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Beatrix Build 2023 버전 RRQ Skylar

빌드 베아트릭스

프로 선수 모바일 레전드 RRQ Skylar는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순식간에 죽일 수 있는 주력 영웅 Beatrix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경우 Vicigers는 2023 프로 플레이어 버전에서 Beatrix를 빌드하는 데 이러한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OP가 된 Marksman 영웅 중 하나는 베아트릭스. 이 영웅은 MPL 인도네시아 토너먼트 또는 M4 챔피언십과 같은 경쟁 경기에서 자주 사용되는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RRQ 스카일러 Beatrix를 자주 사용하는 인도네시아 출신의 프로 선수입니다. RRQ Skylar는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죽이는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2023년 Mobile Legends a la RRQ Skylar에서 Beatrix의 아이템 빌드가 어떻게 아픈지 알고 싶은 분들은 기사를 끝까지 시청해 주세요! 

RRQ Skylar 스타일의 Beatrix의 2023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3년 Beatrix의 이 빌드 아이템은 Skylar가 토너먼트에서 자주 사용하며 자카르타의 M4 MLBB에서 다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MLBB. 출처: 하나의 e스포츠.

RRQ Skylar가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아픈 Beatrix 빌드의 첫 번째 항목은 워리어 부츠. 그는 물리 데미지가 높은 상대를 상대할 때 이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워리어 부츠 자체가 베아트릭스의 물리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기술이다. 상대가 마법사 영웅이나 마법 데미지가 높은 영웅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 Vicigers는 이 Warrior Boots 아이템을 추가 마법 보호를 제공하고 적 그룹의 제어 효과 지속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강력한 부츠 아이템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출처: VCGamers.

Blade of Despair는 RRQ Skylar가 부상당한 Beatrix를 마무리하기 위해 구입한 다음 아이템입니다. 베아트릭스의 레너 무기와 조합하여 상대에게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베아트릭스의 물리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켜줍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상대의 HP가 전체 HP의 50% 미만일 경우 Beatrix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더 많이 발생하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MLBB. 출처: 유튜브.

스카일러가 Beatrix를 사용할 때 사용하는 세 번째 Beatrix 2023 빌드 아이템은 +35 물리 공격과 +25% 공격 속도를 추가할 수 있는 Demon Hunter Sword입니다.

데몬 헌터 소드에는 더 큰 물리 데미지와 물리 훔치기를 제공하는 특별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게임 중반의 Beatrix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재앙의 포효

치명적인 포효. 출처: VCGamers.

넷째, Skylar는 +80 물리 공격력과 +35% 물리 관통력의 형태로 추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Malefic Roar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말레픽 로어는 상대의 물리 방어 공격 시 물리 관통 데미지를 0.05% 증가시킬 수 있는 특수 패스를 가지고 있다.

적의 물리 방어력이 100일 경우, Malefic Roar는 그의 새로운 스킬에 5%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 새로운 기술로 적에게 줄 수 있는 총 물리 피해는 60%입니다. 

말레픽 로어는 물리 관통력이 40%이고 물리 관통력이 20%인 스킬입니다. 영웅이나 탱크 방어를 파괴하는 것이 그 용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아트릭스 너프 업데이트, 새로운 공격 속도 빌드!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메테오 MLBB. 출처: 게임다임.

마지막으로 Skylar는 +30 마법 방어, +60 물리적 저항 및 +5% 물리적 건강을 추가하는 Rose Gold Meteor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영웅의 HP가 30% 미만일 때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는 특수 아이템도 있습니다. Skylar는 Assassin Emblem Set을 사용하고 Beatrix는 Killing Spree 재능과 Flicker 전투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이 항목에는 생명선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HP가 30% 아래로 떨어지면 영웅은 510-1350의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보호막을 얻게 됩니다. 

그 외에도 영웅은 추가로 25의 마법 방어력을 얻습니다. 받는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40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배틀 패스 유출, Beatrix를 위한 멋진 새 스킨이 있습니다!

위의 Skyler 버전인 Beatrix 2023용 빌드 아이템은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대규모 M4 MLBB 토너먼트에서 다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계속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