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 현재 출시 날짜 및 기타 정보

솔로 레벨링

솔로 레벨링은 매우 유명한 만화입니다. 의 순위에 따르면 MyAnimeList, 만화는 8.70점을 받아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만화였습니다.

따라서 많은 만화 팬들은 만화를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만화의 애니메이션화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래 설명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만화 및 솔로 레벨링 소설

솔로 레벨링 만화
솔로 레벨링 만화. 출처: 코믹 파라 토도스

솔로 레벨링은 2016년 7월 25일부터 카카오의 디지털 코믹 및 픽션 플랫폼인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DUBU 작가의 만화입니다. 이후 2016년 11월 4일 D&C Media에서 Papyrus 레이블로 만화를 연재했습니다.

이 만화의 이야기는 성진우에 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성진우는 매우 약한 E급 헌터였다.

하지만 성진우는 치명적인 선물이 있는 던전을 만나면서 강해졌다. 치명적인 던전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살아남아 엄청난 힘을 얻을 수 있었다.

그리고 마력을 지닌 사냥꾼들이 난무하는 세상에서 최강자가 되기로 다짐했다. 물론 이 글이 전체 내용을 다루지는 않겠지만, 이것이 솔로 레벨링 만화에 대한 짧은 줄거리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179장으로 구성된 만화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같은 이야기지만 270개의 챕터로 구성된 소설도 있습니다.

만화를 거의 읽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Solo Leveling은 일본의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애니메이션으로 각색됩니다. 각색의 스튜디오와 출시일이 궁금하신가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발표, 더 이상 소문이 아닙니다!

출시일 및 스트리밍 링크

솔로 레벨링 출시일
솔로 레벨링 출시일. 출처: 심연 배경 화면

Anime Patrol에 따르면 Anime 팬들은 Solo Leveling 애니메이션 적응이 2023년 3월 이전에 제공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Solo Leveling 출시일을 2023년 3월 12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공식 출시일은 없습니다. 2023년에 적응이 가능하다는 공식 확인이 있었지만 스튜디오와 공식 스트리밍 서비스는 아직 출시 날짜에 대한 공식 발표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A-1 Pictures가 현재 각색 작업을 하는 스튜디오로 애니메이션 제작에 바쁘기 때문입니다. 오토마타 Ver1.1a 2023년 1월경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른 애니메이션 작업으로 인해 솔로 레벨링은 연초에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팬들은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더욱이 내년은 귀멸의 칼날 시즌3(도검촌 편), 유술개전 시즌2, 문호 스트레이 독스 시즌4 등 다양한 유명 애니메이션이 개봉되는 해입니다.

본 각색판이 공개되었다는 공식 발표 후, 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크런치롤 공식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웹사이트로.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최고의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솔로 레벨링 프로덕션

솔로 레벨링 A1 그림
예고편 A-1 사진. 출처: 크런치롤

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 각색을 제작한 스튜디오인 A-1 Pictures는 2022년 7월 8일 공식 Facebook 게시물을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예고편은 특별히 애니메이션과 줄거리를 보여주지는 않지만 A-1 Pictures에서 제작하는 캐릭터에 스포트라이트가 있습니다.

Studio A-1 Pictures는 고품질 작품을 제작하는 데 매우 야심적입니다. 예를 들어,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페어리 테일, 사랑은 전쟁이다, to 일곱 개의 대죄.

이번에 스튜디오 A-1 Pictures는 진격의 거인과 같은 다른 애니메이션에 영향을 준 거물, 즉 나카시게 슌스케 감독을 데려옵니다.

또한 전설적인 작곡가 사와노 히로유키가 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 제작에도 참여합니다. 이전에는 Attack on Titan의 작곡가였습니다.

물론 잘 알려진 매니지먼트와 프로덕션으로 이번 적응에 팬들의 기대가 크다. 이 만화는 놀라운 스토리텔링과 그림 덕분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1월 Roblox Anime Warriors 코드 컬렉션

키 비주얼 솔로 레벨링

시각적 키
시각적 키. 출처: A-1 픽쳐스

에이원픽쳐스는 다른 애니메이션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애니플렉스 온라인 페스트 2022를 통해 키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에이원픽쳐스는 제공되는 무대를 통해 제작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나카시게 슌스케가 감독, 기무라 노보루가 각본가, 사와노 히로유키가 작곡, 스도 토모코가 캐릭터 디자인.

위의 이미지는 2023년 애니메이션 각색에서 성진우의 키 비주얼로 볼 수 있습니다.

아직 공식 출시일이 없기 때문에 이 만화의 팬들은 공식 발표를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커뮤니티에서는 이 각색이 2023년 3월 언젠가 나올 것이라는 추정이 있습니다.

2022년 7월 23일, 장성락이라는 본명으로 솔로레벨링 더부(Solo Leveling DUBU)를 만든 만화가가 지병으로 인한 뇌출혈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작품은 전 세계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유산으로 남을 것입니다.

따라서 솔로 레벨링과 관련된 릴리스 날짜 및 기타 정보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충전 게임 니즈를 오직 에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