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geance Mobile Legends, Hero Land Of Dawn의 복수 주문

복수 모바일 레전드 커버

복수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하나이다 전투 주문 특히 para에 대해 꽤 많이 사용합니다. 플레이어 생산의 만족을 추구하는 사람 손상 아프다.

물론 Moonton은 전투 주문 이것. 결과적으로 많은 영웅 측면에서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DPS 지출 휴대전화 상대 또는 크립, 만큼 잘 주님 그리고 거북이 안에 새벽의 땅.

~이다 DPS 영웅 항상 그럴거야 코어 또는 오프 플래너? 기술적으로 그렇습니다. 하지만, DPS 영웅 ...을 더한 복수 플레이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역습.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6가지 최고의 Offlaner 전략 Ala Pro Player, GG가 보증합니다!

이 기회에, 전투 주문 복수 Mobile Legends는 여러 영웅 일반적으로 유형 히어로 블링크, 탱크 그리고 전투기 기민한. 목적은 사용법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복수 주문 효과적으로 그리고 효율적으로.

Battle Spell Vengeance 알아보기

복수 모바일 레전드 디스플레이 1

중 하나로 전투 주문 21레벨이 되면 얻을 수 있는 복수 Mobile Legends에는 먼저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주문 이것은 다른 실행, 영감 그리고 보복 자발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수 수동적인 방어적 성격에 가깝습니다. 즉, 영웅 사용자는 효과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특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본 상태에서 실행, 효과 복수 40% 상대의 공격에 "대응"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복수 줄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손상 35%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천재 마도사 되기, 새벽나라 MLBB 할리 영웅의 장점은 이렇다

2020년 전, 전투 주문 복수 안에-너프 Moonton은 사용자에게 너무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효과를 제거합니다 재생 ~에서 복수 뺄셈으로 대체 손상 그만큼.

이 새로운 메커니즘을 통해 영웅 사용자 복수 Mobile Legends는 더 이상 이전처럼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문 이것은 물론 영웅 ~와 함께 깜박거리다 그리고 폭발 피해.

복수로 반격하는 7명의 전문 영웅

이전에 쓰여진 바와 같이 너프 에게 복수 Mobile Legends와 관련된 조정도 있습니다.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8 영웅 아래는 작동 방식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복수 후-너프이므로 여전히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주문 때 사용 성냥.

에스메랄다

복수 모바일 레전드와 에스메랄다

중 하나로 영웅 ~와 함께 역할 어느 잡종, 에스메랄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복수. 그 이유는 에스메랄다가 유리한 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술 추가할 수 있는 방어 이동 속도그의 그리고 곧 유용하게 쓰일 것입니다 복수 상대의 공격을 버티기에는 역부족.

예를 들어 에스메랄다에게 쫓기고 있을 때 영웅 Alucard처럼 민첩합니다. 조합으로 기술 1위와 복수, Esmeralda는 줄일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Alucard 그가 사용할 때마다 스킬셋그와 Esmeralda는 많은 것을 잃지 않고 꽤 안전할 것입니다. 휴대전화.

Alucard가 해당 지역으로 유인된 후 차선 당신의 팀, 직접 사용 기술 2차와 기본 공격 ~을 위한 손상 더 높은.

일시정지 횟수가 많고 Alucard가 바쁜 경우 미니언, 사용 궁극적인 타격감이 상당히 강한 에스메랄다 영웅 멀리서 상대와 효과 움직이지 못하게 하다.

Esmeralda가 Karina 또는 Wanwan에게 쫓기고 있을 때도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 기민한. 배우다 타이밍 사용 복수 그리고 결합 스킬셋 에스메랄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법사 전문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6가지 에스메랄다 스킨, Cool Bro!

프랑코

복수 모바일 레전드와 프랑코

중 하나로 유조선 현재 힘든 것으로 간주되는 Franco는 호스트 ~을 위한 복수 모바일 레전드.

Franco는 여러 공격을 견디는 측면에서 꽤 좋은 스탯을 받았습니다. 물리적 인 ...도 아니다 마법. 슬로우 모션으로, 복수 이것은 그가 상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손상 자신을 공격한 상대에게.

언제 복수 프랑코를 사용할 때 활성화한 경우 상대를 적극적으로 공격하거나 상대가 공격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공격하기로 선택하면 즉시 활성화합니다. 기술 1 Franco는 대상을 드래그합니다.

예를 들어 대상이 Franco를 공격하면 다음과 같이 자유롭게 공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것의 2. 이것으로 Franco의 목표는 상당히 잃을 것입니다. 휴대전화 조합 때문에 손상 복수 그리고 기술 2.

상대의 공격을 기다리기로 선택했다면 그냥 활성화하세요. 기술 2 프랑코와 계속 착용 궁극적인상대방이 영향을 받도록 복수 그리고 궁극적인 한 번에.

바랏

복수 모바일 레전드와 바랏

복수 그리고 Barats는 함께 잘 작동할 것입니다. 기술 Barats의 패시브는 전체적으로 합산됩니다. 방어-그의.

바라츠가 얻었다 스택 기술 패시브 최대 25회, 수집 가능 스택 어떤 대상을 공격하여. 즉, 수집할 수 있습니다. 스택 비트가 있는 바라츠 미니언, 크립, 주님 그리고 거북이.

경기장에서 몬스터를 물리치는 동안 몬스터도 활성화하세요. 복수 주문 바라트에게 방어 높고 손상 상대의 공격을 더 줄일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있으니 걱정마세요 복수 주문 계속 주다 손상 공격자 Barats에 대한 40% 및 보너스 35%가 있습니다. 방어 또한.

후에 스택 수집 및 복수 활성화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역습 ~와 함께 기술 1 공격 영웅 모인 상대, 기술 2 멀리서 공격해야 할 때, 그리고 궁극적인 정면으로 맞설 때 영웅 상대.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바라츠 페인 빌드 아이템

다이로스

복수 모바일 레전드와 다이로스

Barats와 마찬가지로 Dyrroth도 하나를 가졌습니다. 기술 패시브 효과 재생 그리고 완벽하게 맞을 것입니다 복수 이 모바일 레전드.

의 효과를 얻으려면 기술 수동적으로는 다이로스의 일반 공격으로 2회 이상 상대를 공격하기만 하면 됩니다.

Dyrroth가 홀로 전진하면서 오프 플래너 또는 원하는 농업 안에 경험치 차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복수 관련된 전투 역학이있는 경우 영웅 싸우다 차선 그만큼. 대개, 플레이어 Dyrroth를 사용하는 사람은 기술 2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그 순간에 복수 ~ 할 것이다 어시스트 튀는 동안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는 다이로스 손상 쫓는 상대에게.

그 후, 당신은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또는 궁극적인 추가하다 손상그리고 상대의 움직임을 느리게 합니다.

실바나

복수 모바일 전설과 silvanna

Silvanna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투 주문 복수 로 더욱 공격적이 된다. 기술 수동적인. Silvanna는 일련의 감소 공격을 통해 대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방어 그들.

Silvanna와 조합에 사용할 수있는 전술에 관해서는 복수 Franco의 전술과 마찬가지로 공격 또는 방어 전술입니다.

기술 2 실바나는 대상을 약간 유인할 수 있으며 공격 전술을 선택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을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할 수 있는 충격 실바나의 표적. 활성화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복수 사용하기 전에 기술 2 대상을 공격합니다.

방어 전술을 선택하면 이점을 얻습니다. 기술 1위와 궁극적인-그의. 활성화 복수 상대방이 당신을 공격하게하십시오. 기회가 되면 그것을 이용하라 기술 1 충격 상대방과 직접 연결 궁극적인 대상이 아무데도 가지 못하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Silvanna 탱크를 사용하여 ML을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발리어

복수 모바일 전설과 Valir

복수 Mobile Legends는 Valir를 다음과 같이 배치할 때 옵션이 될 수도 있습니다. 미드라이너 동시에 로머. 대부분의 적들은 공격에 집중할 것입니다. 미드레인, 더 추가 미드레인 구독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전쟁.

와 함께 전투 주문 복수 이를 통해 Valir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일반 공격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기술 1과 2는 더 안정적입니다.

스킬셋 Valir 모든 것이되었습니다 광역 기술, 이는 대상의 몹을 진압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경우에 효과적일 것임을 의미합니다. 전쟁. 활성화 복수 즉시 사용 궁극적인, 다음으로 연결 기술 그것의 1과 2.

이를 통해 수신된 모든 공격은 현재 전쟁 더 많이 반환되고 누적될 수 있습니다. 손상 ~에서 기술 1 및 2 Valir.

나나

복수 모바일 레전드와 나나

누가 알아 복수 나나도 어울릴까? 네 맞습니다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복수 나나로 만들면 로머 많은 회전을 할 것입니다.

원할 때 로밍, 당신은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변화하는 나나 영웅 상대, 괜찮아 영웅 누가 나나도 쫓았어 코어 상대.

사용하기 전에 기술 2, 먼저 켜십시오 복수 나나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 2 상대방을 바꾸십시오. 그 후 다음과 직접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1위와 궁극적인 조합으로 상대를 더욱 압도하게 만드는 나나 손상 이것.

공익사업 복수 다른 하나는 다양한 방향에서 오는 상대의 공격을 예측하는 것으로, 사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스킬셋 걱정없이 나나 휴대전화 완성된.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입니다.

그렇지만 복수 모바일 레전드 너프, 효과는 에 의해 사용될 때 여전히 괜찮을 것입니다. 영웅 오른쪽. 또한 다음과 같은 효과로 상대방의 공격에 대해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 제지하다 또는 충격효과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역습 ~에서 복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