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2 Mobile Legends 스페셜 X.Borg 스킨입니다.

특수 스킨 X. 보그

새로운 스킨을 얻을 영웅은 X.Borg입니다. 스페셜 카테고리에 포함된 스페셜 스킨 X.Borg 유출이 온라인에 유출되었습니다.

물론 사용자로서 많은 플레이어는 마지막으로 트랜스포머 스킨만 받았을 때 새로운 스킨의 존재를 기대했습니다.

X.Borg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꽤 인기 있는 격투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현재 메타에 진입한 영웅들과 싸우기에는 이 영웅 메카닉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존재감으로 스페셜 스킨 X. 보그 문튼에게 버프를 받아 인기가 조금이나마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자, X.Borg의 특별한 스킨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정보를 살펴보십시오.

X.Borg 모바일 레전드 스페셜 스킨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X.Borg 스페셜 스킨 유출

X.Borg에 제공되는 최신 스킨은 Corrosion Rioter입니다. 이 특수 스킨 외에도 X.Borg에는 총 6개의 스킨이 자동으로 있습니다. 처음에는 Blue Storm, Moto Drifter, Fashion Graffiti, Tesla Maniac 및 Bumblebee가 있었습니다.

위의 설명으로 판단할 때 X.Borg의 특수 스킨은 생화학적 테마를 담고 있습니다. 사용된 옷과 무기는 실험실 연구에서 나온 것 같습니다.

언뜻 보기에 스킨의 지배적인 녹색 색상은 Elite X.Borg Moto Drifter 스킨과 유사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게임에서 이 스페셜 X.Borg 스킨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배경화면만 본다면 이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킨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 영웅 유저분들은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X.Borg 사용자는 특별한 X.Borg 스킨이 언제 출시되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이 영웅 스킨은 2022년 1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날짜 자체는 아직 미정입니다. 다른 특수 스킨과 마찬가지로 이 스킨을 얻으려면 700-800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X Borg에 대한 사실 

X.Borg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최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격투 영웅입니다. 그 이유는 필요가 아니라 스킬을 발산하기 위해서였다.

무료인 것 외에도 스킬 감소도 최소화됩니다. 신중한 무기와 게임 플레이를 통해 X.Borg는 Dawn Land에서 가장 두려운 영웅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장점으로 영웅도 파이어 스위치 스킬을 빠르고 체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Fireball을 그의 주요 공격으로 만듭니다. 반면에 그는 마지막 미친 기술에 의존하여 많은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최고의 스킬인 라스트 매드의 쿨타임은 경무기만큼 짧지 않습니다. 

아주 좋은 내구성

공격과 피해라는 용어
스킬 공격 1 X-Borg 지속 피해. 출처: 모바일 레전드 위키

X.Borg의 또 다른 장점은 높은 수준의 내구성입니다. 이것은 죽이기 매우 어려운 영웅입니다. 이러한 조건은 그를 전투에서 숙련된 전사로 만듭니다.

실제로 여러 게임에서 그는 종종 작은 탱크로 플레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높은 범위는 X.Borg의 Armor 시스템 때문입니다. 갑옷은 그에게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무기는 파괴될 수 있지만 Fiagra 공급으로 쉽게 재생됩니다. 피아그라 보급품은 X.Borg의 화염을 가장 높은 지점에서 폭발시키는 적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X Borg 게임 플레이 팁

거대한 버스트 데미지

오닉 버츠
데미지가 큰 영웅

전투기로서 X.Borg는 매우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성할 수 있는 화재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전투에서 이러한 폭발은 제한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 보면 화염 수류탄의 폭발이나 마지막 광기의 스킬이 큰 피해를 줍니다. 이 이점은 그에게 매우 높은 전투력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또한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멋진 점은 예술이 일시적이라는 것입니다.

X.Borg의 스킬 콤보로 인해 차를 수리하는 것은 매우 복잡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춤을 출 때 성공의 열쇠가 되기 때문에 잘 이해해야 합니다.

먼저 2가지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유인합니다. 그런 다음 적이 도망치려 하거나 죽어가고 있을 때 스킬 1과 기본 공격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스킬 1의 열 수준이 최대에 도달하면 떨어지는 적의 "배터리"를 늘리기 위해 2개의 스킬을 더 사용합니다.

배터리는 혈액이라는 X.Borg의 갑옷을 복원하므로 죽기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최고의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돌격하고 제거하십시오. 도망치려는 적을 피하기 위해 첫 번째 최대 스킬과 스킬 2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카운터 X 보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최강

결과적으로 이 영웅은 다양한 상황에서 때때로 자신의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적에게 높은 폭발력을 줄 수 있는 미친 최후의 스킬도 가지고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