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den Shogun이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가 되었습니까? 업데이트 2.5에서 보스와 적 정보 살펴보기

글래디에이터 피날레를 파밍할 수 있는 보스 라이덴 쇼군

새로운 Genshin Impact 보스에 관한 예고편이 방송에서 발표되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 특별 프로그램 업데이트 2.5 전.

이 Raiden Shogun 또는 Baal과 같은 보스는 주간 보스 또는 Dvalin 또는 Andrius와 같은 주간 보스.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 2.5는 또한 Shadowy Husk라는 새로운 적의 추가를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 미래.

보스가 Raiden Shogun이라는 것이 사실입니까?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적과 보스에 대한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5 특별 프로그램, 다양한 흥미로운 사항 발표

Raiden Shogun과 유사한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

새로운 보스 genshin 충격 모델 3d 새로운 보스
새로운 Genshin Impact Boss 3D 모델 Raiden Shogun

라이브 스트림 특별 프로그램 Genshin Impact는 2022년 2월 4일 금요일에 발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주간 보스 그런 다음 그의 이름은 여전히 New Boss로 기록됩니다.

이 보스의 모습은 칼을 들고 있는 큰 손의 디자인을 가진 Raiden Shogun 또는 Musou no Hitotachi라는 유명한 Raiden Shogun의 katana와 유사합니다.

이전에 Raiden Shogun과 싸웠습니다. 업데이트 Inazuma의 Archon Quest를 완료할 때 2.0이지만 새로운 Genshin Impact 보스는 더 어렵고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세트 다른 공격.

이 새로운 주간 보스는 실제로 Raiden Shogun 또는 Ei 자신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Raiden Shogun의 두 번째 스토리 퀘스트를 플레이한 후 찾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2.5 온다.

이 보스를 만나게 되며 스토리 퀘스트 Raiden Shogun Imperatrix Umbrosa: Act II와 관련이 있습니다. AR 40 이상이어야 하며 몇 가지를 완료해야 합니다. 퀘스트 Archon Quest Inazuma, Imperatrix Umbrosa: Act I, 퀘스트 클렌징 사쿠라(클렌징 사쿠라).

누출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 공격 메커니즘을 보여주는 Youtube 채널의 짧은 시간. 공격은 확실히 많은 요소를 사용합니다 전기, Raiden Shogun이 보유한 요소에 따라.

두려워해야 할 한 가지 공격은 한 번의 공격으로 캐릭터를 죽일 수 있는 힘인 새로운 Genshin Impact 보스입니다.

이 공격은 여전히 손상 사용하더라도 방패 또는 방패.

Zhongli와 같은 강력한 방패를 사용하더라도 이 새로운 보스의 공격은 캐릭터를 관통하여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원샷 원킬 공격).

준비가 필요합니다 파티 그리고 이 보스와 싸우기 위한 특별한 전략. 이 상사에 대한 스 니펫에서 생중계 그러면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전기 싸우는 라이덴 쇼군처럼 주간 보스 이 새로운.

새로운 보스의 새로운 보스 genshin 충격 보호 돔
실드 볼트 메커니즘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전기 캐릭터가 죽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는 돔을 형성하기 위해 적절하게 부수십시오.

누출 40,000 HP의 유명한 Zhongli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보여줍니다. 방패 강하고 뚫을 수 없지만 여전히 한 번의 타격으로 죽습니다. 너는 볼 수있어 누출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Raiden Shogun Genshin Impact Best 2022

그림자 허스크

당신과 플레이어는 Enkanomiya를 탐험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이전에는 Enkanomiya 탐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업데이트 2.4 전.

다양한 일을 하게 됩니다 이벤트 엔카노미야 관련 업데이트 2.5 온다. 많이있다 퀘스트 엔카노미야의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고 이전에 뱌쿠야코쿠라고 불렸던 이곳에 대한 다양한 비밀을 밝혀내는 새로운 게임입니다.

새로운 보스 외에도 Genshin Impact는 새로운 적을 소개합니다.) 새로 명명된 Shadowy Husk. Enkanomiya Island를 다시 탐험하면 Shadowy Husk가 주요 적이 될 것입니다.

Shadowy Husk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엔카노미야의 어둠에 갑자기 나타난 적입니다.

겐신 임팩트 업데이트 요소를 사용하는 세 가지 유형의 Shadowy Husk를 소개합니다. 파이로, 수력, 그리고 극저온. Shadowy Husk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성이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임 업데이트 다른 요소와 함께.

새로운 Genshin Impact 보스 외에도 이 세 명의 적은 요소뿐만 아니라 다른 공격 메커니즘을 갖습니다. 이 적은 활성화되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기술 그들의 HP를 희생해서.

이 메커니즘은 캐릭터와 유사합니다. 할 수 있는 자신의 HP를 희생해 얻은 샤오와 후타오 손상 ~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또는 원소 기술.

섀도이 허스크: 스탠다드 베어러

새로운 보스 genshin 충격 적 표준 무기명
새로운 적의 기수

Standard Bearer는 소개된 Shadowy Husk의 세 가지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 적은 요소를 가질 것입니다 파이로 또는 발사하여 요소를 사용하는 이 적에게 효과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파이로. 이 적은 창과 같은 무기를 사용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Standard Bearers는 자신과 주변의 다른 Shadowy Husk를 위한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기술 Standard Bearer가 사용할 때 사용하는 캐릭터를 공격하면 활성화됩니다. 방패 보호하기 위해.

섀도우이 허스크: 라인 브레이커

새로운 보스 겐신 임팩트 라인 브레이커
새로운 적 라인 브레이커

라인 브레이커에는 물 요소가 있거나 수력. 이 적은 안에 있는 큰 검을 사용할 것입니다.수력 주입.

Line Breaker는 적 자신의 HP를 사용하여 치유 파동을 생성합니다. 치유의 파동이 지속적으로 생성되어 자신과 주변 허스크의 HP를 재생합니다.

쉐도우 허스크: 디펜더

새로운 보스 겐신 임팩트 디펜더
새로운 적 수비수

Shadowy Husk: Defender는 얼음 요소를 사용하거나 극저온. 이 적은 화살(절하다) 공격합니다.

수비수는 양궁 자세에서 HP의 일부를 사용합니다. 이 위치는 근처의 Shadowy Husk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손상 동안 버프 특정 간격 동안 공격합니다.

따라서 Shadowy Husk는 내부에 흥미로운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계략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이전에 새로운 Genshin Impact 보스와 싸우는 전략 외에 불쾌한 적과 마주했을 때 새로운 전략을 가져올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