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Sonic, Ultimate Super Powered Transformation 알아보기

슈퍼 소닉

슈퍼소닉은 시리즈에 등장하는 궁극의 변신체 계략 유명한 소닉 더 헤지혹. 이 변화는 7개의 카오스 에메랄드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활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소닉 파워의 궁극의 변신, 슈퍼 소닉에 대해 알아보자 감독자 이 기사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각 시리즈에서 가장 강력한 8명의 철권 캐릭터! 만나자!

슈퍼 소닉 디스플레이

슈퍼 소닉 더 헤지혹 퍼스트 시리즈
퍼스트 시리즈 소닉 더 헤지혹. 출처: 카카로토/유튜브

Sonic은 1990년에 출시된 Sega의 Rad Mobile이라는 레이싱 게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Sonic은 1991년 Sonic The Hedgehog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게임을 얻었습니다.

슈퍼 소닉 형태로 변신할 때 이 캐릭터의 비율과 외형은 대부분 원본과 동일합니다. Sonic은 여전히 그가 평소에 착용하는 장갑과 신발을 사용합니다.

소닉의 달라진 외모는 모피 색상이 파란색에서 노란색으로 바뀌고 동공이 빨간색으로 바뀌며 복숭아색 피부가 황금색을 띠고 머리의 스파이크가 위쪽을 향한다는 것입니다.

슈퍼 소닉 2022
슈퍼 소닉. 출처: Movieclips/Youtube

Sonic은 또한 다양한 형태를 취하고 미묘에서 불 같은 것으로 변형될 수 있는 황금빛 아우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에서 방출되는 오라는 때때로 희미한 빛을 나타내거나 전기 스파크의 형태를 취합니다. 이 Super Sonic 형태는 Dragon Ball 프랜차이즈의 Super Saiyan과 매우 흡사합니다.

카오스 사건 이전 소닉은 동그란 몸과 검은 눈동자를 가졌다. 등의 가시도 머리의 가시처럼 아래를 향하다가 잠시 후 제자리로 돌아왔다.

Angel Island 사건이 발생했을 때 그녀의 눈동자도 라임색이었습니다. 카오스 사건 이후로 이 캐릭터는 키가 크고 날씬한 몸에 빨간 눈을 가진 일반적인 소닉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힘과 능력

7 카오스 에메랄드
7 카오스 에메랄드. 출처: Movieclips/Youtube

Super Sonic은 게임 시리즈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대형 로봇, 무서운 괴물, 다른 슈퍼 상태 사용자 및 시간과 공간의 파괴자를 물리쳤습니다.

카오스 에메랄드의 힘을 흡수하기 때문에 슈퍼 소닉은 무제한의 힘을 휘두를 수 있고 무제한의 에너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의 힘은 Sonic이 거대 로봇, 다양한 장애물 및 Dr.의 우주 함대를 뚫을 수 있도록 높은 수준으로 증가했습니다. 속도를 늦추지 않고 Eggman.

뿐만 아니라 큰 금속도 무리 없이 부술 수 있고 거대한 기계를 날리며 산만한 퍼펙트 다크 가이아를 격퇴할 수 있다.

Sonic의 트레이드마크인 놀라운 속도도 극적으로 향상되어 과녁을 명중시키면서 빛의 속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충분한 힘으로 모든 것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적의 힘이기도 합니다. 이 형태는 또한 더 높은 움직임과 점프에 적응하기 위해 움직임 반사 신경과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초기 형태와 마찬가지로 스핀 공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핀 어택은 자신의 몸을 쇼크 볼이나 절단 디스크로 만들어 대상을 직접 겨냥하는 기술입니다.

Spin Attack은 또한 Spin Dash, Spin Jump, Homing Attack, Drop Dash, Focused Homing Attack 및 Light Speed Attack을 포함하여 지상 또는 공중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omo Genshin Impac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슈퍼 소닉의 약점

박사 에그맨
박사 Sonic The Hedgehog 2의 Eggman. 출처: Movieclips/Youtube

남다른 강점을 가진 슈퍼소닉은 약점도 가지고 있다. 링 에너지의 지원 없이 짧은 시간 동안만 변신할 수 있습니다. 슈퍼스테이트가 에너지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궁극체는 소닉 박사가 카오스 에너지 캐논에 가두었을 때와 같이 소닉에서 강제로 힘을 빼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에그맨. 이것은 Sonic의 모든 힘을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신나는 PS3 레이싱 게임 추천

Sonic The Hedgeho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여기!

오직 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을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