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COD 모바일 CP를 받는 3가지 방법

cp 대구를 얻는 방법

COD 모바일 유명한 PC 게임인 Call Of Duty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사용 통화는 CP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무료로 CP COD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COD Mobile은 2019년 출시 이후 순위에 오르며 PUBG Mobile, 프리파이어.

PUBG 및 Free Fire와 마찬가지로 COD Mobile에는 플레이어가 무기 스킨, 의류 및 배틀패스. 따라서 플레이어는 무료로 CP COD를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CP COD를 얻는 방법

CP COD를 무료로 받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언급된 몇 가지 방법을 따를 수 있습니다.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Google 오피니언 보상에서 CP COD 받기

Google Opinion Rewards를 통해 COD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은 가장 전통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Google Play 잔액 옵션을 사용하여 COD Mobile에서 C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무료입니다.

다른 GPT 앱은 빈번한 설문조사로 유명하지만 Google Opinion Rewards는 여전히 안정적인 플랫폼입니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설문 조사를 받고 이를 완료하면 돈을 벌 수 있으며, 이를 게임에서 CP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품 응모

다운로드 COD
경품 행사에 참여하여 CP COD 받기

공짜는 COD Mobile에서 CP 포인트를 얻는 또 다른 쉬운 방법입니다. 상품은 무료이며 COD 모바일 플레이어는 종종 이러한 이벤트를 찾습니다. 플레이어는 보상을 통해 무료 무기 도안, 다양한 기어, 오퍼레이터 및 CP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품은 종종 YouTube, Twitch 또는 LOCO의 여러 회원 또는 스트리머가 있는 디스코드 서버에서 개최됩니다. 그러나 상품은 특정 플레이어의 운에 따라 플레이어가 CP 획득을 항상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모바일 v1.0.3.2 다운로드 방법

VCGamers의 보상

cp 대구를 얻는 방법
VCG 마켓 CP COD 모바일

이 방법은 실제로 무료가 아닙니다. 그러나 VCgamers 캐쉬백을 받는 것이 COD 모바일에서 CP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일 수 있습니다.

COD 모바일의 모든 시즌 배틀 패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감자 게이머들에게 친숙합니다. VCGamers에서 구매하는 모든 배틀 패스는 다음 CP를 구매하기에 충분한 CP를 제공합니다.

VCGamers는 게임 내 결제를 위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게임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VCGamers는 게임용 CP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 지갑을 사용하여 VCGamers에서 번들 구매 시 약간의 추가 CP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모바일의 KN44 무기 통계,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것!

따라서 COD Mobile에서 CP를 구매하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 그리고 캐시백 받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