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thel ML의 아픈 빌드 시즌 24, Anti-Retreat!

Irithel ML 빌드

시즌 24 모바일 레전드 2022년 3월 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Irithel 사용자인 경우 아래에서 Irithel ML 통증을 구축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베이스 브로 후퇴 방지!

이 기사는 Mobile Legends 시즌 24의 순위 모드에서 승리할 확률을 확실히 높여줄 최고의 Irithel ML 빌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Irithel은 전형적인 슈팅 영웅입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레오라는 사자를 타는 여성입니다. 이 영웅의 장점은 걷는 동안 모든 방향에서 기본 공격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가 사용하는 참조 항목은 여러 Top Global Irithel에서 가져옵니다. 여기에서 필요에 따라 그에게 가장 적합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머뭇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는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Irithel ML의 가장 멋진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Irithel ML 빌드 항목

각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충분히 빨라 적을 반복해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할 지정사수와 비슷합니다.

그는 또한 마법사, 명사수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은 방어력이 낮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에 파이터나 탱크와 같은 뚱뚱한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마법의 목걸이

Irithel ML 빌드
목걸이

이 값싼 물건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이 120골드 아이템은 초당 2마나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분당 120마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스킬 1 또는 2 Irisel을 사용하여 미니언을 번식시키거나 적의 분할을 폭파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전투 주문과 같은 효과도 있습니다.

Magic Durance의 효과는 우리의 기술이 상대를 때릴 때 활성화됩니다. 마법사가 자신의 기술을 상대에게 맞추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 항목은 상대에게 좋습니다 알카드, Martis, Ruby, Balmond, Alice는 HP 재생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적에게 힐러가 있을 때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적의 라이프스틸이나 스펠밤이 큰 경우에도 사용하면 좋다. 많은 사람들이 듀란스의 목걸이가 치명적인 검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생명 도용 방지 또는 재생 방지. Deadly Blade는 MM과 같은 물리적 공격 유형과 전투기 및 암살자 물리적 유형만을 지원합니다.

스위프트 부츠 

Irithel ML 빌드
SB

다음 Irithel ML 빌드 항목은 Swift Boots입니다. 좀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첫 아이템으로 신발을 살 수도 있다. 하지만 MM 영웅들은 보통 위치가 안전한 골드 레인에 있기 때문에 마법 목걸이를 구매한 후 스위프트 부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부츠는 이동 속도 포인트를 40 증가시키고 공격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Swift Boots는 추가 공격 속도 때문에 전투에서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Irithel ML 빌드에 적합합니다. 

속성과 마찬가지로 이 신발을 사용하는 영웅에게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신발은 기본 공격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mm, 암살자 및 전사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윈드토커 

Irithel ML 빌드
윈드토커

이 아이템에는 태풍이라는 고유한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효과는 기본 공격이 53초마다 3명의 적을 공격하여 추가로 150362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이 공격은 대상이 하수인이라면 200% 심각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의 또 다른 효과는 모든 허리케인이 그의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키지만 짧은 시간 동안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기본 공격 영웅이 3초마다 적에게 360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최대 3명의 적에게 중첩됩니다. 기본 공격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이동 속도가 +5씩 증가합니다. 

버서커의 분노

Irithel ML 빌드
BF

버서커의 분노 시즌 24에서 Irithel ML의 빌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치명타 피해를 40% 증가시키는 고유한 효과가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는 치명타 적중 시 물리 공격력이 2초 안에 5 증가하는 고유한 패시브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버서커의 분노와 유사한 이 아이템은 바람술사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치명타 피해 통계가 포함된 이 아이템은 공격이 치명타 통계를 생성할 수 있는 경우 2초 동안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Irithel ML 빌드
SP

Scarlet Phantom은 또한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Irithel ML 빌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효과는 치명타 공격 적중 시 2초 동안 공격 속도를 30%, 치명타 확률을 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와 치명타 공격에 의존하는 Irithel과 같은 저격수에게 적합합니다. 

이 항목은 Windtalker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크리티컬 데미지 스탯이 포함된 이 아이템은 발동된 공격이 크리티컬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경우 2초 동안 물리 데미지를 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rithel의 고통스러운 2022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끝없는 전투

Irithel ML 빌드
EB

끝없는 전투는 중간 게임 구매에 대한 고려 사항입니다. 목표는 Irisel의 피가 전쟁과 농업 중에 빨리 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끝없는 전투는 디바인 저스티스 고유의 패시브 효과가 있어 일반 공격 시 3초 동안 60%의 물리 공격력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5초입니다. 2 두 번째 고유한 패시브 효과는 체이스 페이트입니다. 신성한 정의가 활성화되면 이 아이템 사용자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다른 mm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적의 기절과 CC 스킬에 매우 취약합니다. 또한 Irithel의 장비 상태는 게임 초반에 상대방의 영웅을 죽이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Irithel 게임 플레이 팁

이 어려움은 게임 초반에 볼 수 있으며 물론 이 위협을 피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상대의 전투기나 탱크가 그에게 가까이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