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as Claw, Lifesteal이 많을수록 죽을 때 더 강해집니다!

하스 클로

안녕하세요 비시게이머 여러분! 아이템은 MLBB 게임(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사용하여 항목 올바른 것은 캐릭터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영웅 너희들이 사용하는 것. 공격적인 아이템 중 하나이다 항목 성능을 지원하는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것.

하스 발톱 ~이다 공격적인 아이템 단계에 들어갈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게임 중반. 이 항목을 1,81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항목 이것은 더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최대 70포인트 및 25% 물리적 생명력 흡수. 그 외에도, 하스 클로 패시브도 있다 기술 10%를 줄 수 있는 물리적 생명력 흡수 언제 건강 포인트 영웅 40%에서 사용합니다.

항목 Haas 발톱 보통 하나 대안 증가 시키려고 물리적 공격 기술을 습득하면서 생활 도둑질. 수행원 영웅 더 많은 Haas Claw 아이템 필요:

미아

미야는 명사수 영웅 수준에 의존하는 물리적 공격 그리고 또한 공격 속도 적을 끝내기 위해. 능력을 지원하기 위해 내구성그의,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하스 발톱 항목

25% 때문에 물리적 생명력 흡수 주어진 항목 이것은 추가로 필요한 Miya에게 중요할 것입니다. 헬스포인트 방어력이 상당히 낮기 때문입니다.

처럼 명사수 영웅, 영웅 이것은 종종 상당히 빠른 시간에 적을 끝내기 위해 의존합니다. 단계에서 게임 중반, 포인트 증가 물리적 공격 에서 얻은 하스 클로 DPS를 증가시키기에 충분합니다(초당 데미지) 미아에서.

입장시 늦은 경기, 전투에서 살아 남기 위해 Miya는 수동적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에서 하스 클로.

레일라

영웅 이 Layla는 DPS 레벨(초당 데미지) 그리고 폭발 피해 ~에 기술 그는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여전히 의지하다 기본 공격 ~처럼 기본 공격 하지만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궁극의 손상 키가 큰 것,.

의지하기 때문에 기본 공격 그가 가지고 있는, 영웅 이것은 기능을 최적화하는 데 적합합니다. 생활 도둑질 ~에서 하스 클로. 의지하다 손상그의, 영웅 레일라가 의지하고 있다 물리적 공격

사용하여 하스 클로 아이템, DPS(초당 데미지) 레이라가 적에게 줄 수 있는 양이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늦은 경기, Layla도 사용해야 합니다. 항목 지원하다 손상 처럼 스칼렛 팬텀, 버서커의 분노 또는 절망의 칼날.

모스크바

영웅 명사수 이것은 공격적인 게임을 시작하려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영웅 그것은 함께 제공 대시 그리고 충격 적의 움직임을 잠글 수 있습니다.

DPS를 얻기 위해 (초당 데미지) 키가 큰 것, 영웅 그것은 우선 순위 기본 공격. 와 함께 하스 발톱 항목 moskov의 공격 속도는 레벨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생활 도둑질. 증가하는 DPS(초당 데미지) 영웅 이것도 의존 물리적 공격 ~에서 하스 클로.

알카드

Alucard-MLBB

알카드는 전투기 안에 게임 플레이 MLBB(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능력으로 생활 도둑질 좋은 것. 영웅 그것은 또한 능력을 가지고 생활 도둑질 안에 기술 그가 가진 궁극기.

추가에서 생활 도둑질 주어진 하스 클로, 영웅 이것은 잡아 생활 도둑질 충분히 큽니다. 기술 주어진 하스 클로 그들 중 즉 광기 증가하는 생활 도둑질 알카드도 퓨전 웨이브 Alucard를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루비

루비

파이터 영웅 이번에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군중 통제 적과 맞서기 위해. 근접 전사로서 Ruby는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펠 뱀프 스킬 재생하는 헬스포인트 그는 매우 빨라집니다.

기술 수동적 소유 하스클로 만들다 물리적 생명력 흡수 된다 스펠 뱀프. 짧은 기간 쿨다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루비가 소유 스펠 뱀프 용이하게.

하스 발톱 항목입니다 공격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생활 도둑질 그리고 물리적 공격. 이동 방향, 전투 스타일 및 유형 방향 손상 결정할 때 고려해야합니다.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 하스 발톱.

공격과 격투 스타일에 주의를 기울일 때, 영웅 의지하는 사람 기본 공격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영웅 ~와 함께 물리적 공격 공격적인 전투 스타일도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블레이드 아머 카운터 스칼렛 팬텀과 윈드토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