할 때 그가 가진 모든 공격 스킬은 애니메이션 효과를 줄 것입니다.

많은 YouTube 사용자도 이 Lightborn Striker 디스플레이를 보았고 일반적으로 매우 좋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미 이 스킨에 관심이 있는 Alucard 플레이어는 구매하고 1,089개의 다이아몬드가 있는 Mobile Legends 스토어로 바로 오세요. 

지금까지 논의한 Lightborn Alucard Mobile Legends 스킨의 가격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것이 여러분 모두에게 유용하고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영웅 Alucard의 5가지 장점

구매에 관심이 있고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사용해 보려는 분들을 위해! 또한 VCGamers를 방문하여 다른 흥미로운 게임 뉴스를 얻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