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Z 플립 6 디자인 및 기능 유출

삼성 갤럭시 Z 플립 5 vs Z 플립 6

얼마 후 누출이 순환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 6 인터넷에는 이제 렌더링 이미지에 나타나는 Samsung Galaxy Z Flip 6의 유출이 나타났습니다. 

현재 유통되고 있는 렌더링 이미지로 볼 때 갤럭시Z플립6는 외관상 전작과 마찬가지로 큰 변화를 겪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Z Flip 6의 외관, 사양, 기능 및 장점은 이전 제품과 비교하여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대한 답변을 준비했습니다. 비시저스 삼성 제품 매니아. 

또한 읽으십시오: A 시리즈의 새로운 챔피언, 삼성 갤럭시 A55 5G 공식 출시!

디자인 및 외관 누출

삼성 갤럭시 Z 플립 6의 후면 모습
출처 : 유튜브 TT 기술

삼성의 유출된 렌더링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 측면에서 Z Flip 6의 외관은 이전 제품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Z 플립 6의 외관에 대한 정보는 유출된 삼성 렌더링에서만 볼 수 있었습니다. 유출된 렌더링에서 Z Flip 6는 이전 제품과 매우 유사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언뜻 보면 알 수 있듯이 Z 플립 6의 후면 카메라가 Z 플립 5와 동일한 듀얼 렌즈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외관상으로는 스크린처럼 보입니다. 스마트폰 이 삼성은 약 6.7인치로 동일하지만 커버 화면은 3.4인치로 다릅니다. 

에서 인용 기술, 여러 소식통에 따르면 Z Flip 6은 이전 제품과 크기가 약간 다를 것이라고 합니다. 

이 삼성 폴더블 휴대폰의 크기는 165.0 x 71.7 x 7.4입니다. 에스한편, 이전 제품의 크기는 165.1 x 71.9 x 6.9입니다. 이것이 Z Flip 6이 이전 제품보다 더 짧고 좁아 보이는 이유입니다. 

이전 시리즈에서는 갤럭시 Z 플립 5 방수 기능이 있지만 먼지를 견딜 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이 사실과 함께 얼마 전 삼성은 다음을 만들 예정이었습니다. 스마트폰 방진. 이 기능은 갤럭시Z플립6에서 사용될 가능성이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msung Galaxy Z Fold 6: 사양, 가격 및 출시일 유출

갤럭시 Z 플립 6 카메라 및 배터리

Z Flip 6 후면 스크린 및 카메라
출처 : 유튜브 TT 기술

갤럭시Z플립6의 세부 카메라 사양에 대해서는 형태와 외형 외에는 알려진 정보가 많지 않다. 

그러나 여러 검색 결과에서 techradar.com은 Z Flip 6가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한 쌍의 12MP 카메라를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직은 루머일 뿐이지만 확실한 것은 형태다. 스마트폰 이 삼성 폴드는 이미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삼성 최신 릴리스의 배터리 용량은 4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배터리 용량이 3700mAh에 불과한 Z 플립 5보다 두껍습니다. 

배터리 용량 증가는 Z플립5 휴대폰 사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으로, 배터리가 3700mAh에 불과해 이 폴더블 휴대폰은 매우 낭비적이다.

갤럭시 Z 플립 6 사양 및 특징

Z 플립 6 디스플레이
Z 플립 디스플레이 6. 출처: Youtube TT Technology

갤럭시 Z 플립 6의 정확한 사양과 전체 기능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정보가 없습니다. 

Youtube TT Technology에 따르면 Galaxy Z Flip 6는 Snapdragon 8 Gen 3 칩셋을 사용할 예정이며, 이 칩셋은 Galaxy S24 Ultra와 같은 여러 유명 휴대폰에도 사용됩니다. 

Z Flip 6가 이 시리즈 칩셋을 사용하는 것이 사실이라면 이 제품은 실제로 2개만 사용했던 이전 제품보다 앞선 것입니다. 스냅드래곤 8 2세대.

동일한 소스에서는 Z Flip 6의 저장 용량이 256GB일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Z Flip 6의 다른 메모리 크기 옵션에 관한 소식은 없습니다. Z Flip 6이 512GB의 메모리 크기 옵션을 가진 이전 제품과 동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른 출처에서 인용하면 Samsung Galaxy Z Flip 6는 놀랍게도 오버레이와 함께 Android 14를 사용할 것입니다. 삼성 원 UI 6.0 및 기타 여러 Galaxy AI 기능. Z Flip 6은 7년에 걸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ing Tekken 8: 공격 콤보 및 전투 전략 가이드

갤럭시 플립 5와 갤럭시 Z 플립 6 비교

플립 Z 5 대 플립 Z6
플립 Z 5 대 플립 Z6. 출처: 유튜브 DKHD

위의 설명을 통해 갤럭시Z플립6에 나타날 몇 가지 차이점이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고하세요. 

갤럭시 Z 플립 6 방진

이전 휴대폰이 접힌 경우 Z Flip 5는 방수 기능을 사용합니다. Z Flip 6은 방수 및 방진 기능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많은 Z Flip 5 사용자는 휴대폰이 먼지에 대한 저항력이 별로 좋지 않다고 불평합니다. Z Flip 6 폴더블 휴대폰에서 먼지 방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삼성 자체는 먼지 방지 접이식 휴대폰에 대해 언급했지만 Z Flip 6 휴대폰에 사용될 것이라고 명확하게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현실적인 Oculus Quest 2의 최고의 게임

갤럭시 Z 플립 6 배터리는 더 오래 지속됩니다.

Z Flip 6 접이식 휴대폰은 이전 제품보다 크기가 더 두껍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Z Flip 6의 배터리 수명이 더 좋아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삼성 Z 플립 5는 4000mAh 배터리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 새로운 접이식 휴대폰은 Z Flip 5보다 배터리 수명이 더 길어질 것입니다. 

배터리 수명 연장 외에도 많은 Z Flip 5 사용자는 Z Flip 6 접이식 휴대폰에 기능도 포함되기를 원합니다. 빠른 충전. Z Flip 5에는 용량이 있기 때문에 충전기 25W는 꽤 느리게 느껴집니다.

더 커진 표지 화면

Samsung Galaxy Z Flip 6의 커버 화면을 3.4인치로 늘리면 확실히 Z Flip 5와는 매우 달라집니다. 적어도 Z Flip 6의 커버 화면은 훨씬 더 크지만 여전히 기능은 떨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Steam VR 게임을 플레이하는 3가지 방법

예상 가격 및 출시일

갤럭시Z플립6의 출시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소식이 없다. 2023년 8월 초 Z플립5가 처음 출시된 지 1년 만에 Z플립6가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Z Flip 6는 2024년 7월 또는 8월에 발표될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어제 2023년 8월 5일 삼성 갤럭시 Z 플립 폴더블 휴대폰의 초기 가격을 반영했습니다. Z Flip 6의 시작 가격은 이전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전에는 Samsung Z Flip 5의 가격이 Rp였습니다. 12,000,000 ~ Rp. 17,000.00, RAM 용량과 휴대폰 내부 메모리에 따라 다름. 

음, Samsung Z Flip 6의 사양은 이전 버전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 가격이 훨씬 더 비쌀 가능성이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삼성이 폴더블 휴대폰 화면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베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한다면 Z 플립 6이 훨씬 더 저렴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Samsung Z Flip 6가 출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특히 삼성 제품의 열렬한 팬이고 오랫동안 Z Flip 시리즈 폴더블 휴대폰을 원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오래 가지 않는다고 서두르지 말고 Z 플립 5 휴대폰을 구입하세요. 

더 수익성 있는 업데이트를 얻으려면 Z Flip 6 폴더블 휴대폰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Samsung Z Flip 6에는 3.4인치 커버 스크린과 Snapdragon 8 Gen 3 칩셋이 탑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 휴대폰의 기능, 출시 일정, 가격에 대한 삼성의 공식 정보는 아직 기다려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