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는 2022년에 권장됩니다.

MPL 시즌 9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권장 Yu Zhong 빌드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공격이 더 고통스러울 수 있도록 해당 빌드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 팀을 상대할 때 Yu Zhong의 추천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에서 영웅의 능력을 최적화하여.

Yu Zhong은 파이터 역할을 맡은 영웅입니다. 그는 게임에서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잘 플레이하려면 이 영웅의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2022년 Yu Zhong의 빌드에 어떤 항목이 문제가 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Yu Zhong의 잠재력을 최적화하고 영웅의 단점을 극복하는 데 필요합니다.

고통스러운 Yu Zhong 빌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Yu Zhong의 게임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고 팀을 패배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Yu Zhong의 기술

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2
유 종

Yu Zhong은 여러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이러한 각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는 Yu Zhong의 기술을 알아야 Yu Zhong의 빌드 아이템이 아프다는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10명의 스플릿 푸시 영웅, Turret Opponents Auto Out Bro!

그 외에도 게임에서 이전과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즉시 보자,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에서 Yu Zhong의 기술입니다.

패시브 – 저주의 손길

Yu Zhong의 패시브 스킬은 Cursing Touch입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Yu Zhong은 Sha Residue를 남깁니다. 그런 다음 동시에 그는 샤 정수를 수집했습니다.

나중에 그가 남긴 샤 잔류물은 그가 5중첩에 도달하면 폭발하고 0.5초마다 1중첩을 사용합니다.

또한 스택을 사용할 때 30(+20% 추가 물리 공격력) + 상대 영웅의 잃어버린 HP의 2%를 물리 피해로 줍니다.

그 외에도 스택을 사용하면 이전에 손실된 HP의 6%도 회복됩니다. 그런 다음 Yu Zhong을 위해 6(샤 정수)도 수집합니다.

Yu Zhong은 Sha Essence가 완전히 충전되면 30% 이동 속도와 10% Spell Vamp를 얻습니다.

샤 에센스는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받은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급격히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의 고통스러운 헬커트 빌드 아이템, Get Savage!

기술 1 – 드래곤테일

Yu Zhong의 첫 번째 기술은 Dragon Tail입니다. 당신의 영웅은 망토에 힘을 불어넣어 무기로 바꿀 것입니다. 이 무기는 Yu Zhong 주변의 적 영웅을 공격합니다.

Yu Zhong의 망토 안쪽 영역은 상대 영웅에게 220(+ 10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을 줍니다.

그러면 날카로운 끝이 상대 영웅에게 250%의 피해를 줍니다. 또한 최대 2중첩의 샤 잔류물을 남깁니다.

이 스킬은 Yu Zhong 주변의 미니언들에게 Spell Vamp의 40% 이점을 제공합니다.

기술 2 – SoulGrip

Yu Zhong의 두 번째 기술은 Soul Grip입니다. 전방의 적 영웅에게 150(+12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주는 드래곤 소울을 방출합니다. 그 외에도 1초 동안 60%에 달하는 슬로우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목표물에 명중하면 Yu Zhong의 기본 공격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108(+ 100% Total Physical ATK)(Physical Damage)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Yu Zhing은 일반 공격으로 대상을 몇 번 명중하면 Sha Residue를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에게 200 데미지를 줄 것입니다.

궁극적인 - 격렬한 다이브

Yu Zhong의 궁극기는 Furious Dive입니다. Yu Zhong은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점프합니다. 그는 전력으로 점프하고 있습니다.

Yu Zhong의 점프는 180(+9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을 제공합니다. Yu Zhong은 이동 방향으로 다시 달릴 수도 있습니다.

효과 영역에 있는 상대 영웅은 1초 동안 에어본 효과를 얻습니다. 추가로 180(+9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도 추가로 얻게 됩니다.

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추천

위종의 스킬이 무엇인지 알아보았으니 이제 게임에서 아프게 하는 위종의 빌드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에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Yu Zhong의 아픈 빌드 아이템에 대한 이 권장 사항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Yu Zhong의 추천 아이템 빌드는 공식 Mobile Legends 웹사이트에서 인용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사용해 보세요!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피의 욕망 도끼

구매해야 하는 빌드 아이템은 Bloodlust Axe입니다. Yu Zhong의 빌드를 컴파일하는 동안 이 항목이 필요합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다음으로 필요한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입니다. 유종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 항목은 확실히 Blade of Despair 또는 BOD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과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BOD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이 있습니다. HP가 50% 미만인 상대의 영웅을 공격하면 Yu Zhong의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전쟁 도끼

Yu Zhong의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은 War Axe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투지가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은 1초마다 9개의 물리 공격과 3개의 물리 관통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최대 8중첩이 가능합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오라클

다음 항목은 Oracle입니다. 마법방어력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마법방어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필요합니다.

오라클은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구매를 권장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Yu Zhong의 실드 흡수와 HP 재생을 30% 증가시키는 독특한 패시브 축복이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마지막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여왕의 날개입니다. Yu Zhong을 사용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데모나이즈가 있습니다. HP가 40%가 아닐 때 Yu Zhong이 받는 피해를 최대 2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Spell Vamp도 5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