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M3 Estes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에스테스 M3

Mobile Legends 2022 게임에서 Estes M3 스킨을 얻는 방법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스킨을 소유하는 것은 확실히 모든 플레이어에게 자부심의 문제입니다.

계략 모바일 레전드 는 항상 구매하기에 좋고 흥미로운 많은 영웅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이 스킨은 Mobile Legends, 릴리스 날짜 및 여기에서 얻는 방법에서 계속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일부 아이템이 출시되었으므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빨리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모든 것이 향후 업데이트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지금 훨씬 더 많은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도 이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다음 새 업데이트에 관심을 갖고 원할 것입니다.

이 영웅이 이제 공식적으로 스킨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비해야 합니다. 시작에 불과하지만 모바일 레전드가 장단점을 논의한 끝에 마침내 이 멋진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스킨 에스테스 M3

스킨 에스테스 M3
MLBB

Dafrixkun이라는 인스타그램 유출로 보고된 Moonton은 Mobile Legends에서 Estes M3 스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출현은 필리핀의 Esports Mobile Legends 팀인 Blacklist International이 M3 World Championship 타이틀을 획득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하지만 이 스킨의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Moonton은 아직 설문 조사를 앞두고 있으며 Estes M3의 외관을 약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같은 게시물을 다루고 있으며 Estes가 Blacklist International 옷을 다른 색상, 즉 흑백으로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Blacklist"라는 단어가 Estes 티셔츠에 있고 팀 로고가 온통 있습니다. 골드 에스테스 백 재킷과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로고 모티브도 있습니다.

유출 된 스킨으로 Estes는 확실히 M3 스킨을 얻을 것입니다. 이로써 문튼이 에스테스에게 피부를 주지 않겠다는 소문에 충격을 받은 필리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의 분노가 줄어들 것이다.

실제로 Blacklist International은 International M3 이벤트 우승에 대한 보상으로 스킨을 분명히 요구했습니다. Twitter에서 필리핀인의 분노가 폭발했고 플레이어는 Honkai Impact 3rd가 Play 스토어에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Mobile Legends에 부정적인 리뷰를 남겼습니다.

이 릴리스 날짜와 Estes M3 스킨을 얻는 방법은 훨씬 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는 Estes M3 스킨을 얻는 방법입니다.

Estes M3 2022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에스테스 M3
M3

로그인 모바일 레전드

먼저 Mobile Legends 게임에 들어가야 합니다. Estes M3 스킨은 어제 새 패치가 도착한 후 2022년 1월/2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준비해야 합니다.

매장에서 구매

사전예약을 저장하지 않거나 전혀 하지 않으면 스킨이 출시될 때 스토어를 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후에 M3 스킨 첫 주에 출시되었으며, 899에서 629 다이아몬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판매시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in M3 Estes Mobile Legends 직접 구매

프리오더나 공식 스토어에서 가격을 확인한 후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최신 Estes M3 스킨 사용

이미 이 스킨을 가지고 있다면 게임에서 사용하고 상대를 잘 처리하십시오. 

각각의 에스테스와 힐 공격의 효과는 확실히 엄청날 것이며, 이는 M3에서 이 특수 스킨을 구입한 후 얻을 수 있는 이점입니다. 특히 에스테스를 꾸준히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M3스킨이 될 것입니다.

히어로 에스테스 소개

스킨 에스테스 M3
에스테스

Hero Mobile Legends 에스테스는 한때 에메랄드 우드랜드 왕국을 통치하고 지배했던 신세대 엘프 왕으로, 질병과 상처를 치유하는 강자로도 알려졌으나 불행하게도 에스테스는 그에게 남겨진 큰 전쟁 때문에 잠이 들었습니다. 중상을 입어 치료 방법은 긴 잠이었다.

세계 혼돈의 한가운데, 특히 엘프랜드에는 에스테스 왕이 살고 있기 때문에 사물과 혼돈의 에스테스가 갑자기 긴 잠에서 깨어납니다. 

그는 격노하여 일어난 나쁜 상황을 빨리 끝내고 싶었고 마침내 월간 코드의 힘을 사용하여 모든 악과 모든 적들이 규칙을 어기고 국가를 혼란에 빠뜨리는 것을 막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tes 게임플레이 팁

이제 그는 자신의 힘을 자신의 자리에서 악을 물리치는 데 사용할 뿐만 아니라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악을 위해 사용하기를 원하며 그 중 하나가 새벽의 땅이라는 곳입니다. 

그는 새벽의 땅에 있기로 결정하고 적, 특히 사악하고 악한 자들을 무찌르려고 노력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영웅들의 지원은 소위 단점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많은 영웅들이 그들의 단점에 대해 신경 쓰지 않기 때문입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과 동일한 장단점을 실제로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결점을 소중히 여기는 지원 영웅도 있습니다.

잉여 영웅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이다: 조연들이 있기에 에스테스는 확실히 팀을 서포트할 수 있고 그에게 좋은 영웅이다. 그는 클래스 지원 영웅을 치료하는 가장 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술과 능력은 군중을 잘 제어하고 매우 유용합니다. Estes는 특히 초보자가 사용하기 쉬운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stes Mobile Legends Hero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Moonton이 Mobile Legends에서 Skin Estes M3를 소개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스킨의 도착을 기다리는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까? 아래에 의견을 말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