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 2023에서 파란색 체크를 설치하는 방법

PES 블루틱

현재 많은 선수들이 계략 PES는 PES를 블루틱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Pro Evolution Soccer 또는 일반적으로 PES로 축약되는 것은 세계에서 인기 있는 축구 게임입니다. 많은 게이머가 많은 트렌드를 만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PES.

PES의 트렌드 중 하나는 PES 블루 틱입니다. 이는 계정에 이미 파란색 팟이 있는 많은 수의 PES 게이머를 기반으로 합니다.

사실 이 파란색 체크는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같은 소셜 미디어의 파란색 체크와 똑같습니다.

게이머에게 파란색 체크 표시가 있으면 확인된 것 같은 인상을 줍니다. 

그러나 모든 PES 게이머가 자신의 계정에 파란 진드기를 넣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블루틱 설치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에는 특별히 여러분을 위해 의논하겠습니다. 

다음은 PES 블루틱에 대한 논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S 2023 플레이 요령 당신이 알아야 할, 자동으로 프로가 되세요!

Pro Evolution Soccer(PES) 개요

<yoastmark class=

PES는 개발자 Konami가 출시한 일본에서 시작된 축구 게임입니다. 현재 PES는 FIFA 게임과 경쟁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게임 중 하나입니다.

PES는 콘솔, PC,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이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는 데 성공한 이유는 당연합니다.

PES의 그래픽은 세계 최고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원본과 거의 유사한 플레이어 비주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의 거의 모든 게이머가 일생에 적어도 한 번은 이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PS5 및 Xbox에서 PES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PES 블루틱

<yoastmark class=

Pro Evolution Soccer의 파란색 표시는 계정이 인증되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파란색 체크는 인증된 계정으로만 표시됩니다. 그리고 이 파란색 체크 기호를 닉네임에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사실 게이머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은 파란 틱뿐 아니라 초록 틱도 있다. 그들 모두는 또한 귀하의 계정이 확인된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IFA 23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여기를 확인하세요!

PES Blue Check 설치 방법

<yoastmark class=

PES에서 블루팟을 바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먼저 사용할 틱의 종류를 선택해야 합니다.

원하는 수표 유형을 선택한 후 먼저 복사해야 합니다. 그 후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먼저 원하는 종류의 파란색 칸탕을 복사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휴대폰에서 PES 게임을 엽니다.
  • 로그인 후 Extras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사용자 정보를 선택하십시오.
  • 그런 다음 소유자 이름을 클릭합니다.
  • 그런 다음 이전에 복사한 파란 눈금을 붙여넣기 또는 붙여넣기
  • 그런 다음 저장

저장했거나 저장했다면 PES에 파란 진드기를 성공적으로 추가한 것입니다. 꽤 쉽죠?

또한 읽으십시오: PES 2022, eFootball로 변신한 축구 게임!

그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PES에서 파란색 팟을 페어링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잊지 마세요,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 충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