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의 Baxia Jungler 빌드 아이템, Crazy Damage!

천왕성 대 Baxia

Baxia 정글러 빌드 아이템을 적용하여 미친 피해를 입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어디에서, 당신은 5,000 이상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최근 META 빌드 Baxia Jungler는 가장 좋아하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자신은 독특한 능력을 가진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 영웅입니다.

정글러로 사용해보고 싶다면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강력한 박시아 정글러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전에 Hero Baxia를 먼저 얻으려면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이 탱크 영웅의 올바른 빌드를 알고 싶은 분들은 이 기사를 끝까지 읽어주세요!

최고의 MLBB Baxia Jungler 빌드 목록

하이퍼로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VCGamers 기사에서 최고의 박시아 정글러 빌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터프 부츠

박시아 정글러 만들기
터프 부츠.

첫 번째로 사용해야 하는 Baxia Jungler 빌드 아이템은 Jungle Bloody Retribution의 축복을 받은 터프 부츠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그는 더 큰 이동 속도와 마법 방어력을 얻습니다. 터프 부츠는 상대에게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줄이는 효과도 제공합니다.

그는 Jungle Bloody Retribution 주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가 사용하는 Retribution 주문의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사용된 징벌 주문은 헌터 패시브 효과를 부여하며, 크립이나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적에게 실제 피해는 영웅의 레벨과 총 HP에 따라 3초 이내에 주어집니다.

따라서 HP가 높을수록 Retribution 주문이 입히는 피해가 높아집니다. 또한 그에게 적합한 다른 많은 신발, 즉 마법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군중 제어 시간을 단축하는 Tough Boots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Retribution의 경우 Bloody Retribution은 정글 탱크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HP를 더 많이 흡수하여 평소보다 두껍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주받은 투구

박시아 정글러 만들기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정글러 영웅으로 사용하려면 사야 할 또 다른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Baxi의 HP와 자신의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물건의 독특한 점은 주변의 적들이 초당 영웅 최대 HP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힌다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인한 피해도 미니언에게 100%로 증가하여 바로 사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이 아이템은 HP와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키며 적과 근접했을 때 박시아에게 상대의 최대 HP의 2% 대미지를 추가로 주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추가 체력과 마법 방어력으로 인해 방어력이 생깁니다. 플레이 방식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비를 위한 것.

이 아이템은 HP와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키며 적과 근접했을 때 상대의 최대 HP에서 2%의 추가 데미지를 주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추가 체력과 마법 방어력으로 인해 방어력이 생깁니다.

빛나는 지팡이

박시아 정글러 만들기
빛나는 지팡이

Baxia Jungler 빌드의 강점 중 하나는 구성이 더 유연하고 Glowing Wand가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빛나는 지팡이 75의 마법력과 5%의 이동 속도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추가로 400 HP를 제공하여 이전보다 더 강해지기 때문에 그에게 좋은 것입니다.

Glowing Wand에는 또한 Baxia의 기술이 대상의 최대 HP의 4%까지 적을 쏠 수 있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Baxia Jungler의 장점 중 하나는 더 유연한 디자인과 Glowing Wand를 사용하여 데미지를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빛나는 지팡이는 75의 마법력과 5%의 이동 속도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추가로 400 HP를 가져와 이전보다 더 강해졌기 때문에 그에게 좋은 것입니다.

Glow Wand에는 Baxi의 스킬이 대상의 최대 HP 목표의 최대 4%까지 발사할 수 있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박시아 정글러 만들기
얼음 여왕 지팡이

데미지를 높이고 적에게 추가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Baxia 정글러 빌드는 Ice Queen Wan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75의 마법력을 추가합니다. 10% 마법 흡혈; 150 마나; 이동 속도 7%; 적의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면 적의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Hero Baxia의 5가지 장점, Be Agile Bro!

도미넌스 아이스

박시아 정글러 만들기
도미넌스 아이스

당신이 사야 할 또 다른 것은 Dominance Ice로 최대 마나, 물리 방어력을 높이고 치명타 확률을 줄이고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여 짧은 시간에 자신의 기술을 발휘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주변 적들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마나 증가, 물리 방어력 증가, 크리티컬 확률 감소,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로 짧은 시간 안에 스킬을 발휘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박시아 주변의 적들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글러로서 배틀 스펠 리트리뷰션이 파밍을 더 쉽게 해주기에 완벽하다고 확신합니다. 엠블럼 세트의 경우 커스텀 정글 엠블렘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박시아의 5가지 약점, 마나 낭비!

따라서 위는 게임에서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Baxia Jungler 빌드입니다. 네, VCGamers 인스타그램 팔로우, VCGamers 유튜브 채널 구독도 잊지 마시고 최신 정보와 프로모션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