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최신 업데이트 이후 New State Mobile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PUBG New State의 새로운 기능

New State Mobile의 새로운 기능이 돌아왔습니다. 패치 업데이트 (0.9.24). New State Mobile의 이 새로운 기능은 이전 기능을 보완하여 플레이어가 보다 편안하고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인용 새로운 상태 어제(2022년 2월 9일) Unity라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New State는 또한 새로운 기능을 제시하는 것 외에도 2022년에 기존 기능의 성능을 더 좋게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 없는 새로운 상태의 PUBG 새로운 기능 5가지

새로운 State Mobile 기능: Unity

New State 모바일 통합의 새로운 기능
Unity 기능

소생 또는 기능으로 인해 팀을 더 쉽고 빠르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단일성 이것.

특징 단일성 당신이 켜기 쉽게 팀원 너와 함께 팀원 당신은 다른.

최대 3명의 팀원이 이전보다 더 빠르게 팀원을 소생시킬 수 있는 기능입니다. 소생을 돕는 팀원이 많을수록 팀원을 소생시키는 데 걸리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시간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명의 동료가 도움을 주었다 되살리다→ 10초(표준시)
  • 2명의 팀원이 도움 되살리다 → 6초(4초로 감소)
  • 3명의 팀원이 도움 되살리다 → 4초(6초로 감소)

PUBG New State Mobile의 이 새로운 기능은 협동 소생/모집 특징 상대 팀의 구성원을 모집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 조항은 동일한 기간 동안 상대 팀을 더 빠르게 모집하는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1명의 팀원이 치유 또는 모집 단계를 수행하는 한 각성/모집 과정은 완료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c의 디스플레이(UI)o-op 소생/모집 그리고 진행 표시 줄 기능을 사용할 때 나타납니다. 단일성 이것.

향상된 드론 좌표

새로운 기능 New State 모바일 드론 좌표
향상된 드론 좌표

Drone 기능의 존재는 또한 PUBG Mobile 기능과 차별화됩니다. ~에 업데이트 New State Mobile의 기능, 배송 시점 (배달 지점) 개선된 드론용.

새로운 New State Mobile 기능이 추가되어 이전보다 더 정확한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드론 배송 좌표 선택 범위가 대폭 확대됐기 때문이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확대 배송 좌표를 보다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도에서 드론 배치 보기.

이 드론의 배송 거리가 200m로 늘어났습니다. 이것은 물론 당신이 있는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팀원들에게 물품을 보낼 수 있는 자유를 줍니다.

트렁크의 특정 소리

New State 모바일 트렁크 사운드의 새로운 기능
트렁크 기능의 특정 소리

Trunk 시스템에 특정 사운드를 추가한 것도 New State Mobile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항목 넣어둔 것은 트렁크(트렁크)에 물건을 보관할 때 특정 소리가 나기 때문에 이 소리로 트렁크에 물건이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게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목 트렁크 버튼에 표시되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는 것입니다.

차량 기능의 변경

새로운 기능 새로운 상태 이동 차량
도보 차량 타기 기능

업데이트 이렇게 하면 차량을 더 쉽게 탈 수 있습니다. 이제 저속으로 달리는 위치에 있는 차량을 더 쉽게 탈 수 있습니다.

Volta, Dacia 등 일부 차량의 내구도도 감소하며, 감소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리온스: 1300 → 1200
  • UAZ: 1200 → 1150
  • 볼타: 900 → 850
  • 다키아인: 900 → 850

모든 차량 도어의 내구도 또는 내구도가 50%에 도달하도록 감소됩니다. 또한 차량에 있을 때 촬영하는 기능을 변경합니다.

차량 도어가 파손된 경우 차량 탑승 시 촬영 기능이 제한됩니다. 이 차량에 탑승하는 동안 사격 범위는 차량 도어의 너비로 제한됩니다.

손상 교통사고로 인한 피해가 절반 가량 줄었습니다. 70km 미만의 속도에서는 100 HP 미만의 피해만 받으며 즉시 죽지 않습니다.

레티클 커스텀 기능

새로운 기능 PUBG New State 모바일 맞춤형 레티클
맞춤형 레티클

New State Mobile의 다음 새 기능은 레티클 커스텀입니다. 레티클을 원하는 대로 설정/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는 적용 범위를 위해 레티클의 모양과 색상을 변경하는 것입니다(범위) 설정 메뉴(설정). 이러한 변경 사항에는 십자선 색상과 레티클 모양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New State Mobile 기능에서는 9가지 기본 색상에서 십자선 색상을 선택하거나 RGB 색상 선택기를 사용하여 색상을 더 다양한 범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레티클의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범위 다양한 맞춤형 레티클 중에서 선택하여 범위.

다음 스코프/레티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레티클 모양/색상: Red Dot Sight(6가지 레티클 스타일 사용 가능) 및 Viper A-spec 사이트(5가지 레티클 스타일 사용 가능)
  • 십자선 색상: 기본 십자선, 2x 범위, 및 3배 범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