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포드 스타일 라푸라푸 빌드, 너무 어려워요!

라푸라푸 샌포드 건설

에코 샌포드 놀라운 Lapu Lapu 영웅 통계가 있습니다. 적절한 Lapu Lapu 빌드를 사용하면 이 영웅으로 Sanford의 승률은 5게임에서 100%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Blacklist International과의 세 번째 게임에서 Sanford의 Lapu Lapu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자, 아래 빌드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Lunox Ala Bennyqt, 최종 MVP M4 월드 챔피언십 구축

라푸라푸 빌드 목록 ECHO Sanford

Sanford는 M4 그랜드 파이널 3차전에서 Lapu Lapu를 사용했으며 해당 게임에서 MVP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다음은 그가 사용하는 Lapu Lapu 빌드입니다.

워리어 부츠

라푸라푸의 워리어 부츠
라푸라푸의 워리어 부츠

Sanford가 사용하는 신발은 Warrior Boots입니다. 이 신발은 +40 이동 속도와 +22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파이터로서 라푸라푸는 내구 속성이 있어야 하고 워리어 부츠는 물리 방어 속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워리어 부츠는 라푸라푸가 적 영웅의 일반 공격에 맞았을 때 추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Bloodlust Axe 아이템 대미지 라푸라푸

라푸라푸의 다음 아이템은 피의 욕망 도끼. 내구성 속성을 요구하는 것 외에도 Lapu Lapu는 높은 데미지 출력을 위해 추가 물리 공격이 필요합니다.

Bloodlust Axe는 +70 Physical Attack과 +10% Cooldown Reduction을 제공하여 Lapu Lapu가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 Spell Vamp 형식의 추가 내구성 속성도 있습니다. 라푸라푸는 스펠 뱀프를 보유함으로써 스킬의 데미지 출력에 따라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4의 고통스러운 베네데타 빌드 2023 BLCK EDWARD 버전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 내구성으로서의 도미넌스 아이스

스킬을 자주 사용하면 마나가 더 빨리 소모됩니다. 그래서 샌포드는 도미넌스 아이스 마나를 추가합니다.

추가로 +500 마나, +70 물리 방어력, 이동성을 위한 +5% 이동 속도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ominance Ice는 라푸라푸가 파이터 영웅으로서 매우 유용한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Arctic Cold라는 첫 번째 고유 패시브는 Lapu Lapu에 접근하는 영웅의 25% 공격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둘째, Dominance Ice는 적의 보호막과 치유량을 최대 50%까지 줄이는 Life Drain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아테나의 방패

라푸라푸 빌드용 아테나스 실드
라푸라푸 빌드용 아테나스 실드

아테나의 방패는 라푸라푸의 다음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900 HP, +62 Magic Defense, +2 HP Regen과 같은 추가 내구성 속성을 고려할 때 매우 좋습니다.

위의 속성은 세 번째 게임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의 팀 구성을 처리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Athena's Shield는 Shield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보호막은 마법 피해를 받은 후 3초 동안 25% 마법 피해 감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2023년 나탈리아의 고통스러운 체형 추천

빌드 라푸라푸: 헌터 스트라이크

라푸라푸 데미지 아이템용 헌터 스트라이크
라푸라푸 데미지 아이템용 헌터 스트라이크

세 번째 게임에서 Lapu Lapu의 마지막 항목은 Hunter Strike입니다. 헌터 스트라이크는 추가적인 +80 물리 공격력과 +10% 쿨다운 감소를 고려하면 아주 좋은 물리 피해 아이템입니다.

그 후, 탱커 영웅에게 효과적인 +15 물리 관통 속성도 있습니다. 물리방어.

헌터 스트라이크의 고유 패시브는 레트리뷰션(Retribution)으로, 같은 영웅이나 크리프에게 연속으로 5회 피해를 입힐 때 50%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Lapu Lapu 빌드를 완료하기 전에 세 번째 게임이 끝났습니다. 따라서 Sanford의 Lapu Lapu 빌드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저렴한 서비스를 누리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