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아머 카운터 스칼렛 팬텀과 윈드토커?

블레이드 아머

안녕 Vicigers! 당신이 알기도 전에 항목 MLBB의 블레이드 아머(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 2개의 용어가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 적과 싸우는 데 사용되는 MLBB(Mobile Legend: Bang Bang), 즉:

기본 공격

기본 공격 기본 공격을 이용한 공격이거나 안타. 모든 영웅 기본 공격이 다르며 일부는 펀치, 양궁, 발차기 등을 사용합니다.

기술

반면 기술 무력을 사용하여 적과 싸우는 것입니다. 기술 그리고 궁극적인. 활성화해야 합니다 기술기술 어느 영웅 활성화하기 전에 궁극적인.

MLBB(모바일레전드:뱅뱅)에 많이 있습니다. 기어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상태 게임에서 특수 효과를 제공합니다. 문제의 특수효과는 수동적인 그리고 독특한 패시브.

원래 개발자 MLBB(모바일레전드:뱅뱅)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카운터 제공된 각 장비의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 할 사람 눈싸움  최대화하지 않은 것에 대해 카운터 빌드.

들어갈 때 늦은 경기 이 방법은 손실되기 때문에 덜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점 적 장비에서.

블레이드 아머 중 하나입니다 방어 아이템 MLBB에 있는 것(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방어 아이템 이것은 더 이상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사실은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적합하다 명사수 카운터 영웅.

항목 이것도 1,660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제공되는 혜택은 방어 아이템 이것은 놀랍습니다, lol!

아이템 블레이드 아머 이것은 90점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물리방어. 90점을 추가하면 더 강하고 저항력이 높아집니다. 손상 적에게 주어졌습니다.

항목 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초기 게임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 항목 이것은 탱크 영웅 을 얻기 위해서 헬스포인트 그리고 갑옷 충분히 강합니다.

아이템 블레이드 아머 이것은 m에 적합합니다카운터 명사수 공격 때 늦은 경기   예는 Johnson, Uranus 및 Tigreal에서 사용됩니다. 

방어 아이템 패시브가 있다 기술 즉, 에서 25%만큼 변경 물리적 공격 적으로서 물리적 손상 함께 사용하는 영웅을 공격하는 상대에게 기본 공격.

상대방이 주는 기본 공격 에게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것이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손상 25%의 총 피해 그가 생산하는 것. 수동적인 기술 이것은 클릭에 적합합니다.카운터 영웅 명사수.

항목 자주 사용하는 영웅 막스맨은 윈드토커 그리고 스칼렛 팬텀. 이 두 항목을 구성 공격적인 아이템 치명타 공격과 공격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이 두 항목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초당 피해 (DPS)

항목 이것은 일반적으로 Marksman이 적을 한 번에 끝내기 위해 사용합니다. DPS 값을 생성하려면(초당 피해)와 결합할 수 있는 버서커의 분노.

스칼렛 팬텀 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이 조합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탱커가 아닌 영웅 빠르게.

네임드 아이템 소유 수동태 버서커의 분노 65%를 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기회. 늦은 게임에 들어갔다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즈 골드 유성 아이템 그리고 퀸윙스. 다음과 같은 경우 두 항목 모두 유용합니다. 건강 포인트 영웅당신은 낮습니다.

게다가 스칼렛 팬텀, 윈드토커 와 결합할 때도 적합 버서커의 분노 왜냐하면 항목 이렇게 하면 공격 속도가 빨라지고 중요한 기회 키가 크지만 키가 크지 않은 스칼렛 팬텀.

블레이드 아머 의 영향에 대한 효과적인 해독제가 될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아이템 또는 스칼렛 팬텀 무엇이 만드는가  초당 피해 (DPS)에서 영웅 명사수가 증가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으로 다음 영웅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 바당
몸

순간 초기 게임, 바당은 싸우면 움직일 수 없다. 영웅 ~와 함께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1. 완완
2021년 8월 Mobile Legends의 최신 Wanwan 스킨!

3. 로저

로저 mlbb

4. 키미

5. 클로드

클로드(저격수 역할) 히어로 새비지 시즌 18

최대한 빨리 공격 속도 Claude가 그가 있었다면 잃을 것입니다카운터 사용 항목 이것은 특히 지금 초기 게임.

또한 읽기: 빛나는 지팡이 아이템은 불타는 효과를 일으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