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아르거스 빌드 아이템 5개

아르거스를 건설하려면 먼저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그의. 여기서 빌드는 Mobile Legends 영웅의 능력을 향상시켜 더 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Argus는 Crowd Control, Blink, Buff, Regeneration 및 Area of ​​Effect와 같은 꽤 좋은 기술을 가진 파이터 그룹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재작업되어 빌드 선택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는 더 다재다능해졌고 오프로드 사용에 매우 적합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티어와 챔피언 A를 선택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가장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Argus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빠르게 승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르거스 시즌 25 MLBB 빌드 목록

각 스킬의 쿨타임도 상대를 여러 번 죽일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Marksman 역할과 마찬가지로 그는 종종 Mage, Marksman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이 방어력이 낮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후반 게임에서는 파이터나 탱크와 같은 뚱뚱한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아르거스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인 windtalker

사용할 때 바람소리꾼, 추가로 +40의 공격 속도와 최대 +2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그러면 크리티컬 확률도 10% 증가합니다.

받을 수 있는 공격 속도로 가하는 피해는 더 고통스럽고 적은 빨리 죽습니다. 따라서 Windtalker는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파이터 영웅에 적합합니다.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오케이
아르거스 최고의 아이템 버서커스 퓨리

또한 버서커의 분노, 이 영웅은 치명타 피해도 40% 증가하고 물리 피해도 65 증가합니다.

이 두 가지 추가 버서커의 분노 능력은 실제로 팀을 승리로 이끄는 데 매우 안정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아르거스의 5가지 장점, 스킬 완성!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아르거스 최고의 아이템인 악마사냥꾼의 검

이 아이템은 상대의 남은 HP에 9%의 추가 데미지를 주는 능력 때문에 HP가 높은 적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두꺼울수록 통증이 심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최대 5회까지 누적될 수 있는 3초마다 흡혈 효과를 제공합니다. 부식 낫

적을 공격하는 모든 기본 공격은 대상의 이동 속도를 1.5초 동안 8% 감소시킵니다. 이 능력은 최대 5회 중첩될 수 있습니다. 반면 우리의 공격 속도는 8% 증가해 3초에 최대 5회 중첩이 가능하다.

재앙의 포효

아르거스 최고의 아이템으로
아르거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흉포한 포효

상대방의 물리적 방어 수준이 높을수록 이 개체가 생성하는 물리적 관통 수준이 높아집니다. 물리적 관통 속도는 20%에 불과하지만 적의 장갑과 포탑 장갑을 관통하기에 충분하다.

부식 낫

부식의 낫
아르거스 최고의 아이템인 부식 낫

Corrosion Scyte 자체는 50 물리 공격, 5% 이동 속도 및 25% 공격 속도를 추가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50%의 확률로 슬로우 효과를 유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아르거스의 5가지 약점, CC스킬 없음!

MLBB 시즌 25에서 Argus를 구축하기 위한 다섯 가지 항목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단 VCGamers로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