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 더 효율적이려면 이렇게 하세요!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즉시 전투에 다시 참가할 수 있고 적의 허를 찔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Free Fire에서 전리품을 확보하는 것은 게임을 시작할 때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더 빠르게 회전하고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주요 팁과 요령을 보여줍니다. 어때요?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트릭 또는 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

Free Fire 게임에서 Booyah를 얻는 확실한 방법은 게임 초반에 좋은 전리품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이 끝날 때까지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전리품을 예술로 생각할 수 있으며 그들에게는 쉬운 활동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효율적으로 약탈할 수 없는 플레이어는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다행히 몇 가지 팁을 따르면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대보다 먼저 착지

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
떨어지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착륙할 때가 아니라 비행기에 발을 딛는 순간 게임이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비행기의 경로를 확인하고 착륙 위치를 선택하는 것은 스쿼드와 개인전 모두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일반적인 "선착순" 원칙은 Free Fire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먼저 착지한 팀은 해당 위치에서 장비를 선택하고 느린 상대는 아무것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전체 분대가 더 빨리 쓰러질 수 있도록 Falco의 애완 동물을 장비하는 팀에 적어도 한 사람이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대보다 느리다면 싸우기보다는 가까운 곳으로 방향을 바꾸는 것이 좋다.

플레이어가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경기가 본격화된 후 Free Fire에서 약탈할 항목과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Free Fire의 뜨거운 게임에서 전장의 매 순간은 소중하며 낭비되어서는 안됩니다.

전투에 뛰어드는 모든 플레이어는 낙하 지점에 착지하기 전에 전리품 계획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것은 순위 경기와 1v4 상황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차량 이용

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
자동차

이것은 아마도 A지점에서 B지점으로 이동하는 가장 안전하고 빠른 방법일 것입니다. 도보로 조깅하는 것보다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이용하는 것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오토바이는 빠르고 제어하기 쉽습니다. 엄폐물이 없더라도 빠른 속도로 인해 적에게 직진하지 않는 한 공격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반면에 자동차는 보호 기능이 더 우수하지만 속도와 가속도가 훨씬 낮습니다. 쉽게 죽일 수 있도록 적을 공격하십시오.

건물이 있는 지역에서 하차

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
고산

Free Fire에서 약탈하는 다음 빠른 방법은 건물 지역으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Free Fire의 모든 곳에서 전리품을 찾을 수 있지만 건물은 여전히 최고 수준의 무기와 갑옷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그 외에도 주변을 돌아다니는 동안 적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이것이 지역을 탐험할 때 건물 정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인 이유입니다. 모든 구조물이 약탈되면 플레이어는 필요한 다른 항목이 있는지 주변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 개체 사용

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
폴더

Free Fire에서 약탈하는 빠른 방법은 맵의 개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3개의 Free Fire 맵의 특정 위치에 투석기와 집라인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거의 즉시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위치가 고정되어 있어 전혀 변경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게임에서 착륙하기 가장 위험한 장소 중 하나는 블루존입니다. 블루존은 플레이어에게 게임 초반에 우수한 전리품 형태로 막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블루존은 대부분의 핫드롭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안전했지만 플레이어는 대결이나 전투의 기회를 단순히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보상은 위험보다 훨씬 큽니다.

Free Fire에서 성공적인 플레이어가 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전리품 레인으로 알려진 것입니다. 이것은 전리품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적 측면 또는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할 경로를 선택할 때 플레이어는 종종 약탈에 대해 잊어버립니다. 전리품 경로가 작동하는 곳입니다. 좋은 전리품을 제공하는 지역을 통과하는 경로를 선택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물론 목적지에 빠르게 도달하면서 떠나지 않고도 재보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브라질리아 프리파이어의 붐비는 약탈 장소?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동하는 동안 가벼운 무기를 들고

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
사격

이동 속도는 현재 들고 있는 무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빨리 움직이고 싶다면 더 가벼운 무기를 사용하세요. 무기의 무게에는 규칙이 있는데, 무기가 약할수록 가벼워진다.

최대 이동 속도를 위해 주먹이나 근접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을 만났을 때만 주 무기로 다시 전환하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승자와 패자를 구분하는 큰 요인은 전리품 위치의 선택입니다. 게임 초반에 좋은 위치를 찾으면 플레이어가 상대방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지도 전체에 흩어져 있는 훌륭한 낙하 위치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수만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좋은 전리품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전리품을 위해 약간의 위험을 감수하려는 사람들도 핫 드롭 존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Free Fire의 Booyah Shoot 이벤트에 대한 완전한 정보, 여기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따라서 Free Fire에서 효율적으로 빠르게 약탈하여 적보다 먼저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내려갈 때 아무것도 얻지 못하게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