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버전의 한정 포켓몬 목록, 독점!

포켓몬 한정 스칼렛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 서로 다른 컨셉의 두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한정 포켓몬이 있습니다.

스칼렛 버전은 과거의 컨셉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포켓몬 고대 생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입니다.

한편, 바이올렛 자체도 미래지향적인 컨셉을 활용해 등장하는 포켓몬이 더욱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기사에서는 Scarlet 게임의 Limited Pokemon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한? 아래 기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 독점버전의 차이점!

스칼렛 버전의 한정 포켓몬 목록

Scarlet 버전의 게임에서 포켓몬 SV 이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한정 포켓몬이 10마리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무것?

아르마루즈

포켓몬 한정 스칼렛 - 아르마루즈
아르마루즈. 출처: MELOO/유튜브

첫 번째 한정 포켓몬은 아르마루즈입니다. 그는 불꽃과 심령이라는 두 가지 유형의 포켓몬입니다.

상서로운 갑옷의 영향을 받은 샤르카데트에서 진화한 포켓몬입니다. Armarouge는 Ceruledge 외에 Charcadet의 최종 형태 중 하나입니다.

포켓몬도감 0936번으로 등록된 그는 키 1.5m, 몸무게 85kg으로 알려져 있다. 아르마루즈는 아머 캐논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유일한 포켓몬입니다.

타우로스 – 블레이즈 품종

포켓몬 한정 스칼렛 - 타우로스
타우로스 블레이즈 품종. 출처: MELOO/유튜브

타우로스에는 세 가지 형태가 있는데, 그 중 두 개는 전투 품종, 블레이즈 품종, 아쿠아 품종이라는 서로 다른 보조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타우로스가 다른 포켓몬의 진화에서 출현했는지, 아니면 다른 포켓몬으로 진화할 수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밀탱크의 라이벌로 알려져 있다.

Scarlet 버전 자체에서 Tauros Blaze Breed는 이 게임의 제한된 포켓몬입니다. 이 Blaze 품종 유형에는 격투 및 불 유형이 있습니다.

코라이돈

포켓몬 한정 스칼렛 - 코라이돈
코라이돈. 출처: MELOO/유튜브

코라이돈은 Apex Build의 게임 상자에 등장하는 포켓몬 스칼렛 게임의 마스코트입니다. 격투&드래곤 타입의 포켓몬입니다.

이 포켓몬은 "날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패러독스 포켓몬 카테고리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Violet 게임의 Miraidon과 함께 Paradox 듀오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포켓몬이 진화할 수 있는지, 아니면 다른 포켓몬의 진화의 결과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과거의 시클리자르의 친척으로 여겨진다.

코라이돈 자신은 팔데아 지역을 여행할 때 변화하는 5가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애벌레/푸피타르/티라니타르

포켓몬 한정 스칼렛 - 라비타
애벌레. 출처: MELOO/유튜브

Larvitar와 그 두 가지 진화 형태인 Pupitar와 Tyranitar도 게임의 Scarlet 버전에만 존재하는 한정 포켓몬입니다.

Larvitar와 Pupitar 자체에는 Rock과 Ground라는 두 가지 요소 유형이 정확히 동일합니다. 한편 Tyranitar는 Rock and Dark 유형입니다.

스톤저너

포켓몬 한정 스칼렛 - Stonejourner
스톤저너. 출처: MELOO/유튜브

이 포켓몬은 스톤헨지와 비슷하게 돌로 만들어진 키가 큰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Pokedex의 데이터에 따르면 Stonjourner의 키는 2.5m, 무게는 520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포켓몬이 진화할 수 있는지, 아니면 다른 포켓몬의 진화의 결과인지는 알 수 없지만 HP, 방어, 공격에 대한 기본 통계가 높습니다.

드리플룬 / 드리프블림

포켓몬 한정 스칼렛 - 드리플룬
드리플론. 출처: MELOO/유튜브

Drifloon과 그 진화 형태 Drifblim은 다음 한정 포켓몬 카테고리에 포함되는 유령 및 비행 유형 포켓몬입니다.

포켓몬 드리플룬은 주로 밤에 보입니다. 주로 습한 곳에 살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몸을 늘리거나 줄인다.

이 포켓몬은 레벨 28에 도달하면 드리블림으로 진화합니다. 드리플룬과 드리블림은 모두 플레어 부스트를 스킬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포켓몬입니다.

오랑구루

포켓몬 한정 스칼렛 - 오랑우루
오랑구루. 출처: MELOO/유튜브

이 포켓몬은 오랑우탄과 유사합니다. 손, 발, 주둥이를 제외하고 오랑구루의 몸 전체는 털로 덮여 있습니다.

그가 진화의 결과인지, 또 다른 영웅으로 진화할 수 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파시미안의 라이벌로 알려져 있다.

오랑구루는 인스트럭트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유일한 포켓몬입니다. 또한 VIII 세대 게임에서는 공생을 스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턴키/스쿤탱크

포켓몬 한정 스칼렛 - 스턴키
스턴키. 출처: MELOO/유튜브

진화 형태인 스턴키와 스쿤탱크도 스칼렛 게임의 한정 포켓몬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이 두 포켓몬은 4세대 게임에서 처음 등장한 독과 어둠 유형입니다. Stunky는 레벨 34에 도달하면 Skuntank로 진화합니다.

둘 다 접촉하는 모든 것을 밀어낼 수 있는 악취가 나는 액체를 퍼뜨리는 능력도 있습니다.

스크렐프 / 드라갈게

스크렐프
스크렐프. 출처: MELOO/유튜브

다음 Scarlet 게임에 독점 제공되는 한정 포켓몬은 Skrelp와 그 진화형인 Dragalge입니다. 스크렐프는 레벨 48이 되면 드라갈게로 진화합니다.

포켓몬 Skrelp 자체는 바다 용 모양의 갈색 물 포켓몬입니다. 독과 물 타입입니다.

한편, 진화 형태에 있어서 드라갈게는 주요 유형인 독과 유사성을 갖는다. 한편, 이 포켓몬의 보조 속성 유형은 드래곤입니다.

데이노 / 즈와일러스 / 하이드리곤

데이노
데이노. 출처: MELOO/유튜브

Scarlet 게임의 Limited Pokemon에 포함된 마지막 포켓몬은 Deino와 함께 Zweilous 및 Hydreigon이라는 두 가지 다른 진화 형태입니다.

이 세 포켓몬은 Dark와 Dragon이라는 동일한 두 가지 요소 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노는 레벨 50이 되면 즈와일러스로 진화하고, 나중에 레벨 64가 되면 하이드리곤으로 진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유사 전설 5인!

이것이 바로 Scarlet 버전 게임의 한정 포켓몬 목록입니다. 위 아파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아파트는 무엇인가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바로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