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edo Genshin 임팩트 빌드, 서브 DPS 및 가장 우수한 Geo 지원!

알베도 구식 사용자 페트라 겐신 임팩트

Geo 요소에는 많은 특성이 있습니다. 지원하다 알베도처럼 우월하다 원신 임팩트, 안으로 들어가는 많은 캐릭터 중 하나 위시리스트 작가가 원하는 캐릭터.

알베도는 겐신 임팩트에서 처음 출시한 5성 캐릭터입니다. 업데이트 1.2 이미 얻을 재실행 패치 2.3 전.

알베도는 서브 DPS로서의 능력과 지원하다.

이 캐릭터가 사용하는 요소는 Geo이므로 다양한 팀 구성과 DPS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bedo의 능력은 함께하는 것과 같은 Mono Geo 팀 (모든 캐릭터가 Geo를 사용)에서도 더욱 빛날 수 있습니다. 중리 또는 고로, 특히 새로운 DPS Geo와 같은 경우 아라타키 잇토.

VCGamers 이번에는 전체 논의 짓다 알베도 겐신 임팩트의 시작은? 기술그녀, 일치하는 유물 및 무기.

스킬을 이해하는 것은 각 스킬의 기능과 최대화를 위해 어떤 스킬을 추천할 것인지 알기 위해 저자에 따르면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이것으로 더 많은 재료를 저장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재능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알고 있듯이 농업 많이 어렵지 않나요? VicigersImak은 기사 방법을 계속 추천합니다. 짓다 이번 알베도 겐신 임팩트!

알베도 겐신 임팩트 빌드 추천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유물 및 무기에 적합 짓다 알베도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Albedo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알베도 원신 임팩트 속성 스킬
엘리멘탈 스킬 알베도 원신 임팩트 (출처: 원신 임팩트)

Albedo Genshin Impact는 다음을 사용하는 5성 캐릭터입니다. 지리적 요소 검 무기로. 

알베도의 일반 공격은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Albedo의 Elemental Skill 즉 Abiogenesis: Solar Isotoma, Albedo는 AoE Geo DMG의 형태로 공격합니다.

이 공격은 Geo가 포함된 Geo 영역을 불러옵니다. 건설하다 태양 동위 원소라고합니다.

적중한 모든 적 손상 해당 영역에서 일반 공격,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버스트가 모두 나타납니다. 일시적인 꽃 추가 Geo DMG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트랜지언트 블라썸이 주는 DMG의 양은 알베도의 DEF에서 계산됩니다.

알베도 겐신 임팩트를 얻었다면 방해석의 밤이라는 패시브 스킬, Elemental Skill에 의해 생산되는 Transient Blossom은 다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상 25%는 HP가 50% 미만인 상대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전의 공격은 Albedo가 아닌 경우에도 Geo 에너지 입자를 생성하여 배터리 Arataki Itto와 같은 Geo DPS가 엘리멘탈 버스트 에너지를 채울 수 있습니다.

알베도 원신 충돌 태양 동위 원소
Solar Isotoma는 Klee의 도달 범위를 확대합니다(출처: Genshin Impact)

이 태양 동위원소는 꽃 모양이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첫째, 그 기능은 캐릭터가 높은 곳에서 공격할 수 있도록 엘리베이터와 같은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공격 범위를 확장하는 데 적합합니다. 클레 작은 자세를 취하거나 Plunging Attack의 장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lar Isotoma를 사용하여 다른 Geo 구조와 공명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Ushi는 아라타키 잇토 또는 기둥 중리.

그 외에도 Solar Isotoma는 탐사 중에 발판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높은 곳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베도를 사용할 때 저자의 경험에서 알베도를 사용하면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농업 거의 오르지 않기 때문에 재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농업 Philameno Mushroom과 같이 높은 곳에 있거나 그냥 가져가는 재료 지오큘러스 또는 일렉트로큘러스.

알베도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알베도(출처: 원신 임팩트)

알베도의 엘리멘탈 버스트 즉 프로제니처: 텍토닉 타이드, 알베도는 AoE Geo DMG를 다루는 꽃 모양의 폭발을 줄 것입니다.

Elemental Burst를 사용할 때 Solar Isotoma가 여전히 존재하는 경우 Solar Isotoma는 Geo DMG를 다루는 치명적인 꽃 7개의 폭발로 대체됩니다.

 이미 가지고 있다면 패시브 스킬 호문큘러 네이처,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 후 멤버의 엘리멘탈 마스터리가 증가합니다. 파티 EM 125를 추가하여 10초 동안.

알베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또는 특히 생산할 수 있는 DPS를 사용하는 팀에 좋은 서브 DPS 손상 다음과 같은 높은 원소 반응으로부터 차일드.

Build Albedo Genshin Impact 우선 순위 기술 최대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 재능 먼저 엘리멘탈 스킬.

스킬 외에도 알베도의 경우 캐릭터의 승천 레벨이 높을수록 알베도의 전체 DEF가 높아지므로 좋은 것이므로 9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면 캐릭터의 레벨을 최대화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또한 읽기: 카이엔 페퍼용 소형 DPS인 Genshin Impact Klee를 구축하세요!

Genshin Impact의 알베도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빌드 알베도 겐신 임팩트 부유한 꿈의 허스크
원신 임팩트 알베도 아티팩트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Albedo Genshin Impact의 경우 DEF, Crit Rate/DMG 및 Geo DMG Bonus입니다.

Sub-DPS로서 Albedo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손상 충분히 크므로 Crit Rate/DMG가 하나로 필요합니다. 통계 ~을 위한 짓다 알베도.

왜냐하면 모두 기술 알베도를 측정했습니다(iscale) DEF의 저자는 부유한 꿈의 허스크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짓다 알베도.

추가 DEF +20%를 얻게 됩니다. 2세트부터, 4세트부터 추가 보너스. 

에서 받은 보너스 4세트 형식으로 주어집니다 효과 명명 된 호기심. 호기심은 각각 최대 4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6% DEF 및 6% Geo DMG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때때로 아티팩트 가챠가 충분하지 않아 플레이어가 4세트의 풍요로운 꿈 허스크를 얻을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통계 좋은 것.

이 아티팩트 세트를 Noblesse Oblige 2 세트와 결합하여 Elemental Burst DMG +25%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4세트 알베도도 단시간에 많은 엘레멘탈 버스트를 사용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4세트는 엘리멘탈 버스트 알베도를 사용하면 ATK와 엘리멘탈 버스트 데미지 +25를 증가시킵니다.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 아티팩트가 존재하기 전에, 고대 페트라 노블레스 오블리주와 함께 사용하시면 추가 지오 DMG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rchaic Petra를 사용하는 경우 스탯을 DEF에 집중하십시오. 통계 사용된 유물 잔에서 찾고 있는 것.

빌드 알베도 겐신 임팩트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알베도 원신 충격 무기에 대한 권장 사항
알베도 무기 추천 (출처: VCGamers)

Albedo Genshin Impact의 무기는 필요한 통계를 추가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알베도에게 충분히 추천할 수 있는 무기는 원시 제이드 커터, 진사 스핀들, 하빈저 오브 던 3가지.

Cinnabar Spindle은 Albedo에게 가장 권장되는 4성 무기 또는 시그니처 무기 증가로 인한 알베도 하위 통계 방어

이 무기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에 존재하는 재방송 알베도 겐신 임팩트 2.3.

그러나 앞에서 말했듯이 필요에 따라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계 에 의해 요구되는 짓다 당신의 알베도.

예를 들면 5성 무기 Mistsplitter Reforged 또는 Haran Geppaku Futsu가 있습니다. 여전히 이 무기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손상 당신의 알베도는 빛나지만 DPS에서 더 최적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