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연금술사 2023 빌드 추천

라그나로크 연금술사 만들기

2023년 최신 Ragnarok Alchemist 빌드 권장 사항을 찾고 있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오랫동안 세상을 지켜온 게이머들을 위해 MMORPG, 라그나로크는 지금까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Ragnarok X는 Ragnarok Online(2002)의 최신 버전입니다.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3D 그래픽, Midgard 맵, 단순한 전투 시스템, 작업 및 장비 선택으로 이 게임은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줍니다.

경력에 대해 말하자면, 놓쳐서는 안 될 옵션이 하나 있는데, 바로 Ragnarok Alchemist입니다. 라그나로크 X 알케미스트는 대장장이 장비의 강도를 높이는 데 매우 안정적이며 상당히 높은 공격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 경력 빌드는 신규 사용자가 시도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Ragnarok Alchemist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해보고 싶습니까? 자, 다음 가이드를 읽고 자신을 단련하고 힘을 키우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단조 in 라그나로크: 대장장이의 필수 활동

라그나로크 연금술사 만들기

Ragnarok Alchemist 빌드는 전투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올바른 통계로 빌드해야 합니다. 

잘못된 설정은 전장에서의 성능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귀중한 장비의 손실을 초래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권장 Ragnarok Alchemist 빌드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PVP 

라그나로크 연금술사 만들기
라그나로크 연금술사. 출처: Youtube/Miss Maven.

이 빌드는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매우 높은 STR이 필요합니다. 또한 PVP에서 Alchemist를 구축하려면 전체 DEX 및 VIT 레벨이 필요합니다. 

DEX는 시간 절약 및 캐스팅 속도를 위한 것입니다. VIT는 아티스트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CD 기술을 줄이기 위해 빠른 평가 도구를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VP 

매우 강력한 라그나로크 무기
세인트 무기. 출처: spotlifenwrwork

정말로 MVP가 될 계획이라면 STR 레벨을 올려 치명적인 데미지 출력을 얻으십시오. 또한 가능한 한 많은 DEX를 추가하여 공격 속도를 높이십시오. 

그럼 아직 포인트가 남아있다면 라그나로크 X 알케미스트가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VIT를 올려주세요. 운을 높이기 위해 LUK 레벨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상태

매우 강력한 라그나로크 무기
국가 라그나로크 연금술사. 출처: VCGamers.

Alchemist 빌드는 Ragnarok X: The Next Generation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높은 DPS를 제공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캐주얼 플레이어부터 진지한 플레이어, 승리를 위해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P2W)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가 이 구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금술사 레벨은 Full-DEX입니다. DEX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하고 먼저 다른 레벨을 무시하십시오. DEX는 그를 물리적 공격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DEX를 사용하면 알케미스트가 많은 피해를 입히고 전투에서 DPS를 높이는 데 유용합니다. DPS가 높을수록 궁수가 연삭하는 동안 적을 더 빨리 죽입니다.

최종 게임 모드의 경우 AGI, LUCK 또는 VIT 레벨을 높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자 자신은 LUCK 수준을 선호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수준을 사용하여 수익을 크게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LUCK은 Falcon의 공격 기회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빌드 스토커 보우 라그나로크 모바일 2023

장비

체인지 잡 헌터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연금술사를 장비하십시오. 소스: Ragnarok M: Eternal Love

올바른 장비로 Ragnarok Alchemist 빌드를 완료하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지만 모든 도구가 이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ROX Alchemist 갑옷 가이드를 따라 잘못된 갑옷과 방패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sportskeeda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투 도끼
  • 루나틱 하트 목걸이
  • 녹색 고스트 오브
  • 발키리안 부츠
  • 발키리안 갑옷
  • 발키리안 망토
  • 토너먼트 실드

이상은 라그나로크 X 알케미스트에서 스탯, 스킬, 장비 설정부터 주의해야 할 룰입니다. 

이 역할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직업과 다릅니다. Alchemist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트릭과 챌린지를 구축합니다.

따라서 적절한 수준으로 강화해야 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VCGamers에서 라그나로크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입니다. 

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장비를 구입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단조 in 라그나로크: 대장장이의 필수 활동

라그나로크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면 VCGAMERS. 그러니 망설이지 말고 Alchemist 게임을 잘 시작하고 개선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