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Free Fire MAX KD 비율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

마로 vs 울프라

KD 비율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안전하게 높다. 그러니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Free Fire MAX에는 타이틀에서 플레이어의 경험과 전문성을 설명하는 수많은 통계가 있습니다. 헤드샷 비율, 승률 및 Free Fire Max KD 비율은 다른 플레이어보다 플레이어의 우세를 결정하는 측면 중 일부입니다.

Free Fire Max의 KD 비율은 전투에 참여했을 때 플레이어의 승률을 예측할 수 있는 주요 통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성능에 따라 달라지는 수치입니다. 수학적으로는 확보한 킬 수를 킬 수로 나눈 값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는 유일한 공식은 적 처치보다 더 많은 처치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몇 가지 팁과 전략을 적용하면 더 간단해질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 KD 비율을 높게 유지하는 방법

이 게임에서 기량과 기술을 측정하는 가장 큰 벤치마크 중 하나는 KD 비율입니다. 킬 투 데스 비율은 플레이어가 실행하고 가한 총 킬 수에 대한 총 킬 수로 계산됩니다.

이것들을 가지고 있으면 게임에서 플레이어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길드에 선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점을 감안할 때 높은 K/D 비율을 달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상황이 점점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적을 돌진할 때 주저하지 마십시오

프리파이어 MAX KD 비율
FF

플레이어를 죽이는 것은 Free Fire MAX에서 게임 플레이의 대부분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특히 Clash Squad 경기에서 KD 비율을 높이기 위해 해서는 안 되는 일입니다.

행동 계획 없이 적에게 정면으로 돌진하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손에서 패배하면 궁극적으로 킬 수가 증가합니다.

KD 비율과 사망자 수는 반비례하기 때문에 KD 비율은 감소합니다. 그러므로 확실한 승리만을 추구해야 한다.

때때로 아드레날린 러시가 Free Fire MAX 플레이어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경기의 조기 킬로 이끌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돌진하는 상대의 위치를 사용할 때 종종 발생합니다.

조기 사망을 줄이고 유지하려면 그들이 먼저 공격할 지역을 정찰해야 합니다. 완료되면 최대 킬 수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전투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최고의 캐릭터 스킬 조합

프리파이어 MAX KD 비율
FF

캐릭터 기술의 조합은 항상 이 게임에서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술의 일부였습니다. 플레이어가 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캐릭터 능력은 높은 Free Fire Max KD 비율을 유지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스킬의 조합은 주관적입니다. 최대 효율을 얻으려면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설정해야 합니다. 스킬 조합은 Clash Squad 매치에서 최우선 순위입니다.

Wukong, Chrono, Skyler 및 Dimitri는 액티브 스킬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이며 Maxim, Hayato, Andrew, Luqueta, Moco 및 Kelly는 패시브 스킬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전투에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프리파이어 MAX KD 비율
하이그라운드FF

e스포츠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초기 전투에서 거리를 유지하는 단순한 전략으로 인해 KD 비율이 더 높습니다. 초기 전투를 무시하면 전투 초기 단계에서 제거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오랫동안 전장에 있으면 플레이어의 자신감이 확실히 높아질 것이며 이는 경기 후반에 더 많은 킬을 확보하는 데 필요합니다. 순위를 밀고 있는 것처럼 플레이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 킬은 근접 전투에 들어갈 때 발생합니다. 샷건이 얼마나 강력한지 감안할 때 두 번째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이런 상황을 피함과 동시에 개선하기 위해서는 원거리 공격을 해야 한다. 안전한 위치에서 사격하면 플레이어가 숨어 있으면서 동시에 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생존에 집중하세요

프리파이어 MAX KD 비율
과장된 어조

생존은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여야 하지만, 어떻게든 잊어버리고 마치 적을 죽이기 위해 전장에 들어온 것처럼 플레이를 시작합니다. 이것은 살인으로 이어집니다.

마지막 존까지 살아남기 위해 수동적으로 플레이할 때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경기에서 승리하면 Free Fire MAX에서 사망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킬 수 감소로 인해 KD 비율이 증가합니다.

이름 자체로, 총 사망 수에 대한 총 킬 수의 비율로. 따라서 게임 중에 죽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러나 비율을 높이려면 킬이 필요합니다.

경기에서 모든 상대와 싸우기보다는 먹이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킬이 확실할 때만 교전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최대한 오래 생존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Sniper 2022를 위한 최고의 FF Max Pet입니다. Falcon이 있습니다!

부야는 중요하지 않아

프리파이어 MAX KD 비율
부야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는 소극적으로 플레이하고 엔드 존에서 최종 승부차기에서 이기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좋게 들릴지 모르지만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좋은 Free Fire Max KD 비율을 유지하는 열쇠는 항상 Booyah를 확보하는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경기 종료 시 사망하더라도 충분한 킬을 확보했다면 큰 차이는 없을 것입니다. 이는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실제로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에서 알바로 캐릭터의 강점, 데미지 증가 가능!

따라서 FF Max 게임에서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기 위해 적용해야 하는 몇 가지 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