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5에서 타이탄을 소환하는 방법

Final Fantasy 15에서 플레이어는 여러 아스트랄을 소환하거나 호출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타이탄입니다. 플레이어가 Final Fantasy 15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개의 아스트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Final Fantasy 15 게임의 Astral, 특히 Titan에 대해 논의합니다. 파이널 판타지의 팬이라면 아래 토론을 봅시다!

또한 읽기: FFXV 게임에서 낚시하는 방법, 이 트릭을 따르세요!

타이탄과 아스트랄 파이널 판타지 15란?

아스트랄 파이널 판타지 15
아스트랄 파이널 판타지 15. 출처: Jonooit

Astrals 또는 the Six는 게임 Final Fantasy 15에 존재하는 생물입니다. 이 생물은 FFXV를 플레이할 때 여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의 거대한 존재는 에오스를 보호하는 신의 역할을 하며, 세계 매우 광범위한 FFXV. Astrals는 Astrals와 계약을 체결한 후 Noctis Lucis Caelum이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타이탄은 파이널 판타지 15를 플레이할 때 소환할 수 있는 아스트랄 중 하나입니다. 그 게임에서 그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가이아의 분노를 사용하는 거인입니다.

녹티스의 파트너가 먼저 패배하면 플레이어가 타이탄을 더 자주 소환합니다. 타이탄은 소환 시 땅의 흙을 주워 녹티스 주변의 적들에게 던지면서 등장한다.

어스 플레이트가 적에게 적중하면 거대한 기둥이 나타나 주변 적들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기: Nvidia GeForce 누출: 파이널 판타지 8 리메이크!

파이널 판타지 15에서 타이탄을 소환하는 방법

파이널 판타지 15 소환 타이탄 게임 플레이
파이널 판타지 15 소환 타이탄 게임 플레이. 출처: 파이널 판타지 위키

Summon Astral은 플레이할 때 확실히 이점을 제공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15. 그러나 다양한 종류의 아스트랄을 소환할 수 있으려면 특정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우선, 게임의 챕터 4에서 큰 전투를 끝내야 합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파이널 판타지 15의 첫 번째 아스트랄인 타이탄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타이탄을 소환하려면 매우 넓은 지역의 오픈 월드에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타이탄은 지역이 상당히 좁은 던전에 있을 때 드물게 등장합니다.

불행히도 FFXV의 Astral은 불규칙한 시간에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친구가 패배하거나 쓰러지면 타이탄을 소환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열린 공간에 있고 친구가 쓰러지면 타이탄이 더 쉽게 나타납니다. 타이탄이 나타날 것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L2 버튼을 누르거나 왼쪽 클릭하여 타이탄이 나타나도록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소환할 수 있는 다른 아스트랄

아스트랄 FFXV
아스트랄 FFXV. 출처: 파이널 판타지 위키

Titans 외에도 Final Fantasy 15를 플레이할 때 다른 Astrals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XV에는 6개의 Astrals가 있지만 5개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라무, 리바이어던, 시바, 바하무트는 FFXV를 플레이하면서 소환할 수 있는 타이탄 외에 아스트랄입니다. 6개의 아스트랄을 완성하는 이프리트라는 이름의 마지막 아스트랄이 있습니다.

그러나 FFXV의 스토리에서 이프리트는 배신하여 플레이어는 아스트랄을 소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플레이하는 동안 소환할 수 있는 아스트랄은 5개뿐입니다. 계략 그만큼.

플레이어는 챕터 5를 완료한 후 라무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투에 오래 있을수록 전투 지역에 라무가 소환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셋째, 플레이어는 챕터 9를 완료한 후 리바이어던을 아스트랄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위험 상태에 있으면 리바이어던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물 근처에서만 리바이어던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아스트랄은 챕터 12 이후에 소환할 수 있는 시바입니다. 플레이어는 시바를 위한 충분한 영역에 있을 경우 더 쉽게 시바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FXV 게임에서 단 한 번만 바하무트를 아스트랄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Astral은 FFXV 이야기의 마지막 순간에만 존재합니다.

따라서 게임 파이널 판타지 15에서 아스트랄 타이탄을 소환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

충전 게임 등의 요구 사항을 VC 시장 VCGamers로. 진행되는 동안 더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