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대 스쿼드 FF에서 승리 확률을 높이는 방법

무료 화재 보상 코드

여러 적과 싸우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확인하세요. 프리 파이어 맥스 효과적으로. 또는 오히려 솔로 vs 스쿼드 FF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팀의 마지막 사람일 때 상황은 까다로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적과 싸우는 것은 항상 총격전에서 당신을 이길 것이기 때문에 항상 큰 도전입니다. 그러나 올바른 전략과 운이 있다면 여전히 Booyah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솔로 대 스쿼드 FF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이는 최고의 팁과 요령을 보여줍니다.

솔로 vs 스쿼드 FF에서 승리하는 요령

Free Fire 플레이어는 선택 또는 우연의 일치로 인해 솔로 대 스쿼드 FF 상황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솔로 대 스쿼드 FF 매치를 플레이하기로 결정하거나 초기 매치 중에 전체 스쿼드가 사망하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어떤 상황에 처하게 되었든, 경기의 목표는 끝까지 살아남는 것이었다. 이 작업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적으로 열세이고 화력이 열세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경기 중에 효과적으로 반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변을 조심하세요

솔로 대 스쿼드 FF
프리파이어

솔로 vs 스쿼드 FF일 때는 주변 경기장을 인식하고 범위를 계속 주시해야 합니다.

공격을 시작할 때 모든 사람에게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한 사람과 맞서면 팀원이 다른 각도에서 당신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솔로 대 스쿼드 FF에서 실패를 유발합니다.

수적으로 우세한 적 분대는 자신감이 높았다. 그들은 무적이라고 느끼고 맹목적으로 목표를 추구합니다. 이것을 유리하게 사용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분대를 정면으로 대면하는 대신 지뢰를 배치하고 적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약간의 운과 기동으로 팀 전체를 킬존으로 이끌고 솔로 대 스쿼드 FF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서 SMG 사용

솔로 대 스쿼드 FF
벡터

근접 전투에서 적군과 교전할 때 Free Fire 플레이어는 SMG를 사용해야 합니다. 무기의 발사 속도는 총알이 날아가는 것을 멈추지 않고 적을 멀리 유지하도록 합니다.

많은 옵션이 있지만 Vector Akimbo와 UMP가 가장 좋습니다. Vector Akimbo는 초당 발사 수로 인해 적의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한편 UMP는 갑옷 관통 피해를 입힙니다. 이 무기는 방어구를 쓸모없게 만들고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원격으로 참여

솔로 대 스쿼드 FF
긴 거리

자신만 남았다면 적에게 접근하는 것보다 장거리/중거리에서 적을 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반발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적팀이 반격을 가할 경우 상당히 쉽게 도망치고 숨을 수 있다. DMR이나 스나이퍼와 같은 좋은 저격 총을 얻는 것은 이 전략에 필수적입니다.

수익성 있는 지점과 병목 지점은 친구입니다. 첫 번째는 적의 위치를 찾기 위해 전체 전장을 정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두 번째는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영역의 가장자리 근처 유지

솔로 대 스쿼드 FF

다수의 상대와 싸울 때 축소된 영역은 실제로 가장 큰 적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놀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영역을 활용하려면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장자리에 가까이 머무르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적의 가능한 공격 각도의 절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안전 지대로 후퇴하는 사람들에게 전술적 이점을 제공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당신을 쏘는 것보다 들어가는 것에 더 관심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들을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영역이 더 줄어들면 스스로 멀어질 준비를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F에서 솔로 랭크를 잘하려면 다음 팁 중 일부를 수행하십시오!

세열 수류탄을 사용하여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세요

솔로 대 스쿼드 FF
수류탄

일반 폭발 수류탄은 FF 솔로 대 스쿼드 모드에서 돌진하여 적의 주의를 분산시켜 기동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다음은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 적이 해당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경우에만 세열 수류탄을 사용하십시오. 를 낭비하지 마라.
  • 수류탄을 던지면 가까이 다가가면 즉시 폭발합니다.
  • 수류탄은 적을 노크하는 데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 수류탄을 던지는 동안 점프하여 사거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 적에게 피해를 줄 확률을 높이려면 수류탄으로 전투를 시작하십시오.

적 분대가 근처에 있지만 아직 플레이어를 보지 못한 경우 두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적 팀이 조용히 지나가게 하거나 기습 요소를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통과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안전한 선택이었지만, 순진한 분대를 공격하면 유익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의식이 없기 때문에 상대는 반드시 데미지를 입는다. 운이 좋으면 적의 반격을 받기 전에 상대를 말살하고 탈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MAX 무기 조합

그래서 그것이 솔로 vs 스쿼드 FF 조건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처리조차 할 수 없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