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포폴과 쿠파 빌드 아이템 5종

포폴 건설

포폴과 쿠파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Push/Burst에 특화된 Marksman으로 일하는 사람. 올바른 Popol 및 Kup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전쟁 중에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Goldlaner 외에도이 영웅은 탱크로 플레이하기에 좋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것이 가진 모든 이점은 두 가지 작업을 모두 수행하는 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영웅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포폴 쿠파는 사기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가신 캐릭터가 2명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적 영웅들이 잘못된 스킬을 사용하고 심지어 쿠파에게 쓸데없는 스킬을 주기도 합니다. 짧은 시간 안에 포폴은 그의 가장 친한 친구를 되살릴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두 명의 영웅이 있기 때문에 Popol과 Kupa는 포탑을 지키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지도를 열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이 영웅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Popol Kupa는 적 콤보가 즉시 죽더라도 데미지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포폴 쿠파 MLBB 상품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아이템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 선택은 게임에서 마주치는 상황과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Popol 및 Kupa 2022년 9월 빌드 버전 VCGamers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터프 부츠 

그록 터프 부츠 만들기
터프한 부츠를 활용한 포폴 아이템 – 격려. 출처: VCGamers

포폴과 쿠파의 부상 빌드의 첫 아이템은 신발이다. 튼튼한 부츠나 신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사 부츠. 적 영웅에 따라 적이 물리 피해 영웅일 경우 워리어 부츠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그레인저 블레이드 만들기
절망의 칼날을 사용한 포폴 아이템

다음 항목은 절망의 칼날. 포폴 쿠파의 물리공격력을 올려주는 아이템입니다. 이 빌딩 블록은 +160 물리적 공격과 +5% 이동 속도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HP가 50% 이하인 적군을 공격하면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2초가 걸립니다. (이 효과는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작동합니다).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를 사용한 포폴의 아이템

mm 영웅으로서 Popol과 Kupa는 금과 경험치를 빨리 얻기 위해 파밍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게임을 시작하면 가장 먼저 구입해야 하는 것이 랩터 마체테를 만들기 위한 기초가 되는 사냥용 칼이다.

그런 다음 부츠를 구하면 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파밍하기 쉽게 만드는 것 외에도 이 무기의 좋은 데미지는 포폴과 쿠파에도 의존할 것입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아이템 포폴 바람토커 사용

네 번째는 Windtalker입니다. 이제 이 아이템을 구입하면 Popol과 Kupa가 40%의 공격 속도, 20%의 속도 및 10%의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이제 세 가지 효과 중 Popol과 Kupa의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공격 속도와 치명타를 얻는 능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포폴 쿠파의 최강 카운터 아이템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를 사용하는 포폴 아이템

그리고 포폴과 쿠파의 최선의 선택인 랩터 마체테에서 좋은 데미지를 추가하기 위한 끝없는 전투가 있습니다. 스킬을 발동할 때마다 다음 공격은 물리 공격력의 70%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LBB 포폴과 쿠파의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

에서만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여 최신 게임 세계 업데이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