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일로스 최강 빌드 아이템 추천

MLBB 최강 하일로스 빌드

2022년 하일로스 최강 빌드 아이템을 추천해드립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최강 하일로스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가장 강력한 하일로스 빌드는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을 이전보다 더 멋지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는 물론 Hylos를 사용하려는 경우 빌드 아이템을 구매하기 전에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하나비 추천 빌드 아이템

이 영웅의 스킬에 대해 알고 이해한 후에 구매해야 할 가장 강력한 하일로스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Hylos의 약점과 강점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가장 강력한 Hylos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이 영웅에 존재하는 결함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Land of Dawn 아레나 전투에서 Hylos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보디빌딩 아이템

스킬 하일로스 모바일 레전드

MLBB 최강 하일로스 빌드 2

가장 강력한 Hylos 빌드를 논의하기 전에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Hylos의 기술을 검토하겠습니다.

구매할 가장 강력한 Hylos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 있도록 이것이 필요합니다.

즉시 Hylos Mobile Legends 기술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Franco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패시브 스킬 – 걸쭉해진 피

하일로스의 패시브 스킬은 진해진 피입니다. 하일로스는 장비와 문양에서 최대 마나를 1 얻을 때마다 추가로 1.5 최대 HP를 받습니다.

하일로스의 마나가 부족할 때 해당 핸드폰을 사용하여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나를 주는 장비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장비나 아이템은 동시에 Hylos에게 HP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스킬을 사용하여 HP를 사용하여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나가 부족하면 알 수 있습니다.

기술 1 – 법과 질서

기술 1 Hylos는 법과 질서입니다. 사용하면 Hylos가 에너지를 모아 대상을 고정합니다. 300(+8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줍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상대 영웅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 스킬의 범위는 상대적으로 짧고 빠르게 사용하여 대상을 제어할 수 있다면 좋습니다.

기술 2 – 징벌의 고리

스킬 2 하일로스는 징벌의 고리입니다. 탱크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징벌의 고리를 발행합니다.

징벌의 고리는 주변의 적 영웅에게 120(+20%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을 입힙니다.

이 기술은 또한 상대 영웅의 속도를 최대 6%까지 감소시킵니다. 또한 공격 속도가 최대 5%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최대 10회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각 스택은 2.5초 동안 지속되며 Righ of Punishment의 피해를 최대 5%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징벌의 고리는 활성화되면 지속적으로 최대 30 마나를 소모합니다.

궁극적인 - 영광스러운 통로

Hylos의 궁극기는 Glorious Pathway입니다. Hylos를 사용하면 6초 동안 지속되는 통로를 생성합니다.

나중에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최대 HP의 3%를 회복합니다. 그 외에도 그는 이 경로에 있는 동안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이 경로를 통해 Hylos의 팀원은 추가로 60%의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경로를 떠나는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는 최대 70%까지 감소합니다.

2022년 하일로스 최강 빌드 아이템 추천

다음으로 올해의 최강 하일로스 빌드 아이템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게임 내 상대 영웅과의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하일로스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빨리 알아보세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Xavier's Pain Build 추천 아이템

터프 부츠

하일로스를 사용할 때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은 터트 부츠(Tought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마법 방어력과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Hylos를 더 강하게 만듭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저주받은 투구입니다. 가장 강력한 Hylos 빌드를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Hylos가 매초 주변 적의 최대 HP에 해당하는 1%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고유한 Passive-Burning Soul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니언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다음 아이템은 도미넌스 아이스입니다. 마나를 추가로 주기 때문에 하일로스 사용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는 적 영웅의 실드와 HP 재생을 최대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아크틱 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대 영웅의 공격 속도도 30%에 도달할 때까지 감소합니다.

아테나의 방패

Athena-Shield-오케이
아테나 방패

하일로스를 사용할 때 다음으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은 아테나의 방패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쉴드가 있습니다. 하일로스에게 적중하는 마법 피해는 5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0초 동안 전투를 떠난 후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앤티크 큐라스

다음 항목은 골동품 Cuiras입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 중인 영웅의 추가 HP, Armor 및 HP Regen을 제공합니다.

불사

불사
불사

마지막으로 사용해야 할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40 물리 방어력과 +800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습니다. 하일로스는 제거된 후 2.5초 후에 부활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16%의 HP와 200 – 1200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