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의 레벨을 올려줄 최고의 FF 캐릭터 조합 5가지 

독특한 기술을 가진 프리 파이어 캐릭터

야만적으로 상대를 공격하고 싶지만 항상 패배하는 FF 플레이어에게는 아마도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 조합이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캐릭터 스킬 조합 그들의 전투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이러한 권장 캐릭터 조합을 사용하여 전장에서 상대를 균등하게 만드십시오.

더 이상 기다릴 필요 없이 다음의 짧은 리뷰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Unlocked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안전한가요?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 조합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아래의 여러 캐릭터 스킬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확실히 다른 기술을 가진 캐릭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FF 캐릭터 스킬을 결합할 때는 항상 자신과 친구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고하세요!

타츠야 + 하야토 + 켈리 + 캐롤라인 

타츠야
프리파이어 타츠야 캐릭터. 출처: 가레나

적의 아지트를 돌파하는데 서슴지 않는 바 스타일로 자주 플레이한다면, 4명의 캐릭터의 스킬을 조합해 활용해보세요 프리파이어 이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러한 캐릭터 스킬의 조합은 상대방의 은신처를 돌파하거나, 상대방의 추격에서 벗어나거나, 적을 추격하는 단계를 가속화합니다. 

타츠야의 캐릭터를 사용하면 적으로부터 도망치거나 적에게 접근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타츠야의 달리기 속도에는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사용하여 하야토 혈액이 13% 감소하면 캐릭터를 향한 적의 관통력이 5% 감소합니다. 

Shotgun 사용자의 경우 이를 사용할 때 민첩성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캐롤라인의 성격. 그러면 Kelly 캐릭터의 경우 6%의 더 빠른 실행 속도를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폭풍 속에서 살아남기: 배틀 로얄에서 살아남기 위한 필수 Fortnite 팁

크로노 + 앤드류 + J. 비엡스 + 켈리

켈리 프리파이어 스킬
프리 파이어 켈리 캐릭터. 출처: VCGamers

이 4개의 문자를 조합하면 더 나은 내구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개 전쟁을 위해 공격적이고 용감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4명의 캐릭터는 조끼가 쉽게 손상되지 않도록 하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앤드류의 독특한 능력은 조끼의 취약성을 줄여주므로 치열한 전투에서 쉽게 죽을 염려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 서클 크로노 상대방의 사격을 피하면서 사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적이 포스 서클 범위 내에 있지 않으면 총알을 맞추는 것이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K + 올리비아 + 앤드류 + 나이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앤드류
프리파이어 캐릭터. 출처: VCGamers

공격적인 전투 스타일과 끝없는 캐릭터 혈통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 세 번째 조합을 사용하세요. 

앞서 언급했듯이 Andrew는 조끼의 취약성을 방지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K를 사용하면 무한한 EP를 얻고 이를 HP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80%의 치유 효과는 올리비아 또한 이 FF 캐릭터 조합의 방어력을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이로를 사용하면 적을 향해 돌진할 때 캐릭터가 더욱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일정에 대한 추측이 Xbox Game Pass에 올 것입니다 

타츠야 + 하야토 + 루나 + 켈리

ff 상환 코드
하야토 어웨이큰 FF. 출처: 유튜브.

민첩성과 사격 정확도를 겸비한 전투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네 번째 조합을 적극 권장합니다.

타츠야를 사용하면 빠르게 앞으로 이동하고 적을 피하기 위해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한편 하야토는 과소평가할 수 없는 데미지 증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적을 향한 관통력을 5%만큼 감소시킬 수 있으며 조끼를 쉽게 관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각성 데미지는 먼저 혈액이 13% 감소하면 3%만큼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una를 사용하면 상대를 향한 총알의 속도를 높이는 8-15%의 발사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달리는 속도도 켈리 따라서 이 조합을 사용하면 적을 공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A124 + 나이로 + 루나 + 켈리 

FF A124 문자
FF A124 문자. 출처: VCGamers

언급된 모든 조합 중에서 아마도 이 다섯 번째 조합이 적을 마비시키는 가장 빠른 조합일 것입니다.

특히 스킬을 민첩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A124 이는 마주친 각 상대의 고유한 능력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조합은 루나, 켈리처럼 자연스피드가 가장 좋은 캐릭터를 사용할 때 더욱 비례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방어를 지원하기 위해 이 조합에서 나이로의 존재는 글루 벽을 강화하고 글루 벽 뒤에 있을 때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능 및 Garena Free Fire Force APK 다운로드 방법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빠르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다면 바로 다음으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