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kt Pro Player Mobile Legends 바이오데이터 및 프로필

직사각형

게이머용 모바일 레전드 물론 Rekt나 Gustian이라는 이름을 듣는 것은 귀에 낯설지 않습니다. 

이 유쾌한 ML 프로 선수는 최고의 프로 선수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독특한 농사 기술로 인해 "농부"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별명 외에도 Rekt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뛰어난 기술로도 유명합니다.

따라서 Moonton이 만든 게임을 플레이할 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숭배하고 롤모델로 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Gustian Rekt는 누구입니까?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이 짧은 기사를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19 GPX MVP M1 월드 챔피언십 2019 보스 오라 에코주 프로필

Rekt Pro Player Mobile Legends의 프로필

직사각형
MLBB 직사각형 출처: Youtube/Gustian Rekt.

Rekt 또는 Gustian Rekt로도 알려진 Gustian Hidayat는 평균 이상의 기술을 보유한 전문 Mobile Legends 프로 선수입니다.

그는 여전히 인도네시아 Esports 팀의 일원이면서 EVOS 팀과 함께 많은 국내 및 국제적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전 애인이었다. 오닉 비오르 이것은 더 이상 팀에 없습니다 에보스 e스포츠.

그는 M1 세계대회 우승팀과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Bae Rekt는 여전히 Mobile Legends에서 활동 중이며 구독자를 위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종종 YouTube에 상주합니다.

Gustian Rekt가 종종 전 여자친구와 어울리고 다른 게이머들과 교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는 ONIC Kairi, Celiboy 및 기타 ML 프로 선수와 같이 국내 및 국제적으로 연주하면서 최고의 전문 예술가들과 교류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는 EVOS 조직을 떠나기로 결정했지만 여전히 EVOS Rekt로 알려져 있습니다.

Gustian Rekt의 커리어 여정 

에보스 렉트
승리 MSC. 출처: VCGamers.

오늘날의 위대한 프로 선수가 되기 전에 그는 이미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였습니다. 그는 초등학교 때부터 e스포츠의 세계를 좋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시즌 첫 번째 게임은 라그나로크입니다. 안타깝게도 자신의 "세계"를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전 EVOS Esports 주장은 게임에서 시간을 낭비하고 게임이 학교와 대학을 방해하기 때문에 종종 공격적이기 때문에 게임에서 부모의 반대를 받았습니다. 

26세의 e스포츠 선수가 경기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운 좋게도 그는 뛰어난 업적으로 인해 스포츠를 할 수 있도록 부모님과 환경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한편, 렉트는 프로가 될 생각이 없다고 말한 적이 있다. 처음에 그는 파일럿이 되고 싶었다. 그는 또한 인도네시아에서 온라인 e스포츠 팀의 소유주가 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필리핀의 프로 선수 Sanford ECHO의 생체 데이터

성능

에보스 렉트
프로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출처: VCGamers.

많은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 참가한 그의 경력은 팬들을 잊게 만들지 않으며 종종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 gustiann.rekt(파란색 틱)을 통해 그의 일상을 팔로우할 수 있다. 

그는 또한 TikTok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수천 명의 팔로워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 @gustianrekt_와 일부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프로 선수로서 그의 업적입니다.

  • MPL(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 시즌 4 챔피언
  • 크라팅댕 인도네시아 e스포츠 챔피언십 챔피언
  • 인도네시아 e스포츠 내셔널 챔피언십 챔피언
  • M1 세계 챔피언 모바일 레전드 2019 월드 챔피언십

MLBB 게이머라면 여명의 땅에서 농사를 지을 때 신의 기운과 스킬을 지닌 Rekt를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Pro Player Evos Bion의 전체 바이오 데이터!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Top Up Diamond Mobile Legend를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