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여명의 땅에서 가장 추운 대륙, 노던 베일의 6개 지역입니다!

노던 베일 새벽의 땅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새벽의 땅에서 극단적인 지역 중 하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즉 노던 베일. 궁금하지 않나요? 우리는 무엇을 논의할 것입니까? 어서 해봐요! 정보를 확인하세요!

북부 베일

노던 베일 새벽의 땅

북부 베일 에서 가장 중요한 영역이다. 새벽의 땅, 이곳은 눈이 내리는 광활한 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북부 베일 가장 추운 대륙이기 때문에 새벽의 땅.

이 지역은 인구의 특성을 만들기에 매우 가혹한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섬 베일 절대 포기하지 마.

북부 베일 라는 여러 곳에서 발생 매직 아카데미, 퀸즈 피크, 거석 황무지, 얼어붙은 바다, 카스티야 그리고 위대한 순교자 신사.

매직 아카데미

매직 아카데미 테리토리의 고대 신비 장소입니다. 북부 베일 선택받은 자만이 북쪽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영웅 이 지역에는 Eudora 학장이 있습니다. 울투리아 학교 ~에서 매직 아카데미 누가 또 하나 라이트 엘프. 그 다음에 고르드 학장 이카루스 학교 ~에서 매직 아카데미 악마에게 사로잡힌 자. 그러던 중 할리는 마술사에 견습생이 된다. 매직 아카데미. 마지막으로 Lylia는 마녀이자 견습생입니다. 매직 아카데미.

퀸즈 피크

퀸즈 피크 북서쪽에 위치 북부 베일. 이 지역의 산들은 마치 하늘로 곧게 솟은 탑처럼 보이는 기이한 봉우리처럼 보이는 눈으로 덮여 있고 고립된 섬들 사이에 서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지역은 기후가 매우 춥습니다. 눈과 얼음이 전체 영토를 뒤덮었습니다. 퀸즈 피크 일년 내내. 산 정상에 서면 웅장하고 형형색색의 오로라를 볼 수 있지만 아쉽게도 정상에 오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 퀸즈 피크.

영웅 이 지역에는 오로라가 있습니다. 얼음 마법사 Zhask와 경비원에 대한 복수를 원하는 독재자 퀸즈 피크. 그럼, 프랑코 영구동토 전사. 이어 포폴&쿠파 소년과 아이스필드 울프 (쿠파스). 마지막으로 Masha는 골키퍼입니다. 다이어베어 그리고 사미족의 지도자.

황무지 거석

황무지 거석 붉은 토양, 우뚝 솟은 불모의 풍경이 있는 광활한 사막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방문할 방문객들이 확실히 그리워하는 곳입니다. 북부 베일.

이 광대하고 텅 빈 사막이 존재합니다 거석 에 의해 만들어진 위대한 아이슬란드 골렘 도착을 막을 수 있도록 강력한 마법의 힘 필드로 사용 골렘 북쪽에서 남쪽 지역으로 들어간 사람.

그러나 불행하게도, 아이슬란드 골렘 이 지역에서 사라졌지만 그것이 남긴 마법은 여전히 남아 이 지역을 미래 세대를 위한 눈부신 유산으로 만듭니다. 영웅 이 지역에는 후계자인 힐다가 있다. 거석의 힘.

얼어붙은 바다

이곳은 북쪽의 물을 형성하고 일년 내내 떠 다니는 빙산이 있습니다. 원래 이 지역은 무역에 적합하지 않았지만 영지의 어비스 출현으로 인해 불모의 땅 남해를 위협하는 얼어붙은 바다 상선의 유일한 항로가 되었다.

이 지역에서 무역이 번성하면서 존재감을 드러낸 해적 집단도 생겨났습니다. 얼어붙은 바다 더 이상 평화롭지 않습니다. 영웅 이 지역에는 해적 지도자 Bane과 생물 Atlas가 있습니다. 심연의 바다 봉인에서 느슨해집니다.

카스티야

이 지역은 Zhask가 시간과 공간의 균열을 통해 이 지역에 오기 전까지는 한때 알려지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Zhask는 다음과 같이 변경했습니다. 떼 둥지 무서운 사람과 그를 지명 카스티야.  

또한 읽으십시오: 놀라운! 황실 성역의 숲에 나타난 7명의 괴수들과 그들의 이야기!

위대한 순교자 신사 

순교자 성지 중앙에 위치 노던 베일, 지역의 조상 북부 베일 사원을 짓는 아이스필드라고 불리는 순교자 성지 예배와 만남을 위해 아이슬란드 골렘.

멸종 후 아이슬란드 골렘 이 신사는 버려진 채로 남아 있으며 그 존재는 북부 베일 다시 찾아서 이름을 붙였습니다. 순교자 성지.

이 곳은 그들의 믿음의 장소가 되었고, 발할라 에 있습니다. 영웅 이 지역은 프레야 혼자 발키리 지키는 사람은 누구인가 북부 베일. Freya는 그녀의 형제 Skuld를 하나로 대체했습니다. 발키리 빠지기 좋은 황혼의 오브 그리고 사라졌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