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FF 충전 보너스를 받는 방법

무료 FF 다이아몬드

저렴하고 보장된 ff 충전 보너스를 받고 싶습니까? 이 글을 끝까지 참고하시고 덤 받아가세요!

Free Fire는 전 세계의 많은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의 플레이어도 점진적으로 PUBG Mobile에서 PUBG Mobile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무료 화재.

이 배틀 로얄 게임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흥분과 아드레날린의 양을 보장합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Free Fire에는 다이아몬드로 표시되는 자체 게임 내 통화도 있습니다.

멋진 무기 스킨과 의상을 얻으려면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스킨에 필요한 다이아몬드의 수가 너무 많아 실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Vicigers 친구가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다면 게임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한 Diamond Free Fire 충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은 이제 Garena가 Diamond 충전 플랫폼을 만들었기 때문에 기뻐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플랫폼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100% 저렴한 ff 충전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수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구매한 금액의 두 배를 받게 됩니다.

이 제안은 구독한 여러분, 즉 VCGamers bdi를 자주 구매하는 Vicigers 친구에게만 적용됩니다. 저렴한 100% 충전 보너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적은 금액으로 게임에서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ff 충전 보너스의 이점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Free Fire 플레이어가 100% 가져가는 것입니다.

저렴한 FF 충전 보너스를 받는 방법 

저렴한 FF 충전 보너스
호머 프리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늘리고 VCGamers에서 100% 저렴한 FF 충전 보너스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로 이동 VCGamers.com.
  2. 무료 소방 게임을 선택하십시오.
  3. 플레이어 ID를 제공하거나 Facebook을 통해 로그인하는 두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4. 세 가지 지불 옵션이 제공됩니다. Net Banking, Wallet 또는 Ovo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5. 주어진 보너스와 함께 다이아몬드 목록이 표시됩니다.
  6.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결제하십시오.
  7. 잠시 후 Free Fire 게임 계정에 다이아몬드가 적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적립되면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Free Fire에서 다양한 무기 스킨, 번들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다른 많은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에 대해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합법적인 옵션이 있지만 재충전을 위해 모드 및 해킹과 같은 승인되지 않은 앱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로 인해 계정이 금지되거나 영구 정지될 수도 있습니다.

2022년 6월 파격 FF 탑업 보너스 이벤트

저렴한 FF 충전 보너스
틱톡

Free Fire는 종종 다이아몬드 구매 가치를 높이는 상품 역할을 하는 게임 내 아이템을 특징으로 하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충전 이벤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Nairi 충전 종료 후 개발자는 환상적인 새해 거래인 Mystery Bonus Top Up을 도입했습니다.

충전 이벤트에는 일반적으로 추가 상품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추가 게임 내 통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대합니다. 그 결과 이러한 이벤트가 소개될 때마다 게이머들은 이를 적극 활용했다.

충전 보너스 미스터리는 2022년 6월 1일에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추가 다이아몬드를 최대 100%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다이아몬드당 비용을 효과적으로 낮추어 그 가치를 높입니다.

보너스 수에는 제한이 없으므로 사용자는 리필 팩에서 추가 보너스 다이아몬드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향후 구매는 2022년 6월로 제한됩니다.

게이머는 아래 단계에 따라 Free Fire에서 충전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장치에서 Free Fire를 연 후 사용자는 이벤트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2. 다음으로 사용자는 Mystery Bonus Top Up 아래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다이아몬드의 추가 백분율을 인출하려면 보너스 받기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3. 인출된 추가 다이아몬드의 일정 비율과 함께 게임 내 통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op Up Diamonds Papaya Live 및 Uplive at VCGamers, 많은 프로모션!

2022년 6월에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이벤트에서 몇 가지 추가 특별 이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et Yeti, Mr Waggor의 애완 동물 스킨, 조각 매직 큐브, 및 기타 항목은 오늘 사용 가능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보상이 크므로 사용자는 이러한 이벤트에 최대한 많이 참여해야 합니다.

오랜만에 가레나가 프리파이어맥스에 100% 충전 보너스 이벤트로 돌아왔고, 플레이어는 최대 1000다이아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Garena는 사용자가 일정 수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추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저렴한 ff 충전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포함합니다. 그러나 저렴한 ff 충전 이벤트 100%는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덜 일반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어떤 플랜에서든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므로 선호도에 따라 리필 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80만 루피아에 1060개의 다이아몬드를 제공하는 패키지 중 가장 높은 가치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 구매를 완료하면 사용자는 즉시 이벤트 섹션을 통해 추가로 1000개의 다이아몬드를 무료로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 시장에서 신디케이트 골드 충전을 서두르세요, 더 많은 수익을 얻으세요!

이 이벤트는 많은 것을 제공하며 사용자(특히 정기적으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사용자)는 놓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