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인보커 아이템과 스킬,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을 구축하세요!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

Invoker Dota 2의 빌드 아이템과 영웅 기술에 대한 많은 권장 사항. 게임에서만 시도할 수 있는 수십 가지 빌드가 있습니다. 전화 걸기 토르테 드 라인, Greyshark, Gaimin 등.

이번에 저자는 또한 Dota 2에서 MMR을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건물 아이템 및 호출자 기술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어떤 빌드인지 궁금하시죠? 아래를 보자!

또한 읽기: 최신 Dota 2 Buff 2022를 위한 5명의 강력한 영웅

호출자 케일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
호출자 케일.

네, Invoker의 진짜 이름은 Kael입니다. Invoker는 별칭 또는 다른 이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Invoker뿐만 아니라 Dota 2의 모든 영웅은 볼 수 있는 실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도타 2에서 인보커 영웅의 존재는 도타 2에서 가장 어렵고 복잡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미포 인보커의 난이도는 스킬 숙달에 있습니다.

호출자는 세 개의 스킬 오브 버프를 제공할 수 있고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결합할 수 있는 메인. 세 가지 스킬의 이름은 콰스, 웩스, 그리고 익스포트.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콰스(Q) 첫 번째 파란색 구슬입니다. 사용하는 모든 Quas orb는 +2 Strength와 1-7 HP Regeneration을 제공합니다(스킬 레벨에 따라 다름).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웩스(W) 보라색의 두 번째 구입니다. 사용하는 모든 Wex orb는 +2 민첩성과 1-7을 제공합니다. 공격 속도 & 0.8%-5.6% 이동 속도(스킬 레벨에 따름).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마지막은 퇴출(E) 붉은 색을 띤 것. 사용하는 모든 Exorb orb는 +2 지능과 2-14를 제공합니다. 공격력 (스킬 레벨에 따라).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Invoker의 9가지 스킬을 얻으려면 위의 세 가지 오브 중 여러 가지를 다음을 사용하여 결합해야 합니다. 부르다.

 

초안의 위치에 따라 Invoker는 지능 영웅입니다. 영웅 지능은 주문과 마나에 의존하는 영웅입니다. 그리고 네, 인보커의 9가지 스킬은 마나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역할호출자 종종 영웅 미드라이너 또는 포스트 2. Midlaner의 임무는 경험치, 레벨 및 골드를 가능한 한 빨리 얻고 로밍하여 적의 캐리를 죽이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5 대부분의 GG Dota 2 미드 레인 영웅, 잃기 쉽지 않습니다!

인보커 스킬 목록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
Invoker와 그의 모든 기술. 출처: VCGamers.

위의 3가지 스킬(콰스, 웩스, 엑조트)은 최대 3개까지 중첩 가능하며 9가지 스킬로 합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스킬 목록과 간략한 설명입니다(패치 7.32c).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QQQ = 한파. 효과를 주다 얼다 그리고 마법 피해 각 공격.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QQW = 고스트 워크. Invoker를 투명화하고 Invoker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며 주변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QQE = 아이스월. Invoker 앞에 얼음 벽을 생성합니다. 그 위를 지나가는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고 마법 피해.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WWQ = 폭풍. 경로에 있는 적에게 토네이도 효과(을의 홀과 같음)를 부여하고 마법 피해.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WWW = EMP. Area of Effect의 형태로 에너지를 폭발시킵니다. 일정량의 적 마나를 태우고 마법 피해 화상을 입은 60%의.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WWE = 민활. 대상 아군 유닛에게 보너스 형태로 버프를 부여합니다. 공격 속도 그리고 손상.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EEQ = 포지 스피리츠. 제어할 수 있는 두 개의 원거리 공격 유닛을 생성합니다.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EEW = 혼돈 유성. 하늘에서 유성을 생성하고 배달합니다. 마법 피해 화상 및 특성 효과의 형태로 시간 경과에 따른 손상.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EE = 썬 스트라이크. 하늘에서 기습공격을 날린다. 효과 영역, 그리고 줄 순수한 손상.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QWE = 귀머거리 폭발. 음파 유형을 생성합니다. 마법 피해. 넉백 효과도 줍니다 무장해제.

 

아가님 파편: 2개 추가 추가의 좌우의 카오스 메테오, 카오스 메테오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아가님 스펙터: 큰 홍수. 선 스트라이크를 두 번 누르면 적 위 또는 주변에 한 번에 여러 개의 선 스트라이크가 나타납니다.

 

Dota 2 인보커 스킬 및 아이템 빌드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
팬 아트 인보커. 출처: teahub.io

Invoker의 기본 사항을 파악한 후에는 Build Skills and Items에 들어갈 차례입니다. 저자가 만든 빌드는 개인의 경험과 13개의 게임 결과를 연구한 결과입니다. The International(TI) 11 마지막 기회 예선 어제.

또한 아래의 모든 빌드 권장 사항은 최신 현재 패치를 사용하며, 패치 7.32c. 빌드 권장 사항은 다른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즉시 작성자는 먼저 빌드 스킬부터 시작합니다.

Dota 2 인보커 스킬 빌드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
스킨 인보커: 아스널 메이거스.

Invoker에게 스킬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주 발생하는 스킬 조합은 Wex-Quas 또는 Exort-Quas입니다.

Quas는 HP Regeneration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Quas를 사용하면 Invoker는 Mana Regeneration 아이템(Clarity 또는 Enchanted Mango) 구매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은 인터내셔널(TI) 11, 웩스-쿠아스 조합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즉, Wex는 보너스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드라이너에게 제격.

더 검토하면, 웩스-쿠아스 조합 생존하거나 적군으로부터 탈출하는 기술을 생산하십시오. 캐주얼하게 플레이하고 생존 가능성을 우선시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템 섀도우 블레이드와 같은 보이지 않는 버프를 제공하는 고스트 워크 스킬이 있습니다. 또는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토네이도 및 콜드 스냅 스킬.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
빌드 스킬 Wex-Exort Invoker 초기 게임. 출처: VCGamers.

콤보 Exort-Quas농사에 집중하고 큰 피해를 줍니다.. 디나이팅이나 라스트타는 너무 느려서 하기 힘든데 엑조트와 함께라면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실력면에서는 Exort-Quas 콤보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Sun Strikes 또는 Ice Wall과 Alacrity로 적 갱단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인보커 플레이어를 위한 팁 항상 집중하다 선택한 스킬 페어로. 하나의 스킬이 거의 최대에 도달하면 다른 스킬을 증가시킵니다.

집중하지 않으면 세 가지 기술(Quas, Wex 및 Exort)을 동시에 올리면 "곰팡이"가 느껴지는 기술이 됩니다.

Dota 2 Invoker 아이템 빌드

아이템 분배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저자는 시간에 따른 게임을 Early, Mid, Late Game의 세 가지로 나눕니다.

또한 읽기: DOTA 2 패치 7.23c 최고의 캐리 영웅 5명

초기 게임(0-15분)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
아이템 인보커 초기 게임을 구축하십시오. 출처: VCGamers.

초기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필요한 것은 여러 표준 항목(Tango, Circlet, Faerie Fire, Mantle of Intelligence, to the Iron Branch)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초기에 Clarity를 추가했습니다.

적어도 초기 게임에서 만들어야 하는 세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Null Talisman, Boots, Urn of Shadow, 그리고 마이다스의 손

무효 부적 인보커를 위해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그는 추가 최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나, 마나 재생, 그리고 공격 피해 호출자를 위해. 두 조각을 만들고 싶다면 문제 없습니다. 25분에 버프가 2배가 되기 때문에 이 아이템은 마치 눈덩이 같다.

부츠.  일부 프로 선수, 특히 플레이하는 선수 Exort-Quas, 구입하다 부츠 안에 초기 게임. 목표는 게임 초반에 높은 기동성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골드가 더 많으면 처음부터 살 수 있습니다.

그림자 항아리-영혼 그릇 Kunkka, Lina, Zeus와 같은 어려운 영웅과 싸우는 분들에게도 적합할 것입니다. 추가 상태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Invoker는 다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속 피해 적에게.

마지막은 마이다스의 손. 많은 요구 사항이 필요한 Midlaner로서 Hand of Midas는 모든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입니다. Hand of Midas를 사용하면 게임 중후반에 일부 아이템을 더 빨리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을 위한 세 가지 인기 있는 중립 항목 Invoker 플레이어의 경우 신비한 반지, 요정의 장신구, 또는 신비로운 팔찌. 아케인 링과 오컬트 팔찌는 추가 마나 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반면 페어리의 장신구는 마나 발동량과 스킬 쿨타임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런 식으로 이러한 중립 항목의 효과는 Invoker에 대해 거의 동일합니다.

중간 게임(15-30분)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중반 게임 구축. 출처: VCGamers.

Mid Game의 경우 다음 인기 아이템은 흑왕바, 여행의 부츠, 블링크 대거, 위치 블레이드, 그리고 아가님의 파편.

네, 좀 많아 보입니다. 모든 전쟁에서 항상 살아남고 Hand of Midas를 사용하여 아이템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블랙 킹 바 당신이 직면하는 상대가 유형이라면 매우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마법 공격, Lina, Luna 및 Zeus처럼. 전쟁에 돌입할 때 활성화하여 적의 기술에 방해받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부터 잦은 전쟁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Invoker는 여행의 장화 뒤쳐지면 백업할 수 있도록. 어떤 콤보 기술을 선택하든 팀 전투에 매우 유용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블링크 단검 여기서는 당신이 당신의 기술로 입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토네이도, 콜드 스냅, 아이스 월 스킬을 사용하여 적이 어디로도 가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녀 블레이드. 이것은 데미지 딜러 아이템입니다. Witch Blade가 제공하는 많은 버프. 그는 지능의 양에 따라 독, 둔화,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아이템의 가장 중요한 점은 자신이 주는 공격이 진정한 스트라이크(미스 없음)라는 것!

아가님의 파편 아이템 슬롯을 차지하지 않는 옵션을 포함합니다. 추가 조각으로 Invoker는 3개의 Chaos Meteor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Invoker 프로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중립 아이템은 Tier-2와 Tier-3의 두 가지로 나뉩니다.

Tier-2의 경우 다음을 선택합니다. 그로브 활 또는 학생선물.

그로브 활 추가 공격 속도, 범위 공격을 제공하고 적의 마법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반면 학생의 선물 Invoker는 Strength 상태(300 HP 및 1.35 HP Regen) 및 민첩성(15 Attack Speed 및 2.4 Armor)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Tier-3의 경우 다양한 기능을 가진 인기 있는 중립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심령 머리띠 (+시전 범위 및 지능), 마법의 화살통 (+200 마법 피해 및 공격 범위), 퀵닝 부적 (쿨다운 감소).

늦은 게임(+30분 종료)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
게임 후반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의 예. 출처: VCGamers.

경기가 다소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 적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시바의 가드 호출자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항목 중 하나가 됩니다. 액티브 스킬은 마법 데미지, 슬로우, 패시브 -45 공격 속도 및 -25% 적의 체력 재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혈기왕성한 적과 싸우거나 타라스크의 심장을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빌드 아이템 및 스킬 인보커 Dota 2바이스의 낫 매우 좋은 아이템 비활성화 장치입니다. Ember Spirit, Slark, Shadow Fiend 또는 영웅 데미지 딜러를 상대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HEX"만 하면 상대방이 돼지가 됩니다!

실력을 극대화하려면, 옥타린 코어 당신은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스킬 및 아이템)이 25% 감소합니다. 또한 Aether Lens의 효과는 여전히 존재합니다(+시전 범위).

아가님의 유령 늦은 게임에도 적합합니다. 그것으로 테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큰 홍수, 많은 수의 Sun Strike. 주어진 선 스트라이크당 피해량도 평소와 같습니다. 너무 꽉 차면 Aghanim의 축복 레시피를 구입하거나 Roshan을 서너 번 때리고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에테리얼 블레이드. 이 아이템에 적중당한 적은 둔화 효과를 받고 추가 마법 피해가 배가됩니다. Invoker의 7가지 기술이 마법 피해이기 때문에 이것은 Invoker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에테리얼 블레이드-토네이도-메테오-데퍼닝 블래스트 콤보를 만들면 적들은 즉사!

게임 후반에 얻을 수 있는 2단계 중립 아이템, 즉 4단계와 5단계가 있습니다.

Tier 4의 경우 Nisha와 같은 프로 플레이어가 중립 아이템을 선호합니다. 팀 시크릿 ~이다 프리즘 주문 (쿨다운 감소), 위치베인 (디버프 제거) 및 영원한 유물 (추가 주문 피해).

Tier 5의 경우 The International(TI) 11에서 Invoker를 사용하여 60분이 넘는 경기가 없기 때문에 저자의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꼭대기 (+70 기본 속성) 및 미러쉴드 (8초마다 패시브 에코 실드).

작성자가 제공할 수 있는 Invoker Dota 2 빌드 기술 및 항목입니다. 마음에 드시거나 의견 차이가 있으시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즐거운 연주~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