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ML: 모든 영웅의 필수 아이템, 초보자라면 꼭 알아야 할!

불멸의 ML

다른 모바게임과 마찬가지로 모바일 레전드 또한 Immortal ML과 같이 각 영웅의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알아야 할 항목도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모든 아이템 중 불멸ML은 모든 영웅이 예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Marksman과 Tank 영웅 모두 다재다능한 기능으로 인해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불멸 아이템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모든 사실을 알아내기 위해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Fighter Mobile Legends 2024 아이템, Fight Dead Style!

불멸의 ML 항목 설명

불멸의 ML 항목
불멸의 ML 아이템. (출처: 모바일 레전드)

불멸은 황금빛 방패 모양을 하고 있으며, 전면에 연한 보라색 코팅이 되어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에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적의 공격으로 인해 불멸 아이템이 파손되면 패시브가 활성화됩니다. 그것은 사용자에게 다시 일어날 수 있는 능력을 줄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불멸(Immortality)은 다음과 같은 기능도 제공합니다. 방패 일어난 후 3초 동안. 적이 가까이 있을 경우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강 포인트를 재생또는 혈액을 채우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레벨에 따라 방패의 크기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최고 레벨일 때 얻을 수 있는 보호막의 최대 개수는 1200개, 최저 레벨일 때 얻을 수 있는 보호막 수는 200개입니다.

만약에 비시저스 사용하면 추가 속성 800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건강 점수 그리고 또 20 물리적 방어.

모든 유형의 영웅은 불멸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탱크 또는 사수. 내구성과 패시브 스킬이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하이퍼 캐리의 경우. 적의 매복 공격을 당해도 불멸 아이템을 사용하여 경험하게 되는 부활 덕분에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패시브 리콜에는 3분의 쿨다운 시간이 필요합니다. 비슷한 아이템에 비해 꽤 깁니다. 이러한 이유로 재생 표시기 위의 불멸 아이템 기호를 통해 사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전투 주문.

최고의 콤보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후프라 모바일 레전드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불멸성과 가장 잘 어울리는 콤보 아이템은 물리 방어력 확장에 도움이 되는 오라클입니다.

물론 탱커 영웅의 경우 이는 물리 공격에 의존하는 적을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불멸은 천공의 수호자 헬멧, 황혼의 갑옷과 결합하여 나타나는 HP 비율을 높이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프로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불멸과 겨울 곤봉을 결합하여 패시브 스킬 콤보를 활용합니다.

카운터 불멸 ML

영웅 조각 상점
브루노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불멸에는 카운터 아이템도 있습니다. 그래야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상대를 만나면 그를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대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주요 기능을 가진 Malefic Roar를 사용하여 시스템이 갑옷 스케일링 그리고 물리적 방어 불멸에서 나온 것이므로 최적이 아닙니다.

세부적으로는 재앙의 포효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의 데미지를 상대가 직접 느낄 수 있다. 40%를 무시하는 속성 때문에 물리적 방어 적 영웅.

Immortal ML 사용에 적합한 영웅 추천

Tigreal - 불멸의 ML
티그레알. (출처: Spin Esports)

사실 불멸 아이템을 사용하는데 어떤 영웅이 더 적합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양은 없습니다. 하지만 탱크와 하이퍼 캐리 유형의 영웅은 다른 유형보다 강력한 후보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 두 유형의 영웅은 팀의 생명선입니다. 탱크가 죽으면 누구도 공격을 시작하거나 팀원을 엄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하이퍼 캐리가 죽으면 팀은 주요 데미지 딜러를 잃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명의 새로운 MLBB 2024 영웅, 탱크, 마법사 유출!

ML 다이아몬드는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안전하고 저렴하며 믿을 수 있는 거래를 경험해보세요! 곧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