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의 전설, 히무라 켄신에 관한 사실

히무라 켄신 - 사무라이

히무라 켄신은 사무라이 매우 잔인하다고 알려진 전설적인 인물. 그는 "히토키리 밧토사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켄신이 회개하고 여기저기 여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일본 10년 동안 속죄해야 한다.

그는 사카바토 검을 들고 막부에서 암살자로 일한 후에는 다시는 누구도 죽이지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전설적인 사무라이인 히무라 켄신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을 논의할 것입니다. 궁금한? 자, 기사를 끝까지 따라가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꼭 나열해야 할 최고의 사무라이 애니메이션, 놀랄 준비를 하세요!

히무라 켄신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Kenshin은 사무라이를 주제로 한 만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전설적인 사무라이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켄신의 전설적인 흉터

히무라 켄신의 상처
히무라 켄신의 상처. 출처: 애니플렉스 USA/유튜브

켄신의 뺨에는 X자 모양의 상처가 있습니다. 이 상처는 실제로 두 개의 별도 선으로 구성됩니다.

페르시아 이신시시(Ishin Shishi)의 전우에 따르면, 이 상처는 계속 피를 흘리고 있었고 켄신이 무고한 사람을 죽였기 때문에 저주의 표시로 치유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의 귀국 디자인에서 칸젠반, 켄신의 뺨에 있는 상처가 코에서 오른쪽 눈 끝 아래까지 길게 변경되었습니다.

밧토사이 히토키리의 별명

히토키리 밧토사이
히토키리 밧토사이. 출처: 애니플렉스 USA/유튜브

"히토키리 밧토사이"라는 별명은 과거 켄신이 저지른 다양한 살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자신과 똑같은 타인을 죽인 것에 대한 죄책감으로부터 자기강화의 형태로 나타난다.

이 상태는 Kenshin이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자신의 한계를 초과해야 할 때 종종 발생합니다.

사카바토 검이 두 개 있습니다

사카바토 검
켄신의 사카바토 검 중 하나. 출처: 프라임 비디오 싱가포르/유튜브

켄신은 무기를 여러 번 바꿨습니다. 그는 과거에 Wakizashi와 Katana를 무기로 사용했습니다.

이 전설적인 사무라이는 두 개의 사카바토 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 검은 사카바토 카게우치였지만, 손상되었기 때문에 사카바토 신우치를 사용했다.

13세 히코 세이쥬로의 제자이다.

히코 세이쥬로
세이쥬로 히코. 출처: 아무도3151/유튜브

13세 히코 세이쥬로(Hiko Seijuro XIII)는 미츠루기류 히텐의 12대 후계자이자 히무라 켄신의 스승이다. 그는 시리즈에서 가장 강한 전사이다 사무라이.

히코는 아직 어렸을 때 켄신의 생명을 구하고 그의 용기에 감탄하여 그를 입양했습니다. 그는 또한 Kenshin에게 Hiten Mitsurugi Ryu 기술을 가르쳤습니다.

두 번째 연습에서 Kenshin은 Hiko의 속도와 거의 일치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사실, 히코는 90kg에 달하는 망토 뒤에 자신의 진정한 능력을 숨기고 있습니다.

히무라 켄신의 의상

애니메이션 시리즈 사무라이의 켄신 의상
애니메이션 시리즈 Samurai X의 Kenshin 의상. 출처: Aniplex USA/Youtube

켄신은 수수한 남성용 기모노, 우마노리 하카마가 달린 허름한 천, 흰색 버선을 입은 소박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그녀는 부르고뉴 옷을 입고 있는 모습이 자주 등장하며 때로는 머리와 대조되는 다른 색상(핑크색과 밝은 보라색)을 입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막부 시대에 켄신은 하늘색 기모노에 남색 저고리와 갈색 하카마를 입었습니다.

카미야 카오루와 결혼

켄신과 카오루
켄신과 카오루. 출처: 프라임 비디오 싱가포르/유튜브

Kenshin과 Kaoru의 관계는 처음에는 친구였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두 사람 사이에는 사랑의 감정이 커졌습니다.

켄신과 카오루는 이 시리즈에서 공식적으로 결혼합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에게는 히무라 켄지라는 아이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사무라이 PC 게임 추천 5가지!

이것은 전설적인 사무라이 히무라 켄신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이 캐릭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