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5가지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게임 (1)

일반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게임이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게임은 플레이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저자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을 추천합니다. 이 게임은 이 장르의 게임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미션을 완료하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이 일련의 게임을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 OS 공간과 시간의 제약 없이. 즉,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은 가상으로 인생을 살아볼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인생 시뮬레이션 PS4 게임 목록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목록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게임 (2)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출처: IDN Times)

지루할 틈이 없는 쉬운 게임 플레이를 갖춘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자는 이러한 게임을 여러 개 추천할 것입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물의 숲: 포켓 캠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게임 (3)
동물의 숲: 포켓 캠프(출처: TapTap)

초보자를 위한 최초의 최고의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은 Nintendo EPD와 NDCub가 개발하고 Nintendo가 2017년 10월 25일 Android 및 iOS용으로 출시한 Animal Crossing: Pocket Camp입니다.

Animal Crossing은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생활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입니다.

현실 세계와 같은 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캠핑과 가구 제작에 필요한 목재, 목화 등의 연료를 사냥하는 일이 포함됩니다.

작업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 외에도 작업 결과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심즈 모바일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게임 (5)
심즈 모바일(출처: Android Police)

두 번째 추천은 심즈 모바일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인기 있는 The Sims 시리즈의 시리즈입니다.

이 게임은 2018년 3월 6일 Android 및 iOS용으로 출시되었으며 Maxis에서 개발하고 Electronic Arts(EA)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다른 The Sims 게임과 거의 동일하게, 이 게임은 "SIM"이라는 캐릭터를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으며 어떤 활동이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 가기, 경력 쌓기, 인간관계 쌓기, 집을 짓기 등 실제 생활과 같은 기타 활동을 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기존 심즈 이벤트나 활동에 기여할 수도 있습니다. 심즈 도시/단지에서 열리는 파티, 만찬, 축제 등.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롭고 도전적인 최신 iPhone 시뮬레이션 게임 5가지

SAKURA 학교 시뮬레이터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게임 (1)
사쿠라 스쿨 시뮬레이터(출처: Hotelier)

다음으로 시도해 볼 수 있는 게임은 SAKURA 학교 시뮬레이터.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SAKURA School Simulator는 Garusoft Development Inc에서 2018년 12월 29일 생활 시뮬레이션과 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개발 및 출시했습니다.

여기에서는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학교 환경에서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도전 과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전 두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심시티: 빌드잇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게임 (4)
심시티: BuildIt (출처: EA)

다음으로, SimCity: BuildIt은 도시 건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TrackTwenty에서 개발하고 2014년 12월 16일 Electronic Arts(EA)에서 Android 및 iOS 모드용으로 출시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처음부터 자신만의 도시를 건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도시 레이아웃을 조정하여 인프라와 주민도 확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정부와 마찬가지로 항상 주민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가정에 필요한 전기, 물, 폐기물을 항상 제공해야 합니다.

Stardew 계곡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게임 (2)
스타듀밸리 (출처: Youtube/PlayStation)

다음 게임 즉 Stardew 계곡 ConcernedApe에서 2016년 12월 13일 RPG 장르로 게시했습니다.

Stardew Valley는 PlayStation, PlayStation 3, PlayStation 4, PlayStation Vita, Nintendo Switch, Nintendo 3DS, Xbox One, Linux, Microsoft Windows 및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할아버지가 당신에게 돌보라고 준 정원을 돌보고, 식물을 심고, 가축을 돌보고, 광산, 낚시, 기타 농업이나 농장 활동을 수행하는 등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 외에도 다른 마을 사람들과 교류하고 동굴로 모험을 떠나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