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2022 최신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 아틀라스

Mobile Legends 몽타주

모든 탱크 사용자는 Land Of Dawn에서 미쳐서 오는 적 딜러의 모든 피해를 흡수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최신 Atlas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 팁 사용 MLBB 바로 이번 2022 형제.

Atlas는 MLBB의 필멸자 탱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상대방에게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높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영웅은 또한 매우 치명적인 다수의 CC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한 번에 다섯 명의 영웅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Atlas에는 두 가지 유형의 콤보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하나의 적 대상을 위한 것이고 두 번째는 갱 그룹을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포지셔닝의 경우 Atlas는 이니시에이터 유형의 탱크이므로 그룹 전투를 시작하려면 최전선에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Land Of Dawn에서 Atlas에게 적용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Atlas의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최신 Atlas 게임 플레이 요령

초기 게임

게임 아틀라스
초기 게임

물론 탱크로서 Atlas의 게임 플레이를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이 특정 영웅의 핵심은 부주의하게 플레이하면 멍청이가 될 수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로밍 아이템을 구입한 다음 팀의 핵심 영웅을 돕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Atlas 게임 플레이의 이 단계에서는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 아틀라스
게임 중반

Mid 게임에서 Atlas 게임 플레이는 콤보 기술을 수행하십시오. 콤보를 하려면 메인 데미지 딜러인 포탑이 필요합니다. 적이 포탑 근처에 있으면 스킬 2를 사용하여 대상을 제거하고 접근하고 적이 범위 내에 있으면 스킬 1을 사용하여 기절시킵니다.

그런 다음 3번째 또는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여 연결하고, 연결할 때 대상을 지정하고 포탑에 던져야 합니다.

적이 포탑에 있을 때 스킬 1을 사용하여 마지막 피해를 주고 수동적으로 속도를 늦춥니다. 이 콤보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어떤 영웅이든 의심할 여지 없이 쉽게 죽을 것입니다.

공격하고 싶을 때 항상 콤보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공격이 효과를 발휘하고 낭비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둘째, 전쟁만 하는 것이 아니라 피해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적에게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방법은 전쟁의 주요 초점이 영웅의 핵심을 보호하는 것일 때 상황이 안전할 때 상대 영웅을 차단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늦은 게임

게임 아틀라스
늦은 게임

게임 후반에는 기본적으로 갱을 시작하는 것이며 주요 목표는 적 팀의 데미지 딜러여야 합니다.

따라서 당신과 피해 거래가 덤불 속에 숨어 있는 상황에서 당신을 향해 다가오는 적이 보인다고 가정해 봅시다.

스킬 1을 사용하여 속도를 늦춘 다음 스킬 2를 사용하여 기절시킨 다음 동시에 궁극기를 사용하고 데미지 딜러를 향해 탭하면 그 후에 꽤 죽을 것입니다. 결정타를 위해 스킬 1을 다시 사용하지 않으면.

이 단계에서 Atlas의 게임 플레이는 야만적이고 공격적이어야 합니다. 중간 영웅이 상대 영웅의 골목이 되지 않도록 부지런히 맵을 열어야 합니다.

매우 치명적인 저항력과 CC기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개전을 하여 적 영웅의 반대 움직임을 차단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카운터 아틀라스 MLBB, 어려운 말은 이제 그만!

전투 주문 

깜박임

게임 아틀라스
깜박임

다른 탱크 영웅과 마찬가지로 이 탱크 영웅의 전투 주문으로 Flick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전투 주문은 지정된 방향으로 순간 이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적에게 걸터앉아 탈출하기 위해 추격하는 데 적합합니다. 

스프린트

게임 아틀라스
스프린트

다음은 그를 매우 빠르게 달리게 할 수 있는 Battle Sprint입니다. 이 능력은 상대를 가르치고 돌아다니는 데 적합합니다.

제대로 사용하려면 약간의 연습과 움직임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Atlas는 사용하기 어렵지 않지만 이 탱크로 순위 경기를 지배하려면 약간의 팀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Minotaur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캐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프로 플레이어처럼 Atlas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가이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