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Floryn의 영웅 빌드가 아프다

빌드 히어로 플로린

이것을 주의 깊게 기록하십시오. 이 페이지에서 시즌 24에서 영웅 Floryn을 구축하기 위한 권장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전쟁에서 그를 더 잘 만들고 팀을 승리로 이끄십시오.

아시다시피 Mobile Legends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2022년에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Mobile Legends의 인기는 프로 플레이어 및 성장하는 커뮤니티의 기여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Mobile Legends는 영웅마다 다른 역할을 합니다. Assassin, Fighter, Mage, Marksman, Support 및 Tank에서 시작합니다. 그들은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 계약의 수익도 팀의 승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탱크와 지지대는 종종 부랑자로 사용됩니다. Mage는 Mid Lane을 방어하거나 다른 직업을 돕는 일을 담당합니다.

Jungler의 임무는 정글의 모든 몬스터를 죽이고 적 영웅을 납치하는 것입니다. 고강도 전사는 Exp 레인에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가장 데미지가 높은 MM이 골드 레인에 있습니다.

플로린은 2022년 탱크 지원에서 가장 불행한 영웅 중 한 명입니다. 플로린은 로마, 지원 및 경험치 레인이라는 3가지 역할 또는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amer의 영웅으로서 그는 게임 시작 시 HP가 매우 높지만 피해가 거의 없습니다. 방황하는 영웅은 적 마법사를 잡아 잠입하거나 적 전사를 납치하기가 매우 쉬워 보입니다.

각 영웅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도 빠르게 반복적으로 적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롤 슈터처럼 그는 마법사, 슈터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은 빈 방어로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에 파이터나 탱크와 같은 뚱뚱한 영웅을 쉽게 죽일 수도 있습니다.

플로린 시즌 24 영웅 빌드 목록

희망의 후편

빌드 히어로 플로린
빌드 히어로 플로린

플로린의 빌드 영웅은 아침에 시골에 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키를 떨어뜨리지 않고도 이러한 아이템을 팀원과 무료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받는 팀원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및 더 빠른 치유 효과와 같은 특별한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희망의 등불은 다른 아이템으로 대체할 수 없는 독특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 하나만 사용해야 합니다.

희망의 랜턴은 플로린에게 마력증가, 이동속도, 쿨타임 쿨링 등 매우 유용한 속성을 부여하며, 랜턴이 발전할 때 패시브 효과가 있어 플로린의 스킬이 강화되어 팀원 중 한 명과 공유됩니다.

악마 신발

빌드 히어로 플로린
악마 신발

이 신발은 끊임없이 마나가 고갈되는 영웅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신발의 특이점은 상대방의 영웅을 죽이거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10%를 가지고 돌아온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몬스터나 미니언 제거에 성공할 때마다 마나도 4%씩 회복됩니다.

지원 영웅으로서 Floryn의 빌드 영웅은 그녀가 제공하는 치료를 더욱 어렵게 만들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유형의 특별 로밍 아이템을 수집해야 합니다.

Favor를 사용하면 팀원은 다시는 HP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신발을 선택하기 위해 그는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악마 신발 그는 매우 못생긴 영웅이기 때문에 그의 마나 비를 증가시키기 위해.

덧없는 시간

빌드 히어로 플로린
피트

이 아이템은 영웅 플로린을 구축하는 데 적합합니다. 마법력을 70 증가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15% 줄이는 것 외에도 Fleeting Time에는 죽이거나 도울 수 있는 경우 기술의 최종 재사용 대기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는 패시브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오래 기다리거나 멈출 필요 없이 항상 최고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스팸 스킬을 오락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팀원을 죽이거나 상대의 영웅을 죽이는 데 도움을 주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결과적으로 마지막 스킬을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빌드 히어로 플로린
오라클

팀 전투 시 Floryn의 영웅 빌드를 더 강하게 만들려면 Oracle이라는 것을 사용하여 추가 HP, 마법 방어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추가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라클 보호막과 비의 HP 효과를 30% 증가시키는 패시브 효과가 있어 효과가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이 아이템은 증가된 흡수와 상대적으로 큰 비 효과의 형태로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하기 때문에 영웅 지원, 탱크 또는 전사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흡수 능력은 지속적으로 축적되어 HP 강수량을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24의 Hero Grock의 고통스러운 빌드

얼음 여왕 지팡이

빌드 히어로 플로린
얼음 여왕 지팡이

이 항목은 75의 마법력을 추가합니다. 10% 마법 흡혈; 150 마나; 이동 속도 7%; 적의 스킬을 얻을 수 있다면 적의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플로린은 적에게 추가 CC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두께와 내구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손상을 악화시키고 영웅의 이동 속도를 빠르게 하는 등 많은 중요한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Ice Bound라는 패시브가 있는데, 이 패시브는 3초 동안 피해를 입으면 상대에게 15%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이 패시브를 총 30%에 대해 2번 스택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느리기 때문에 상대에게 분명히 짜증이 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GG Hero Barats 빌드

이번 최신 패치에서 시즌 24에서 상처를 입는 플로린의 영웅을 구축하기 위한 추천 목록입니다. 저희가 추천하는 플로린 영웅 빌드는 승리를 위한 추천 아이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