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팩트 배너를 선택할 때 초보자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계층 목록 genshin impact 2022년 6월 자

배너 선택 시 원신 임팩트, 절대 실수하지 마세요. 잃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해야 할 5가지 실수 VCGamers.

Primogem과 Intertwined Fates는 Genshin Impact의 귀중한 자원이므로 초보자는 Banner Genshin Impact에서 부주의하게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Primogems와 Intertwined Fates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퀘스트와 기타 제한된 방법을 취하면 더디게 나타나기 때문에 이 진술은 특히 F2P 플레이어에게 해당됩니다.

이러한 팁은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명백하지만 초보자를 염두에 두고 만든 가이드입니다.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려면 아래의 원신 임팩트 배너를 선택할 때 피해야 할 몇 가지 실수를 읽어야 합니다.

원신 임팩트 배너 선택 시 오류

연민에 대한 계획이 없다

원신 임팩트 배너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는 동정 시스템을 갖춘 가챠 게임입니다. 이해하기에는 약간 기술적인 부분이 있지만 이 링크된 문서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임의 동정 시스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본질적으로 신규 플레이어는 하나의 Wish 이벤트에서 5성 캐릭터를 얻기 위해 모든 비용을 지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의 동정은 다음 캐릭터 전용 소원 이벤트로 이전됩니다.

경험이 부족한 가챠 플레이어의 모든 잘못된 조언에서 갑자기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5자를 원하지 않으면 Genshin Impact Banner를 당길 수 없습니다.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연민 만들기"는 Genshin Impact 또는 모든 가챠 게임에서 저지를 수 있는 최악의 잘못된 관리 실수입니다.

주로 운이 나빠지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5성 캐릭터를 철회하고 동정 카운터를 재설정합니다.

원신 임팩트 배너에 대한 조사를 하지 않음

원신 임팩트 배너
배너

오늘 업데이트 중 일부는 서로 동시에 실행되는 두 개의 별도 5성 요청 이벤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Genshin Impact 2.7의 첫 번째 단계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Xiao와 Yelan은 둘 다 훌륭한 캐릭터이지만 틈새와 플레이 스타일이 다릅니다.

서로 호환되지 않으므로 초보자는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살펴봐야 합니다. 이미 한 요소의 5성 캐릭터가 여러 개 있는 경우 다른 유형의 5성 캐릭터에 우선순위를 두는 것이 합리적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캐릭터의 승천 재료는 초보자가 다른 퀘스트보다 획득하기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으며 종종 일부 퀘스트 뒤에 잠겨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이벤트 열기

원신 임팩트 배너
이벤트

에피톰 기도와 캐릭터 배너는 서로에게 전이되지 않는 전혀 다른 연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아직 많은 캐릭터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Travelers는 이러한 방식으로 리소스를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Genshin Impact 배너 중 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낮은 AR 도메인은 Resin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파밍 어센션 메인 캐릭터와 무기에 필요한 재료와 레진이 남아 있다면 모라와 경험치를 얻으세요! 

AR 40이면 아티팩트 농사를 고려할 수 있지만 AR 45가 더 나을 것입니다. 한 번에 하나 또는 두 개의 5성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능 재료도 마찬가지입니다. 레벨 3-4 재능을 만드는 것은 괜찮지만 매우 빠르게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높은 계층의 재능 재료가 있는 던전은 더 나은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더 많이, 더 나은 품질.

또한 읽으십시오: Arataki Drumalong Festival, 재미있는 리듬 게임 Genshin Impact

해당 문자가 없을 때 전형기도를 굴립니다.

원신 임팩트 배너

원신 임팩트 배너 새로운 플레이어가 초기 라인업(Lisa, Kaeya, 샹링, 등). 그러나 기능이 있는 무기가 캐릭터에 좋지 않은 곳에 Epitome Invocation을 우선시하는 것은 실수입니다.

Thundering Pulse와 같은 이론적 기능을 갖춘 무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것은 좋은 무기이지만 초보자는 Amber(이 무기의 이상적인 사용자가 아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래가 아닌 이상 메타에 강하다는 말을 듣고 캐릭터를 뽑는 것 자체는 잘못이 아니지만 금방 게임을 지루하게 만든다.

자신이 약해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그리지 않으면 애당초 가챠 게임을 즐길 수 없게 된다. 당신은 빨리 피곤해지고 완전히 게임을 멈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Artifact 하위 통계 복권에서 충분히 운이 좋지 않다면 Genshin에서 "강한"캐릭터를 뽑아내는 것이 얼마나 가치가 없는지 언급하지도 않습니다.

친숙한 운명에 Primogems 지출

동정 겐신 임팩트 샵
연민

일반적으로 여행자는 익숙한 운명(이 경우 10 이상)이 이미 있는 경우에만 Wanderlust Invocation을 사용해야 합니다.

특정 캐릭터의 Genshin Impact Banners에 Primogem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기 때문에 초보자는 Acquaint Fates에 Primogem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lee Genshin 임팩트 빌드 가이드: 재능, 기어 및 팀 구성 요소

하루에 몇 시간 또는 몇 분만 플레이하는 것이 소셜/가챠 게임의 전체 개념입니다. Genshin Impact는 대규모 오픈 월드 JRPG일 수 있지만 결국에는 여전히 커뮤니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