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 캐리 또는 클린트? 누가 이길까요?

캐리 또는 클린트

안녕 Vicigers!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독특한 기능과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많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기능과 애니메이션 외에도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영웅 재생에 사용할 수 있는 계략 이번에 논의할 Karrie와 Clint입니다.

중 하나 영웅 역할 안에 모바일 레전드 가지고 있는 손상 들어갔을 때 가장 높은 늦은 경기 그건 역할 명사수. 명사수 ~이다 영웅 역할 에게 매우 중요한 역할 팀파이트 왜냐하면 파라 명사수 그것은 기여한다 손상 가장 키가 큰.

그러므로 역할 명사수 ~이다 역할 팀에 있어야하는 것은 매우 의무적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상 매우 큰 파라 명사수 이것은 또한 결정적인 승리입니다 팀파이트.

명사수 가지다 영웅 ~와 함께 유동성 매우 높고 제공할 수 있는 손상 선택에 따라 매우 높음 항목 오른쪽.

명사수 과거부터 현재까지 알려진 진실 손상 에 대해 매우 높음 탱크 하지만, 즉 Karrie와 Clint.

캐리는 명사수 종종 "파괴자"라는 별명을 가진 탱크효과 때문에 폭발 피해 패시브와 함께 Karrie가 제공 기술그의 의지는 파라를 만든다 유조선 가늘고 가늘다 암살자/마법사 영웅.

Karrie와 달리 Clint 자신은 치명적인 데미지 매우 큰 기술 그는 준. 사용하여 짓다 그리고 항목 맞아, 상대를 죽이는 건 아주 쉬울 거야.

둘의 방정식 영웅 이것 외에도 진정한 버스트 손상, 그들은 또한 좋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방정식에 따라 두 사람이 역학과 맞붙는다면 어느 쪽이 이길까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공부합시다 기술 두 번째 소유 영웅 그만큼.

캐리

기술 수동적인 (경륜 마크)

Karrie가 발동하는 패시브는 기본 공격 5번 발행. 5번째 공격에서 발생합니다. 진정한 피해 상대에게 끔찍하다.

기술 1 (회전하는 경륜차)

기술 이것은 Karrie에게 지정된 방향으로 회전하는 공을 꺼낼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만약에 기술 적을 때리면 효과가 있습니다 느린 배달하다 손상.

기술 2 (팬텀 스텝)

기술 이것은 Karrie가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시 지정된 방향으로. 그대로 기술 이를 통해 Karrie는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으며 Karrie가 움직일 때 가까운 대상에게 작은 공을 발행하고 손상 목표물에 맞으면.

기술 3 (스피디 라이트웰)

얼티밋 스킬 이것은 Karrie가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중 휘두르기 모드 속도는 손상 발행된 공격의 가치가 배가됩니다.

클린트

클린트 기술

기술 수동적인 (더블 샷)

기술 클린트가 소유한 패시브, 즉 클린트가 사용할 때 기술-그녀가 적을 공격한 다음 기본 공격 그런 다음 발행합니다 손상 135% 중 물리적 손상.

발행하려면 기술 수동적으로 완벽하게 즉 사용 후 기술 뭐든지 꺼내 기본 공격, 그래서 손상 다음은 훨씬 더 클 것입니다.

기술 1 (퀵드로)

기술 이 Clint는 전방을 향해 5발의 총알을 발사하고 각 총알은 위독한 손상 총 95% 중 물리적 손상.

기술 2 (트래핑 리코일)

기술 이때 클린트는 전방의 대상에게 그물 같은 함정을 주며 뒤로 점프한다.

대상이 그물에서 맞으면 효과가 있습니다. 충격 1.2초 동안 클린트가 버튼을 누르면 기본 공격 30%를 제공합니다 물리적 손상 및 150% 마법의 힘.

기술 3 (수류탄 폭격)

궁극의 기술 주어진 Clint는 주어진 방향으로 수류탄을 줄 것입니다. 손상 100% 중 물리적 공격 영향을 미치고 느린 상대방을 때릴 때 25%에 대해.

para의 실험 결과 분석을 바탕으로 프로 선수 누가 두 번째로 1대1 기계적인 싸움을 했는지 영웅 위의 상황에서 수준, 양 완성도뿐만 아니라 기어 동등한, Karrie는 영웅 클린트를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사람.

이것은 다음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기술 할 때 활성화되는 Karrie가 소유하는 패시브 기본 공격.

그러나 기계전의 승패는 단순히 승패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분석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수준, 양 ...도 아니다 항목 그리고 짓다. 지속 쿨다운 활동적인 패시브 스킬 우승에도 기여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6 새벽의 땅에서 가장 추운 대륙, 북부 베일 지역!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