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펜실베니아의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개발 게임 세계 현재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개발자도 마찬가지입니다. 펜실베니아에는 최고의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가 있습니다.

게임 제작자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게임 제작자가 되려면 신뢰할 수 있는 학교도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VCGamers 기사에서는 5개의 디자인 스쿨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비디오 게임 최고의 펜실베니아에서는 참고할 수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의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펜실베이니아 최고의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를 찾고 있다면 아래에 제공된 리뷰를 읽어보세요.

카네기 멜론 대학, 피츠버그

카네기 멜론 대학
카네기 멜론 대학

카네기멜론대학교(CMU) 1900년에 설립되어 109개국을 대표하는 약 14,000명의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에는 7개 단과대학에 걸쳐 100개 이상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미술 대학-통합 디자인, 예술 및 기술 네트워크(IDeATe)는 컴퓨터 과학-컴퓨터 과학 학교와 협력하여 게임 디자인 집중과 함께 컴퓨터 과학 및 예술 학사(BCSA) 학위를 제공합니다.

IDeATe Collaborative Studio에는 Robotics Institute에서 제공하는 게임 엔진 프로그래밍, CMU의 엔터테인먼트 기술 센터(ETC)에서 제공하는 게임 개발의 연구 문제 및 ETC에서 제공하는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프로그래밍이 포함됩니다. IDeATE Game Design Minor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게임 디자인 옵션을 찾을 수 있는 CMU의 엔터테인먼트 기술 센터(ETC)로 이동하십시오. 1998년에 설립된 ETC는 CMU의 컴퓨터 과학 학교와 미술 대학이 공동으로 수여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술 석사(MET)를 제공합니다. MET는 현재 게이머 디자인 타이틀로 간주됩니다.

필라델피아 드렉셀대학교

드렉셀대학교
드렉셀대학교

1891년에 설립된 Drexel University는 15개 대학 및 학교에서 200개 이상의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한 약 29,000명의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컴퓨팅 및 정보학 대학은 컴퓨터 과학 학사(BSCS) 및 컴퓨터 과학 학사(BACS)를 포함하여 야심 찬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GMPD(게임 프로그래밍 및 개발 집중)를 제공하며 학교는 게임 개발 및 디자인 및 인공 지능 집중을 나열합니다. 양방향 디지털 미디어의 부전공도 가능합니다.

Westphal College of Media Arts & Design은 게임 디자이너 지망생을 위한 여러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에는 게임 아트 및 프로덕션 또는 게임 디자인 및 프로덕션 학사, 디지털 미디어 석사 및 박사 학위가 포함됩니다.

2년제 MS 프로그램은 게임 및 디지털 미디어의 역사, 이론 및 방법, 3D 모델링, 상호 작용 및 애니메이션에 대한 포괄적인 연구를 제공합니다.

펜실베니아 대학교

펜실베니아 대학교
펜실베니아 대학교

1740년에 설립된 University of Pennsylvania(UPenn)에는 16개 학교에서 400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등록한 25,367명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야심찬 애니메이터를 위한 프로그램은 디자인 미술 학교와 공학 및 응용 과학 학교를 통해 제공됩니다.

School of Design-DFA는 애니메이션 또는 3D 모델링 스튜디오와 함께 미술 BFA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스튜디오 실습, 세미나 과정, 방문 예술가 및 전문가와의 상호 작용을 결합하여 비판적 인식과 예술적 연구 및 학습의 독립적인 방법을 배양하기 위한 열린 지적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공학 및 응용 과학 학부는 DMD(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전공으로 BSE(공학 및 과학 학사)로 이어지는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프로그램의 본거지입니다.

학교에는 또한 CGGT에서 MS로 이어지는 컴퓨터 그래픽 및 게임 기술 프로그램(CGGT)을 제공하는 인간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센터(HMS)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소방 게임의 제작자는 누구입니까? 여기서 답을 찾아보자

무어 예술 및 디자인 대학, 필라델피아

무어 예술 및 디자인 대학
무어 예술 및 디자인 대학

1848년에 설립되어 400명의 학생이 재학 중인 Moore College of Art and Design은 BFA로 이어지는 10개의 전공과 MFA로 이어지는 5개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Moore는 또한 예술 교육에서 인증 프로그램과 청소년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교에 따르면 학생들은 "11명의 미성년자 중 한 명이 주요 학습 프로그램을 완료하도록 이끄는 17분"을 통해 "맞춤형 학습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야심 찬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프로그램 옵션에는 BFA 및 애니메이션 및 게임 예술 부전공이 포함됩니다. 애니메이션, 모션 그래픽, 웹 및 인터랙티브 디자인의 수료증도 제공됩니다.

에딘버러 대학교, 에딘버러

펜실베니아의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Edinboro University, Edinboro는 펜실베니아에 있는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입니다.

1857년에 설립된 Edinboro University는 5개 대학 및 학교에서 135개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한 6,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과학 및 보건 전문 학부에는 수학 및 컴퓨터 과학과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게임 디자이너 지망생은 게임 및 가상 세계 개발 트랙을 통해 컴퓨터 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에게 적합한 멋진 키보드 추천!

컴퓨터 과학 부전공도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거의 모든 학문 분야와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