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Shot One Kill을 위한 FF MAX 샷건 사용 팁

FF MAX 샷건 사용

이 자리에서 VCGamers는 FF Max 샷건을 사용하여 원샷원킬을 쉽게 할 수 있는 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호기심이 많은? 다음은 설명입니다.

산탄총을 사용하여 한 번의 탭 킬 마스터하기 FF 맥스 예술이다. 실행하려면 많은 헌신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단, 제대로 하면 적의 킬샷이 매번 확인된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샷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매개변수를 이해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모든 경기에서 극복해야 할 역동성을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각 교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FF Max 산탄총을 사용하여 탭 한 번으로 킬을 시도할 때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

FF Max 샷건 사용법

Free Fire MAX 게임에서 FF Max 산탄총을 근접전이나 제한된 지역에서 벌어지는 전투에서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등급의 무기에는 고유한 팬 기반이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가 극복해야 하는 일련의 문제가 있습니다.

산탄총은 사용과 관련하여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단거리, 낮은 탄창 수, 높은 산탄도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전투 중에 이것의 희생양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지능적이고 효과적으로 무기를 사용하는 능력을 제한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팁을 따르고 전투 전술을 조정하면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목표물에 가깝게 사격하십시오.

FF MAX 샷건 사용
헤드샷

FF Max 산탄총을 사용하여 탭 한 번으로 사살을 목표로 할 때는 항상 목표물에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정확도를 극대화하고 슛을 놓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까이서 쏘면 대상이 도망칠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발견하면 쉽게 총에 맞아 죽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체 프로세스도 더 안전해집니다.

게임 중에 항상 가능한 한 많은 헤드샷을 얻어야 합니다. 헤드샷을 완벽하게 실행하려면 상당한 정확도가 필요하며 플레이어는 상대의 머리가 명확하게 보이지 않을 때 헤드샷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사격을 하고 빗나가면 신속한 반격에 직면할 것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착지 헤드샷은 매우 중요하며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전투에서 매우 쉽게 승리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격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머리를 목표로

FF MAX 샷건 사용
FF

그것이 충분히 명확하지 않다면 단일 목표물을 쏘려고 할 때 헤드 조준이 필수입니다. 바디 샷이 작동하는 동안 한 번의 탭 효과가 손실됩니다. 더군다나 근거리에서 적이 반격할 수 있다면 상황은 더욱 악화될 수 있다.

머리에 한 방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킬을 시도하고 확보하거나 안전한 곳으로 롤백하기 위해 다시 발사할 수 있습니다. 둘 다 가능하지만 상황에 따라 플레이어는 주관적인 선택을 해야 합니다.

더 쉽게 죽이기 위해 표적을 다치게 하십시오

FF MAX 샷건 사용
FF

다음을 사용하여 원터치 샷이 달성되도록 하려면 샷건 FF 맥스, 플레이어는 사정거리를 닫기 전에 중거리 무기로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상대는 이미 부상을 입어 패닉에 빠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둘째, 산탄총의 헤드샷으로 한 번의 탭으로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촬영 전 플래시뱅 사용

FF MAX 샷건 사용
FF

때때로 범위를 닫고 라이플 범위에 들어가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적이 뿌리를 잘 내리면 플레이어는 많은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행히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플래시뱅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눈을 멀게 하고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반격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면 머리를 조준하고 방아쇠를 당겨 킬을 확보하기가 쉬울 것입니다.

M1887 Free Fire MAX에서 가장 인기 있고 인기 있는 무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산탄총이 특별한 이유는 갑옷 관통 피해를 입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사격이 적의 갑옷을 무시하고 평소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무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탄창당 2발만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정확도가 높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반면에 제한된 탄약으로 인해 그로 인한 피해는 막대합니다. 잘 배치된 헤드샷과 상대는 매치에서 제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산탄총을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2022년 4월

갑옷 관통 효과를 얻으십시오

FF MAX 샷건 사용
FF

M1887 산탄총은 한 발당 상당한 양의 장갑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총알이 갑옷을 통과하여 대상에 직접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헬멧 보호가 무시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에게 우위를 제공합니다.

M1887 산탄총 외에도 플레이어는 Hayato의 능력인 Bushido를 사용하여 갑옷 관통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소총과도 결합하여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산탄총으로 상대를 쏠 때, 총알이 발사될 때 산탄이 흩어지는 방식을 고려할 때 입힌 피해가 적을 완전히 죽이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경기 중 적의 체력을 떨어뜨리는 데 탁월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적을 상대할 때 플레이어는 목표물을 계속해서 사격해야 합니다. 모든 샷이 최소한의 피해를 입히더라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merald Power M1887 및 Rainbow Summer 스킨을 얻는 방법

적들은 이제 치료를 위해 의료 용품을 사용하지 않을 수 없게 되므로 플레이어는 공격을 억제하고 사살을 확보할 시간을 갖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